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공항, 공항서비스평가서 8년 연속 세계 1위한 비결은 2013-06-12 17:29:05
최고 공항이라는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세계 선진공항의 독무대였던 해외공항 사업에 진출해 2009년 국내 최초로 이라크 아르빌공항 운영컨설팅 사업을 수주했다. 필리핀, 네팔,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이라크 등의 해외공항 사업도 개척해 현재까지 8개국 16개 사업에 진출했다. 누적수주액은 6600만달러다....
가구 인테리어 트렌드 한 눈에 ‘홈·테이블데코페어2013’ 개최 2013-06-12 17:10:54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부산BEXCO에서 개최됩니다. K.Fairs(주)가 개최하는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2013’은 스메그, 이루나니, 양키캔들, 밀로, 컷코 등 올해 명품 가구, 최신 인테리어소품 트렌드를 이끌 주요 제품들이 참가합니다. ◇부산에서 만나는 ‘강남 스타일’ 이번 전시회에는 스메그, 양키캔들, 컷코...
에이드레스, 신세계百 충청점 오픈 2013-06-12 16:27:54
[손현주 기자] 패션 잡화 브랜드 에이드레스가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2호점을 오픈한다. 에이드레스는 디자이너 홍승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들이 소화할 수 있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이은 두번째...
뷰티 뮤즈는 ‘에메랄드 그린’을 좋아해? 2013-06-12 10:18:43
뷰티브랜드들이 선보인 메이크업 화보에도 모델들의 형형색색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특히 한층 과감하고 트렌디한 레트로풍으로 아찔한 속눈썹과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라인이 돋보인다.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에 이번 여름 유행하는 에메랄드 그린 컬러가 가미된 아이라인과 워터 프루프...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2 07:24:18
독특한 개성과 아로마 프로파일을 드러내는 16종의 최상위 1% 커피를 선보여온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4년 만에 히트 베리에이션(Variation) 3종을 영구 출시하며, 총 19종에 이르는 그랑크뤼 커피를 선보인다. 매년 말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커피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했던 베리에이션 중...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6-11 18:21:27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PA브랜드 코인코즈가 3일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가입 시 20%할인쿠폰을 즉시발급, 기존 보끄레머천다이징 온라인 회원에게 특별쿠폰을 지급 하는 등 쇼핑지원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주부들의 워너비 ‘ICC홈’ 45%할인 특가전 진행 2013-06-11 17:10:49
이탈리아 도자기 브랜드 icc홈이 1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6월12일까지 45%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icc홈은 자연과 유럽지역을 주제로 한 디자이너 안젤로 에반젤리 스티의 아름다운 그림을 도자기 전면 가득 담아내는 기법으로 2000년 밀라노 마체프 쇼에서 첫선을 보이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
갖고싶은 그릇 'ICC홈' 파격적인 45%할인 특가전 진행 2013-06-11 14:55:02
이탈리아 도자기 브랜드 icc홈이 1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6월12일까지 45%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icc홈은 디자이너 안젤로 에반젤리 스티의 자연과 유럽지역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그림을 도자기 전면 가득 담아내는 기법으로 2000년 밀라노 마체프 쇼에서 첫선을 보이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1 09:19:55
있게 됐다.독특한 개성과 아로마 프로파일을 드러내는 16종의 최상위 1% 커피를 선보여온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4년 만에 히트 베리에이션(variation) 3종을 영구 출시, 총 19종에 이르는 그랑크뤼 커피를 선보인다.매년 말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커피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했던 베리에이...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유연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고, 신규 브랜드나 중소기업들은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축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 이유다. ◈ `음악`과 함께 더욱 즐거워지는 맛 다양한 축제 중에서도, 특히 소비자들에게 귀가 즐거워지는 맛을 선사하기 위해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