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홈쿠첸, 스마트 컬러 LCD밥솥 트로이 출시 2014-02-04 16:15:09
취사 메뉴에는 백미 찰진밥, 백미 중간밥, 쾌속, 건강잡곡 등 16가지의 하위 메뉴가 있으며 요리 메뉴에는 찜, 슬로우쿡 등 총 35개 하위 메뉴가 있다. 스마트 다이얼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스마트 컬러 lcd에서 재료와 조리방법, 칼로리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나만의 즐겨찾기 기능이 있어 각 가정에서...
정관장 홍삼, 설 특수 '쏠쏠'…1100억 매출 달성 2014-02-04 15:30:27
늘면서 면세점의 매출도 6% 증가했다.정관장 홍삼 매출이 증가한 배경으로는 미세먼지나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등 건강이슈가 부각되면서 홍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을 테마로 진행한 설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면서 고품질 홍삼 제품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이번 명절기간...
"요우커를 잡아라"…면세점 춘절 마케팅 본격화 2014-01-26 11:17:52
상품도 판매한다.인천공항점은 주류, 화장품, 건강식품 중에서 복주머니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을 15% 추가 할인한다.또 중국 관광객들의 국산 화장품 및 패션, 전자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면세점 전용 상품 및 선불카드 추가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는 춘절 연휴 중국인 매출이 크...
'큰 손' 유커 덕 볼 줄 알았더니 … 화장품주 '울상' 2014-01-17 10:53:28
아모레g의 '에뛰드', '이니스프리',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제품 매출이 업체별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지 않다는 설명이다. 김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지난해 화장품 매출은 약 2조 원이었으나 3000억 원 정도만 면세점에서 발생하고 있다" 며 "전체 매출에서 면세점 비중은 7분...
2014년 아시아는 ‘어메이징한 남자’ 현빈을 기다린다 2014-01-15 08:00:09
롯데면세점, 하이트맥주, k2, 라네즈옴므, 2013년 삼성스마트tv, 칸타타, k2, 롯데백화점, cj프레시안, k5, 로가디스, eastern camel 등 다양한 광고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mbc ‘아프리카의 눈물’ 내레이션 현빈은 ‘북극의 눈물’의 안성기, ‘아마존의 눈물’의 김남길에 이어 ‘지구의 눈물’ 3번째 시리즈...
2014년 에뛰드하우스, 달콤한 새해 첫 세일 2014-01-09 11:17:01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베스트셀링...
에뛰드하우스, 9일부터 11일까지 SWEET NEW YEAR 세일 진행! 2014-01-09 11:08:02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시행된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의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새롭게 찾아온 2014년을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스위스퍼펙션 국내 론칭 13주년, 빛나는 어제와 오늘 2013-12-16 18:11:05
신라호텔 면세점 등과 함께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 부티크 블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레스티지 브랜드로서 13년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스위스퍼펙션. 진정한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이어나가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환경과 사회에 진정한 ‘나눔’을 실현하고 있는 스위스퍼펙션이 앞으로 얼마나...
"삼성전자, 8개 분야에서 고객 추천 기업 선정" 2013-12-11 18:47:16
한방화장품·맥주·유산균발효유가 최상위권을 이뤘다고 밝혔다. 내구재 제조업 분야는 냉장고·TV·가정용에어컨·전기밥솥이 높은 점수를 얻었고, 서비스업에서는 대형면세점·인터넷서점·영화관·면세점·전자제품전문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KMAC는 설명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면세점과 백화점에서도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데 특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인 리더스 라이프소스 사이언스 라인 전 제품을 롯데 소공동면세점과 제주국제의료센터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중국관광객들로부터 리더스 제품들은 호평을 받고 있어 고가제품인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판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