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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 소비, 나홀로 가구가 최고 2014-10-20 12:22:44
20.0%가‘오뚜기 진라면’을 선호했다. <자료: 소비자권리찾기시민연대, 소비라이프> 한편‘농심 안성탕면`을 즐겨 먹는다는 답변은 4.4%로 라면 브랜드 선호도 빅5에 농심 브랜드의 라면이 3개나 포함됐다. ▶대한민국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 K`, 11월 1일 오후2시30분 첫 방송 www.all-con.co.kr
농심 '안성탕면' 포화지방 함량 가장 높아…삼양라면은 나트륨 함량 최고 2014-10-15 14:56:53
라면 제품 가운데 포화지방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은 안성탕면인 것으로 조사됐다. 또 나트륨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은 삼양라면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 구매 비중이 높은 농심과 삼양식품, 오뚜기, 팔도 등 4개사의 12개 라면의 가격·품질을 비교한 결과, 라면 1봉지의 포화지방 함량은 평균...
`안성탕면`은 포화지방, `삼양라면`은 나트륨 함량 1위 2014-10-15 14:23:11
`삼양라면`, 농심의 `너구리우동 얼큰한맛`, `무파마탕면`, `신라면`, `안성탕면`, `오징어짬뽕`, 오뚜기의 ` 진라면 매운맛`과 `참깨라면`입니다. <제품별 1봉 당 포화지방 함량><제품별 1봉 당 표시된 나트륨 함량> 포화지방 함량은 농심의 안성탕면이 9.1g으로, 나트륨은 삼양식품의 삼양라면이 2천69mg으로 가장...
라면 1봉지 나트륨 하루 기준치 86%··포화지방 51% 2014-10-15 13:58:22
`삼양라면`, 농심의 `너구리우동 얼큰한맛`·`무파마탕면`·`신라면`·`안성탕면`·`오징어짬뽕`, 오뚜기의 `진라면 매운맛`과 `참깨라면`이다. 하루 섭취 포화지방량은 15g인데, 이들 라면에는 6.3∼9.1g의 포화지방이 함유돼 있고 나트륨 함량도 1,350∼2,069㎎으로 기준치(2천㎎)를 넘어서는 경우도 있었다. 반면...
[13일 증권사 추천종목]농심·우리금융 등 2014-10-13 07:45:53
◆우리투자증권<신규추천종목>- 농심(중국내 중산층 확대와 빈번한 식품안전사고로 현지 소비자들의 외국식품업체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음. 이에 따라 중국라면시장은 농심과 일본의 닛신 대(對) 중국업체인 캉스푸와 퉁이 간의 실적 차별화가 지속될 전망. 먹는샘물 제품인 '백두산 백산수'가 지난 4월...
농심, 신라면 28년 만에 '리뉴얼'…올해 100개국 수출에 도전 2014-10-10 07:01:40
농심은 지난 8월 신라면의 맛과 디자인을 출시 28년 만에 처음으로 바꿨다. 농심은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을 넘어 글로벌 라면 시장에서 신라면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품을 리뉴얼한 것이라고 설명했다.농심은 신라면의 맛을 더욱 신라면답게 살리는 것에 집중했다. 농심은 면의 식감을 더욱 쫄깃하게 하기 위해 면 퍼짐...
[심층분석] 실적보다 '차이나 모멘텀'이 휘몰아치는 3분기 2014-10-08 11:03:57
농심의 경우 '중국인 울리는 신라면'이란 분석보고서로 호평을 이끌어냈다.ktb투자증권 김에리카 연구원은 "최근 농심의 주가 하락은 저조한 라면 실적 때문인데 중국법인 판매량 증대로 아시아 소비재로의 성장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중장기 투자 전략을 짜야한다"고 강조했다.심지어 내수주인데도 중국...
몸을 생각한다면 소금 줄인 식품, 설탕 뺀 음료 2014-09-20 18:00:00
이 회사의 ‘세븐 허니’ 당 함량도 기존 제품 11.1g에서 8g으로 낮아졌다.라면업체들은 나트륨을 줄이는 작업을 벌이고 있다. 농심은 대표 제품인 ‘신라면’(120g)의 나트륨 함량을 2007년 2100㎎에서 올 상반기엔 1790㎎으로 낮췄다. 14.8% 줄인 것이다. 농심은 ‘신라면큰사발’(114g)의...
농심의 변신은 '쭉'…‘진짜진짜’ 리뉴얼·연내 새우깡도 2014-09-17 10:49:54
신라면을 출시한 농심이 라면은 물론 스낵 브랜드까지 제품 리뉴얼에 나서고 있다. 농심은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 브랜드에 대한 과감한 업그레이드 작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농심은 17일 라면 ‘진짜진짜’를 더욱 쫄깃해진 면발과 개운칼칼한 국물맛으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심, ‘볶음쌀면’ 출시…국물없는 라면 점유율 확대 2014-09-11 11:16:14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가다. 농심은 볶음쌀면으로 국물없는 라면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욱 낸다는 방침이다. 비슷한 제품이 아닌 세상에 없던 제품으로 새로운 소비층을 적극 공략해 차세대 볶음면 시장의 왕좌를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농심 관계자는 "볶음쌀면은 기존의 짜파게티, 불닭볶음면 등의 비빔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