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OB] 기업 최전선에서 싸운다, 영업맨 2015-02-02 22:01:57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된다.▷집에 온통 자사 제품뿐이겠다.▷임= 영업을 하면 애사심이 높아진다. 내가 의심스러우면 못 판다. 지금도 대상 식품을 먹고 한경희생활과학 가전을 쓰고 스타벅스 커피만 마신다.▷오= cj는 없는 게 없다. 오늘 아침식사는 햇반, 스팸, 김자반으로 만든 아내의 주먹밥으로 해결했다.▷이= 술...
추억여행 맛 여행…어른들의 어린 시절·전통시장 먹거리 2015-02-02 07:01:33
그 시절의 제품을 홍보하던 촌스러운 포스터가 웃음을 짓게 한다. 시간이 멈춘 듯한 장소인 만큼 아이들에게는 경험하지 못한 시절을 체험하는 장으로, 어른들에게는 아련한 옛 추억을 되짚어 볼 수 있는 장소가 돼준다. 전남 순천시 비례골길 24, 성인 3000원. (061)749-4003◆그 시절로 데려가는 타임머신…선녀와...
[마켓 포커스] [마켓Now & How] - 포트폴리오 편입종목 2015-01-28 15:38:13
G플렉스2와 같은 혁신제품 출시로 2015년 스마트폰 실적 개선 전망 - 매수가 : 63,500원 이하 목표가 : 75,000원 손절가 : 59,500원 창해에탄올(004650) - 한국 주정업계 2위 업체로 소주시장 경쟁 수혜주 - 신규 진행되는 화장품 원료 사업의 성장성에 관심 필요 - 매수가 : 21,000원 이하 목표가 : 25,800원 손절가 :...
소믈리에의 와인 추천 받아볼까 2015-01-22 09:40:54
필요에 맞춘 소주제에 따라 철저하게 평가된 와인을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사)한국소믈리에협회 회원 중 7년 이상의 실무 능력과 각종 대회 수상 경력, 품평회 경험을 보유한 현직 소믈리에로 심사위원으로 구성하였다”고 설명했다.한편 소믈리에 베스트 초이스에는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와인 중...
대선주조,시원블루 페트제품 출시 2015-01-15 09:53:56
페트 뚜껑의 덮개는 소주잔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대선주조가 지난해 초 선보인 시원블루는 ‘원적외선숙성공법’을 이용한 제조법이 특허로 등록돼 있고 국제주류품평회 iwsc에서 bronze를 수상하는 등 국내외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부산 시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2014 부산 10대 히트상품에...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소주도 위스키도 '술술 넘어가는 술'로 승부 2015-01-06 07:00:37
17도 소주 '부드러운 맛' 경쟁 위스키, 40도 벽 깨고 36.5도·35도 제품 내놔오비·하이트, 품질·마케팅 강화 Ƈ위 싸움' 롯데, 클라우드 라인 증설로 본격 영토확장 [ 강진규 기자 ] 올해 주류시장에선 저도주 경쟁이 더욱 치열하게 벌어질 전망이다. 소비자들이 순한 술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면서...
[도전! 2015 기업 다시 뛴다] 롯데그룹, 아울렛·온라인몰 투자 확대…온·오프 융합 옴니채널 추진 2015-01-02 07:00:37
목표도 세웠다.식품 계열사들은 핵심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중국, 인도, 베트남, 러시아 등 기존 해외 영업망의 수익성을 높이고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기업 인수합병(m&a)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롯데주류는 올해 말까지 충북 청주공장에 900억원을 투자해 소주...
하이트진로, 90주년 기념주 '진로1924' 전량 소진 2014-12-26 15:12:03
기념해 1만5000 세트 한정판으로 제작한 알코올 도수 35%의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다. 이천쌀로 만든 증류원액으로 만든 진로1924는 700ml 제품 1병과 스토리북 1권, 전용잔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3만원 시스루 드레스 `강소라`, 아이유와 2015 소주광고 대결 기대하세요~ 2014-12-26 11:19:19
돌입할 예정이다. 우선 아이유 얼굴 사진이 소주병 후면에 배치된 `아이유 참이슬`을 이번 주부터 전국의 모든 도소매점에 공급한다. 최근 주력 제품인 참이슬을 한층 낮은 17.8도로 리뉴얼한 만큼 `국민 여동생`인 아이유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새로운 참이슬의 이미지로 부각시킨다는 것이다. 2015 주류업계를...
편의점 판매량 1위, 조연의 반란?…음료제치고 `컵얼음` 1위, 왜? 2014-12-11 18:07:47
더하고 있다. 음료에 부어마시는 600원짜리 조연이 음료 제품들을 제치고 주연이 됐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어 PB 대용량 생수 ‘함박웃음 맑은샘물 2ℓ’가 2위, 소주 참이슬(360㎖)이 3위를 기록했다. 2011년까지 부동의 1위였던 바나나맛 우유는 작년(3위)보다 순위가 한 단계 더 떨어졌다고 알려졌다.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