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 "中·日 따라오지만 걱정 안해…투명·휘는 제품 선점할 것" 2014-05-30 07:00:02
많은 픽셀로 그래픽을 구현하기 때문에 색과 명암, 선명함의 차이가 확연합니다. 고해상도 사진이나 블루레이급 영상은 더욱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죠. 또 가독성이 좋아 웹서핑을 하거나 문서 작업 시 화면을 키워도 글자나 이미지가 깨지지 않고 선명하게 보입니다.”▷oled tv시장 확대 전략으로 oled 연합군을...
"美 방송사에 LED조명 납품…수출이 70%" 2014-05-14 22:00:46
사실이 중국에 알려져 최근 6만달러(약 6000만원)어치를 수출했고 올해 20만달러어치를 중국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김 사장은 “해외 매출 비중이 70% 이상 될 것”으로 예상했다.청년창업사관학교 졸업생들의 총 수출액은 2012년 230만달러(약 23억원)에서 지난해 700만달러로 늘어났다. 올해는 1000만달러(약...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5-14 09:45:34
기내 면세품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중국 진출을 시작한 참존화장품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현지 바이어들에게 참인셀 등의 주요 제품과 새롭게 리뉴얼 된 징코 내츄럴 라인을 최초로 소개하여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또한 부스에서 신규 대리점 모집 상담을 진행하는 등 중국 시장 진출 개발을 위한 적극...
“스마트 쇼퍼들은 주목!” 도드리, 모바일 전 상품 5% 할인 이벤트 2014-05-12 14:05:07
중국 2030 미시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롯데백화점 분당점 입점과 함께 해당 지점 오픈 이래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냈으며 고품질의 명품백 ‘드블랑쉬’, ‘노란머리 이가현’, ‘가가’로 유명한 패션피플 이가현과 함께 20대를 위한 여성 의류 쇼핑몰 ‘드랑(derang)’을 새롭게 오픈하며...
에드워드 권 랩 24 오너 셰프 "요리 30%는 접시 몫…음식 따라 색·재질 달라야죠" 2014-05-10 18:00:02
서울 w호텔 부총주방장, 중국 톈진 쉐라톤그랜드호텔 총주방장, 두바이 페어몬트호텔 수석주방장을 거쳐 버즈 알 아랍 수석총괄주방장으로 활동했다. 국내에 들어온 그가 2011년 본인의 이름을 걸고 처음 차린 레스토랑이 바로 이곳이다.에드워드 권은 랩 24의 목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정성 어린 배려’라고...
김시곤 KBS 보도국장 사퇴 “모든 책임지고 사임 하겠다” 2014-05-09 14:56:05
근처 중국 식당에서 점심 식사 자리가 있었다. 이번 세월호 참사는 안전 불감증에 의한 사고였고 경각심을 일으킬 수 있는 뉴스 시리즈물을 기획 할 필요가 있었다는 말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도 일깨워야 한다는 발언이었지만 앞뒤 내용은 상관없이 반론 또한 실지 않고 성명서를 냈다”고...
[포커스] 게임기자 1년, 명함만 1000장 '베스트'는? 2014-05-03 15:38:00
하는 기대를 부르기도 했다. 중국 차이나조이에서 받은 명함은 모양은 평범했지만, qr코드가 하나도 아닌 세 개나 들어있어 한국과 중국의 문화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예쁘고 날씬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 명함도 있다. 최근 '블레이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4:33과 '에오스'로 국내 온라인 게임...
[장용혁의 색(色)다른 전략]낙폭 과다 따른 첫 반등..연속성 `관심` 2014-04-24 11:06:19
없다. 새로운 모멘텀이 필요한 시기다. 어제 중국에서 HSBC PMI 속보치가 나왔다. 눈높이가 낮아지면서 예상치에는 부합했지만 추후에 얼마만큼의 개선세를 보여줄 것이냐에 대한 관심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미국의 기존주택매매는 459만 건 나왔다. 낮아진 눈높이는 충족했지만 1년 6개월래 가장 낮은 수치이며,...
중기적합업종 지정으로 국내시장선 설 땅 잃었지만…삼성·LG, LED 조명 다시 불 밝힌다 2014-04-22 21:33:39
세계 최고 수준의 효율을 앞세워 중국과의 가격 차이를 극복하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은 기존 b2b에만 집중하던 전략을 바꿔 올해부턴 b2c 시장도 적극적으로 노리고 있다. 고가 제품군에선 스마트폰으로 밝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전구를 내세우되 값싼 제품도 개발하기로 했다. 삼성 관계자는 “결국 b2c...
LG디스플레이, 중국 올레드TV 시장 공략 본격화 2014-04-22 10:38:37
이끌고 있다. 특히 중국 소비자들은 신기술에 대한 관심과 수용도가 높아 OLED TV가 뿌리내리는 데 적합한 토양을 제공할 것으로 LG디스플레이는 보고 있다. 중국전자상회와 중국전자기술표준화연구소는 이달 초 베이징에서 열린 OLED 기술 발표회에서 시야각, 색재현율, 명암비, 반응속도, 디자인, 곡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