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복, 내년부터 로고 통합…클래식 스타일로 돌아온다 2019-11-07 10:04:13
스포츠 의류 브랜드 리복이 2개로 나누어진 브랜드 로고를 내년부터 하나로 통합해 '벡터' 로고와 '드롭R' 모양의 브랜드명 디자인을 사용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 리복은 패션 제품으로 구성된 클래식 라인에는 벡터 로고를, 피트니스 제품으로 구성된 퍼포먼스 라인에는 삼각형 모양의 '델타'...
[PRNewswire] Suning International, Italian Trade Agency와 파트너십 체결 2019-11-06 19:06:58
주도한다"는 사명으로, 상업용 부동산, 금융 서비스 및 스포츠를 포함한 다수의 버티컬 산업으로 구성된 기업 생태계를 통해 소매업의 핵심 사업을 강화 및 확장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소매업을 개척하는 주요 자회사인 Suning.com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으로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명단에 올랐다. 사진 -...
챔피언더블랙벨트, 초등 고학년이상 놀이터 시장 진출로 연령, 특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실내놀이터 진화 2019-11-06 16:33:23
있다. 파일럿, 승무원, 소방관, TV앵커, 패션모델 등 실제 어른들의 직업을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는 ‘키자니아’, ‘잡월드’, ‘리쏘빌’ 등은 시즌마다 새롭게 리뉴얼되는 새로운 직업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어 흥미롭다. 스포츠게임을 특화시켜 온 가족, 특히 성인들이 제대로 놀 수 있는 공간들도 각광을 받고 있다....
[천자 칼럼] "사양산업이 어딨어?" 2019-11-04 18:23:15
섬유·패션은 1990년까지만 해도 연간 148억달러어치를 수출하는 ‘효자산업’이었다. 이후 중국 등의 저가 공세에 밀려 ‘사양산업’ 소리를 들었다. 그러나 부가가치가 높은 산업용 섬유에서는 효성과 코오롱 등이 세계를 석권하고 있다. 국내 섬유 제조업체 수는 4만8000개, 종사자 수는 30만...
독일 명품 초콜릿 브랜드 리터스포트, 각 분야 인플루언서와 `츄즈 유어 컬러스` 캠페인 전개 2019-11-04 17:33:30
유어 컬러스(Choose Your Colors)`는 국내 패션, 뷰티,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음식,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각자의 개성과 기분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과 맛을 골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리터스포트만의 매력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독일의 국민...
[2019 올해의 핫브랜드] 패스트패션 스파오(SPAO), 4년만에 ‘최강자’로 2019-11-04 17:24:00
지오다노(33.2%)가 전체의 77%를 차지했다. 스포츠 브랜드는 2015년에 이어 올해도 해외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패스트패션 부문은 5개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였다. 패스트패션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한 스파오만 33.8%였고 자라, 탑텐, H&M, 유니클로가 모두 각각 10%대를 기록했다. 빈폴 캐주얼·스포츠의류...
빅뱅 태양-대성, 이번 주말 전역…지드래곤 활동 재개 2019-11-04 15:43:30
26일 전역한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1)은 스포츠용품 브랜드 나이키와 `콜라보`를 선보인다는 소식을 전하며 행보를 재개했다. 나이키 측은 지드래곤과 협업한 스니커즈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나이키는 "나이키 에어 포스1과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지드래...
지드래곤, 나이키와 신작 협업…전역 후 첫 행보는 제품 출시 2019-11-04 14:07:21
신작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패션브랜드 나이키는 4일 에어 포스 1과 지드래곤이 협업한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 (AF1 PARA-NOIS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는 패션, 뮤직, 아트, 문화, 스포츠 등 지드래곤이 지적 호기심을 가지는 모든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인기비결은 #역지사지#자아성찰#그사세 2019-11-03 12:00:00
에스팀 김소연 총괄대표 등 요리계, 정계, 스포츠, 패션 등 세대와 분야를 아우르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보스들과 측근들이 출연했다. 이 과정에서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보스들의 성공 비결을 배워 보는 유익한 시간과 함께 한 번쯤 꿈꿔 봤던 다채로운 직업군의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을 엿볼 수 있다...
현대차가 중국에 선보인 가죽시트 재활용 패션·엔시노 전기차 2019-11-03 09:23:42
선보인 가죽시트 재활용 패션·엔시노 전기차 베이징서 두번째 리스타일 컬렉션…中 밀레니얼 세대에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소개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는 버리는 자동차 가죽시트로 만든 옷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전기차 엔시노를 함께 중국 베이징에 선보였다. 현대차[005380]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