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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카드사 수수료 싸움에 소비자만 '골탕'(종합) 2013-01-03 17:09:52
최근에는 금융감독원이 법적 조치 검토 방침을 밝히고 이통사가 일부 카드사에대해 소송을 고려하겠다고 응수하며 갈등이 커지고 있다. 이런 까닭에 업계는 이 같은 조치가 카드사의 수수료율 인상 압박에 대한 이통사의 반격이라는 분석이 제기되고 있다. 카드사들은 이런 이통사의 압박이 가맹점 해지까지 가지는...
지방세수 보충 해법이 관건…취득세 연장 기간도 미지수 2013-01-03 17:04:48
입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하지만 취득세 감면에 따른 지방세수 감소 해법 마련이 쉽지 않은 상태여서 법안 처리는 이달 임시국회를 넘길 수도 있다. 여야는 일단 이달 말 열리는 임시국회에서 취득세 감면혜택 연장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말 관련 법안 처리 불발에 따른 주택거래시장 후유증이 갈수록 심화되고...
삼성, 중학생 공부방 4배 키웠다 2013-01-03 17:04:19
늘릴 방침이다. 정성택/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증권사 새해 경영 `정면 돌파` 2013-01-03 17:03:06
방침, 어예진 기자가 들어봤습니다. <기자> 영업점 축소를 비롯해 긴축의 긴축을 거듭했던 2012년. 증권사 CEO들은 올해 역시 위기가 지속될 것으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어예진 기자> "하지만 올해의 경영방침은 `위기 방어`가 아닌 `정면 돌파`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인터뷰- 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
뉴타운, 천호5 '회생'…증산1 등 7곳은 '중단' 2013-01-03 17:02:57
주체가 있는 70개 구역에서 진행된 실태조사 결과도 다음달부터 내놓을 방침이다. 시범적으로 실태조사가 실시된 5개 구역은 2월 말, 나머지 65개 구역은 4월께 주민에게 결과를 통보한다.이현일 기자 hiuneal@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천호뉴타운 `구사일생` 2013-01-03 16:50:36
통해 사업추진을 돕는다는 방침입니다. <인터뷰> 서울시 재생지원과 "주민선거지원에서부터 추진위 구성까지 우리가 지원해 준다" 천호5구역 사업추진이 결정됨에 따라 앞으로 실태조사에 들어가는 인근 뉴타운구역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뷰> 천호 뉴타운 관계자 "다음에 실태조사를 하게 될 3,...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만들고, 나머지 30~40% 정도만 배달전용 매장으로 남겨둘 방침이다.문: 미국시장에서 목표는. 답: kfc를 잡는 것이 목표다. 현지업체가 우리 제품과 kfc 제품을 비교 시식한 결과 우리 제품의 맛이 절대 뒤지지 않는다는 결과가 나왔다. 다양한 메뉴와 건강에 좋은 올리브유로 미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
갤럭시S3 공짜? 통신사 막판 보조금 경쟁 `과열` 2013-01-03 16:07:20
소비자단체에서는 통신사들이 정부 제재 방침이 나온 지 불과 며칠 만에 또 다시 마케팅 경쟁에 열을 올리자 부당 차별 논란이 재점화될 것이라며 도를 넘어선 통신사들의 과열 경쟁을 꼬집어 비판했습니다. 주무 부처인 방송통신위원회도 제재 조치 이후 통신사 마케팅 현황을 지속적으로 주시하고 있다며 영업정지 기...
[2013 대전망] 편의점, 1인가구 증가·창업 붐 타고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 2013-01-03 15:30:39
매출의 15%까지 늘린다는 방침이다.gs25는 외형 확대를 자제하고 질적 성장을 추구한다는 방어적 전략을 세웠다. gs25는 점포당 수익을 늘리기 위해 도시락, 삼각김밥 등 신선식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방이나 특수 입지 등으로 출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 소포장 곡류, 미니 와인,...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농심은 지난해 해외사업에서 4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는 25% 성장한 5억7000만달러를 달성한다는 공격적인 목표를 잡았다. 특히 핵심 수출국인 중국, 미국, 일본법인에선 매출을 30% 이상 끌어올리기로 했다. 대상은 지난해 1200만달러였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