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브라질월드컵 슬로건 공모 2013-05-26 17:00:03
공모한다. 선정된 슬로건은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의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과 붉은악마 등 주요 월드컵 관련 단체들의 공식 슬로건으로 사용한다. 공식 응원가와 대형 통천 퍼포먼스에도 쓰인다.참여 방법은 다음달 5일까지 현대차, 영현대 및 붉은악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20자 내외의 한글 또는 영문...
[OX? 경제상식 퀴즈] 5월 27일자 2013-05-24 14:22:31
공식 후원사가 아닌 기업이 마치 후원사인냥 편승해 벌이는 광고 마케팅 방식은? ①노이즈 마케팅 ②앰부시 마케팅 ③바이럴 마케팅 ④디마케팅 7. 민간 경제주체들이 아무 비용을 치르지 않고 협상할 수 있다면 외부효과에 따른 비효율성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는 이론이다. 일조권, 환경권 갈등도 당사자 간 협상으로...
[인터뷰] 토니앤가이 대표 김대식 “韓미용의 세계화 꿈꾼다” 2013-05-21 14:40:03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 유명 디자이너의 백스테이지 헤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우수한 헤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해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는 뛰어난 토니앤가이 브랜드의 제품력도 그 몫을 톡톡히 했다.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중인 토니앤가이 레이블엠은 신진 브리티시...
바이런넬슨 챔피언십은…전설의 美골퍼 넬슨 이름 딴 대회 2013-05-20 17:47:13
후원사의 이름을 대회명 앞에 붙이기도 했지만 바이런 넬슨은 빠지지 않았다. 현재 타이틀 스폰서는 hp로 이번 대회 공식명칭은 ‘hp바이런넬슨챔피언십’이다. 올해 대회에는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와 세계랭킹 2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 등이 지난주 ‘제5의 메이저대회’인 플레이어스챔피언십 출전...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야구가 떴다…기업이 웃는다 2013-05-15 15:35:00
kbo와 자동차부문 공식 스폰서 계약을 맺고 차량 지원을 하고 있다.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이후 sk와이번스를 후원하고 있고, 잠실야구장과 인천 문학야구장, 창원야구장에 브랜드 광고를 한다. 보험사도 각 구단의 중요한 후원사다. 지난해 우승팀 삼성은 같은 계열사인 삼성생명, 삼성화재 로고를 유니폼, 헬멧,...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기아 타이거즈, '홈런왕K'·'K레이스' 등 10여개 이벤트 2013-05-15 15:30:01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도 맡고 있다. 프로야구를 통해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 이미지를 알리는 동시에 명문 구단의 이미지에 맞는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서다. 이를 계기로 팬들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도입한 팬 서비스는 열 가지가 넘는다. ‘홈런왕 k’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지난 3월부터 4월...
'JOYGEAR배 월드 오브 탱크 팀 챌린지' 개최 2013-05-14 18:51:54
이와 함께 후원사인 joygear가 준비한 푸짐한 상품이 함께 제공된다. 1위에게는 divoom 블루투스 스피커 bluetune pop을 비롯 xoopar 파워 뱅크 배터리 xboy, xoopar 터치펜?충전 젠더 cable pen s 등 총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되며, 2위에게는 divoom 게이머용 스피커 itour rock과 xoopar 터치펜?충전 젠더 cable pen...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LG, 뉴욕·런던·베이징 중심에 LG 브랜드 2013-05-06 15:52:40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09년부터 크리켓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국제크리켓평의회와 후원키로 계약을 맺었다. 미국에서는 대학 스포츠를 목표로 잡았다. 2009년부터 미국대학스포츠협회(ncaa)를 후원하고 있다. ncaa가 진행하는 모든 스포츠 종목과 연계해 lg 가전과 휴대폰을 독점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 5월을 풍성하게! 2013-04-30 20:10:59
구단과 공식 후원사인 넥슨이 사직구장 안팎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한편, 넥슨은 '프로야구 for kakao'에서 5월 6일부터 12일까지 선수강화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능력치(+7) 이상의 신규 히어로 강화에 성공한 유저 전원에게 '레전드팩' 50장을 제공한다. 또 게임...
[골프계] 1박2일 실속 골프상품 출시 등 2013-04-30 16:50:28
점프(3부), 시니어투어의 공식생수 후원사로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드림, 점프, 시니어 투어에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생수인 ‘백두산하늘샘’ 2만병을 제공한다. ▶ 발렌타인 120억 쓰고 駀억 효과'▶ 하먼·리드베터 못지않은 '토종 코치의 힘'▶ 양수진 "손목 다친게 전화위복…쇼트게임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