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온-코스맥스, 시너지 효과 위한 포괄적 협약 체결 2013-12-24 10:10:06
아시아지역에서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이와 관련해 코스온 이동건 대표는 “홍콩합작판매법인의 브랜드가 가시화되고 중국색조화장품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완공 예정인 오산공장의 생산에 우려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며 “코스맥스와의 협약으로 브랜드 및 oem/odm 사업에서 더욱 탄력을 받을...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2-19 18:39:40
출시했습니다. 아시아 트렌드에 맞추어 특별히 개발되어 전세계에 출시되는 새로운 립스틱으로, 풍부한 컬러가 입술 전체를 탄력있게 감싸주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젤베이스 성분으로 부드러운 발림감과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선사하고 탱글탱글 탄력있는 입술을...
오스만 제국의 '화려한 시절' 보스포루스 해협 품고 '반짝' 2013-12-16 06:59:15
건너는 크루즈를 타고 유럽에서 아시아로 대륙을 횡단한다. 이곳이 유럽과 아시아의 중심임을 몸으로 체험하는 순간이다. 밤의 이스탄불은 활기로 가득하다.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즐기는 정취는 오랫동안 마음 안에서 반짝반짝 빛난다. 아는 만큼 보이는 수많은 보물들그랜드 바자, 블루 모스크, 소피아 성당에...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참가해 눈길을 끌기도.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뷰티 박람회다. 2013년에는 44개국 2,00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그 위상을 다시 한 번 증명한 곳으로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박람회가 진행된 이틀간 세계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안전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리더스에...
씨엔블루, 韓 밴드 최초 중남미 투어 개최 ‘월드 스타’ 인기 실감 2013-12-09 20:07:45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결정됐다. 씨엔블루가 공연하게 될 곳은 세계적인 스타들이 거쳐 간 최대 규모의 공연장으로 최근 중남미로 뻗어나가는 뜨거운 인기를 반증하는 셈이다. 씨엔블루는 이미 2013년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중국 등 아시아는 물론 시드니와 멜버른 등 호주 공연에서도...
[Travel] 오키나와…참을 수 없는 유혹 2013-12-09 07:08:01
알려진 아시아의 대표적 티칭전문가다. 골프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전 프로는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모두 전하고 싶다”며 “오키나와에서 제대로 연수를 쌓으면 최소 10타 이상 타수가 줄어드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360만원(부가세 별도). 설...
실크로드의 종착역…동서양을 융합하다 2013-12-09 06:59:20
유럽과 아시아로 나눠진, 동서양 문명이 혼재되고 융합된 도시다. 그래서인지 이곳이 발산하는 매력은 그 끝을 가늠할 수 없다. 뭘 모를 땐 오묘한 마력에 시나브로 홀렸다가 뭔가 알게 되면 온전히 사랑에 빠지는 도시, 이스탄불을 걸었다. 비단길, 그 긴 여정의 끝 눈을 감고 ‘열려라 참깨’를 외쳤다. 여기는 그랜드...
<규제 풀고 경쟁 독려해 '우물 안' 금융산업 키운다>(종합) 2013-11-27 16:54:06
동남아시아와 중앙아시아에 10개 보험사가 진출해 있고 한국은 의료 관련전문성이 높은데다 병원과 유기적 관계가 있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여신전문업권에서는 할부금융·리스·신기술금융 등으로 나뉜 세부업권을 통합해 기업금융 특화 업종을 만들기로 했다. '레드오션'을 넘어 '블루오션'을...
우리카드, 블루다이아몬드카드 출시 2013-11-27 11:22:50
‘블루다이아몬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블루다이아몬드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포인트형의 경우 전월실적·횟수·적립한도 등의 조건 없이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는 1%의 모아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특히 연간 사용금액 1000만원당...
월드짐, 스마트 휘트니스 ‘월드짐 Life-On Mission’ 2013-11-27 10:23:07
휘트니스 아시아 월드짐이 아이리버와 함께 스마트 휘트니스 이벤트 ‘월드짐 Life-On Mission’을 진행한다. ‘월드짐 Life-On Mission’은 아이리버 온을 활용해 12월 한 달간 집중 건강관리를 진행하는 것을 틀로, 누적 체지방 감량 및 누적 운동 거리를 비교해 우승자를 가리는 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