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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장 이건호 등 KB금융 계열사 대표 7명 교체 2013-07-18 19:54:42
부행장 ▲kb국민카드 사장 후보: 심재오 고객만족그룹 부행장 ▲kb투자증권 사장 후보: 정회동 아이엠투자증권 대표이사 ▲kb생명 사장 후보: 김진홍 전 국민은행 본부장 ▲kb자산운용 사장 후보: 이희권 현 kb자산운용 부사장 ▲kb부동산신탁 사장 후보: 박인병 현 kb신용정보 사장 ▲kb신용정보 사장 후보: 장유환...
국민은행장 이건호, KB카드 사장 심재오(3보) 2013-07-18 19:46:14
대추위에서는 kb국민카드 사장에 심재오 국민은행 고객만족그룹 부행장, kb투자증권 사장에 정회동 아이엠투자증권 대표, kb생명 사장에 김진홍 전 국민은행 본부장, kb자산운용 사장에 이희권 현 kb자산운용 부사장, kb부동산신탁 사장에 박인병 현 kb신용정보 사장, kb신용정보 사장에 장유환 전 서울신용평가정보 사장을...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테마파크로 도약 2013-07-17 15:30:07
테마파크’라는 비전 아래 진정성과 열정을 가지고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만족과 기쁨, 따뜻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선정, 미국 오토 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k5∙스포티지r 1위 선정, 착한 기업 지수(gbi) 자동차 업계 1위 등이다....
현대證, 최고 연 24% ELS 및 DLS 9종 공모 2013-07-15 10:34:37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男 초등생, 방에서...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4:38:36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쌍용차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힘입어 2011년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집중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물류 체계를 정비해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
키움증권, 15일 야간선물옵션 투자설명회 2013-07-12 09:56:32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hts, 고객만족센터(1544-9600) 또는 야간데스크 (1544-8400)/오후 5시~오전 7시 50분)를 통해 가능하다.선착순 150명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2013-07-11 17:33:04
선진회사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정하고 고객을 기업경영 중심에 둔 서비스 가치를 구체화하고 있다. 김창수 사장은 이를 위해 올해 조직개편을 실시했다. 김 사장 직속으로 최고소비자보호책임자(cco) 담당 임원을 임명하고, 소비자정책팀을 신설했다. 소비자 보호를 선제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게 조직을 바꾼...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2013-07-11 17:29:37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 서진원 행장은 “신한은행은 창립 초기부터 모든 사고와 행동의 중심을 고객만족에 두고 혁신적인 고객중심 경영을 전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신한은행은 이를 위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했다. 경영진의 전폭적인 지원과 직원들의 투철한 서비스...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요즘 고객 서비스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올 들어 ‘고객은 우리의 생명(고우생)’이라는 이름의 고객 만족 프로젝트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고객 관련 부서들이 회사 조직도상 가장 앞부분에 자리하고 있다. 또 모든 임원실의 회의탁자에는 ‘고객’이라는 이름의 명패를 둔 별도 자리가 마련됐다. 회사에서 만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