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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껏 즐겨라…신차 고르는 쾌감 2015-06-30 07:10:00
차량은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도요타 사장이 렉서스의 상품 전략 중 하나로 내세운 ‘와쿠도키(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는) 차’를 대표하는 모델로 주행 성능에 초점을 맞췄다.bmw는 9월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3시리즈를 출시한다. 파워트레인은 4개의 가솔린 엔진과 7개의 디젤 엔진을 구비했다. 특...
[차급별 신 라이벌 구도] 스파크, 6년 만의 풀 체인지 vs 모닝, 성능 개선으로 맞대응 2015-06-30 07:00:38
대폭 개선해 스파크의 공격에 맞선다는 전략이다.○‘디자인’ k5 vs ‘이름값’ 쏘나타국산 중형차급은 전통적으로 수요가 많다. 최근 수입차 공세로 주춤하지만 여전히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차급이다. 쏘나타와 k5는 ‘한 지붕 두 가족’인 현대차와 기아차가 경쟁하는 대표 모델이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美시장서 다시 부는 픽업트럭 바람 2015-06-30 07:00:12
픽업트럭이 주류인 미국에서 얼마나 시선을 모을지 예측하기 어렵지만, 어차피 픽업부문에 진출한다면 픽업 또한 소형, 중형, 대형으로 확대하는 게 낫지 않을까 한다. 픽업은 미국을 겨냥한 전략 차종이니 말이다.권용주 < 오토타임즈 기자 soo4195@autotimes.co.kr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한국GM, 쉐보레 세단 임팔라 9월부터 판매 돌입 2015-06-30 06:01:21
넘어 제네시스까지 아우르는 최상위급 모델로 마케팅 전략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차체가 전폭 1천854mm, 전고 1천496mm, 앞뒤 바퀴 거리 2천837mm로 경쟁차종 중가장 크다는 게 첫 번째 이유이다. 특히 임팔라는 전장이 5천113mm로 5m가 넘어 알페온(4천995mm)보다는 118mm가길고 그랜저(4천920mm),...
현대차, 7가지 변신 쏘나타 전략 성공할까? 2015-06-26 08:30:25
유럽 브랜드가 국내외에서 구사한 전략과 다르지 않다. 실제 bmw의 경우 국내 판매 중인 5시리즈 한 제품에 9개(520d, 528, 535 x드라이브 등, 올해 판매 0대는 제외)의 세부 동력계를 마련하고 있다. 여기에 파생 차종인 액티브 하이브리드 5와 gt를 합하면 5시리즈 패밀리는 13개로 늘어난다. 벤츠 역시 e클래스에 18개의...
[칼럼]현대차, 미국서 픽업트럭 현실화 한 이유 2015-06-24 13:45:41
점차 세분화되면서 전략 차종으로서 픽업트럭의 필요성은 다분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게다가 미국 내 픽업트럭은 기름 값 안정으로 향후에도 성장이 예상되는 만큼 이를 대비하지 않으면 현대기아차의 성장이 멈출 수도 있다. 엔화 약세 대응 방안으로 세단의 인센티브를 늘려 점유율을 늘리는 것은 한계가...
현대차, 충칭서 준중형·SUV 연 30만대 생산…중국 서부 거점 확보 2015-06-23 21:21:28
△생산거점 다변화 △중국 전략 차종 다양화 △고객 밀착 관리 체계화 △친환경차 시장 본격 진출 등 4대 전략을 추진하기로 했다. 충칭공장 건설은 생산거점 다변화의 일환이다. 중국 전략 차종 다양화와 관련해서는 매년 중국 시장에 특화한 신차를 4~5개씩 투입할 계획이다. 특히 중국 토종업체들의 반격에 맞서기 위해...
현대차, 중국 충칭공장 첫삽…정의선 "중국시장 변화 앞서가야" 2015-06-23 14:02:28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생산거점 다변화 ▲중국 전략차종 다양화 ▲고객 밀착 관리 체계화 ▲친환경차 시장 본격 진출 등 4대 전략을 집중 추진키로 했다.현재 1700개인 영업망은 내년에 2000개까지 확대하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서부 지역과 소도시 딜러를 집중 확보해 판매 공백 지역도 줄이기로 했다.현대차그룹 관계...
현대차, 보험료 지원 마케팅 '통(通)'했나 2015-06-23 09:16:35
대상으로 자동차 보험료 반액 지원 방안을 마련했다. 대상 차종도 엑센트와 아반떼, i30, 벨로스터 등 20-30의 주력 제품에 한정했고, 지원 금액은 최대 30만원을 설정했다. 그 결과 보험료 지원 방안은 나름의 효과를 거둔 것으로 파악됐다. 현대차에 따르면 벨로스터의 경우 2030 구매 비율이 지난해 45%였지만...
FCA코리아, 짚 레니게이드 가격책정 두고 고심 2015-06-23 09:04:05
fca 측은 거론되는 경쟁 차종들과 직접적인 비교를 꺼리고 있다. 레니게이드가 소형급에 해당하는 크기지만 정통 suv의 성격을 지닌 유일한 제품이라는 것. 즉, 기존 체로키나 랭글러 등 짚 고유의 4x4 성능을 레니게이드에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일반 소형 suv와 차별성이 뚜렷하다는 게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