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0% 폭탄세일' ABC마트·아마존닷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인기상품 푼다 2013-11-29 09:51:32
1월 1일까지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인기 상품으로 구성되는 연말 재고 행사와 달리 abc마트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 한해 각 브랜드를 빛낸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아디다스(adidas)의 가젤(gazelle og),...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조사 12월 5일까지 진행…조사 참여자 중 641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2013-11-29 08:58:01
측정을 위한 acsi(미국 소비자만족지수) 모델의 온·오프라인 다면평가와 함께 엄선된 소비자평가단 조사를 통해 평가신뢰도와 소비자 참여기회를 높였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 이래 7,514,560건의 조사를 통하여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공정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최고 권위의 어워...
매장에선 구경, 주문은 온라인…쇼루밍 대응 전략 2013-11-29 06:59:10
모두 해당 업계를 이끌던 업체들이라 충격이 컸다.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의 수난은 끝이 아니다. 영국은 유럽에서 온라인 유통이 가장 발달한 나라다. 편리함에서 우선 오프라인 유통이 밀린다. 이들에게 더 큰 악몽은 ‘쇼루밍(showrooming)’이라는 새로운 소비방식이다. ‘쇼루밍족(族)’은 매장에선 제품 확인만 하고, ...
WTKL 시즌2, 11월 30일 본선 레이스 돌입! 2013-11-28 13:50:21
8개의 맵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경기 관람의 즐거움과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1월 26일까지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2,000골드와 프리미엄 7일권을 제공하고, 현장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최고 인기 전차 type59를 포함한 프리미엄 전차 증정 이벤트를...
쭉쭉팡팡 '포코팡' 매출 5위 "국민 게임이쟈냐" 2013-11-28 10:52:54
활발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와 호흡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계속해서 인기몰이 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9일에는 출시 50일을 기념해 게임 내 아이템 구매 수단인 '체리'를 비롯해 최신 인기 휴대폰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만점...
리니지 누적 매출 2조원 돌파…1000만관객 영화 9편의 2배 벌었다 2013-11-27 21:09:23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다른 이용자들이 발벗고 나서 도와줬는가 하면, 2012년에는 구개구순열 장애를 갖고 태어난 아기의 수술비를 모아주기도 했다. 리니지 사용자끼리 오프라인 모임을 하거나 여행을 같이 가는 것도 다른 게임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이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박람회장...
이번 겨울, 아이템 하나만 사야한다면? OO이 제격! 2013-11-27 14:06:03
온오프라인을 휩쓸며 유행을 이끌고 있다. 벌써부터 거리 곳곳에는 무톤 재킷을 입은 패션피플을 쉽게 만날 수 있다. 특히 박시한 실루엣의 매니시한 스타일부터 여성스럽게 연출한 걸리시룩까지 무톤 재킷 하나만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빈티지하고 펑키한 ‘무톤 재킷’의 매력 투박하고...
'옥션'과 '포코팡'이 만나면? 행운이 터진다! 2013-11-26 14:59:54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신규 콘텐츠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옥션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준비해 유저들에게 3가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12월 4일까지 옥션앱에 리뷰를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게임내 아이템 구매수단인...
코스온의 미즈온 “품질로 세계시장 도전” 2013-11-26 14:54:16
온 마케팅팀 백두성 실장은 이와 관련해 “현재는 성장속도가 빠르지만 진입이 어려운 중국 시장 진입을 위해 중국 기업과 합작법인을 운영하며 차근히 준비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향후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한 성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미즈온’ 목표달성을 위해 꾸준히 매진할 계획”이라며...
코스온의 미즈온, KHIDI ‘보건산업 동향’ 소개 2013-11-26 14:53:34
미즈온 기치… 품질로 세계시장 도전’이라는 타이틀로 미즈온의 설립부터 글로벌 시장 진출 과정이 소개되었다. 2013년 10월 기준 국내 화장품 미용 부문 브랜드 쇼핑몰 순위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미즈온은 2000년 6월 아모레퍼시픽 우수 기술연구진들이 모여 설립한 네비온의 판매법인으로 설립되었다. 이후 경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