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자영업 희망콜 센터] 서울 연희동 레스토랑, 온라인 홍보 방법은… 2013-10-21 06:58:35
정책을 펼칠 것입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 따라서 다소 차이는 있지만 이제 인터넷상에서 무료로 홍보할 수 있는 길은 점차 없어지고 있습니다. 한때 홍보의 장으로 많이 사용하던 지식검색의 경우 포털 사이트들의 강력한 단속으로 이제는 더 이상 효과를 보기 어렵게 됐습니다. 블로그 서비스 역시 마찬가지입니...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차이나그레이트, 中 아웃도어 수요 타고 순익 증가세 2013-10-21 06:58:02
서비스 업체로 보안서비스와 콘텐츠, 유통사업을 하고 있다. sk c&c는 양호한 실적을 올리고 있다. 올 상반기 매출은 1조5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917억원으로 12.9% 늘었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도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일감 몰아주기 규제와 대기업 공공수주...
한국지엠, 쉐보레 크루즈 터보 출시 2013-10-21 02:15:09
크루즈의 상품성이 한층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크루즈 터보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펼친다. 추후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홍대거리에서 열리는 '쉐보레 터보 나이트'에 초청한다. 행사는 가수 겸 쉐보레 레이싱팀 소속 드라이버 김진표 씨가...
[Cover Story] '광고 천재' 오길비…"소비자 마음을 빼앗아라" 2013-10-18 16:37:38
이 회사의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재미있게 표현했다.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 화면이 가로로 움직이는 휴대폰이 있었다. 이 휴대폰은 삼성의 휴대폰 기술력을 한껏 뽐내는 야심작이었다. 이때 광고카피는 ‘가로본능’이었다. 이 밖에도 ‘남자한테 참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니들이 게맛을 알아?’ 등의 문구가...
배달맛집 앱, 휴대폰+신용카드 한번에 결제 OK 2013-10-18 15:14:17
수 있다'며 '회사에서 퇴근 길에 미리 주문과 빠른결제까지 해 두면, 집에서 음식만 받아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배달맛집은 전국 10만개 이상의 배달 가능 업소정보 및 'tv맛집'의 2만개 콘텐츠와 연계해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 340만을...
朴 대통령, '드림웍스' 카젠버그 CEO 접견…창조경제 논의 2013-10-18 11:42:08
문화콘텐츠를 통한 창조경제 구현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들었다. 이날 접견에는 2011년 '쿵푸팬더 2'의 감독으로 발탁돼 주목을 받은 한국계 제니퍼 여 넬슨(한국명 여인영) 감독도 함께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역대 전 세계 흥행 극장용 애니메이션 '톱 30' 가운데 12편을 제작한 회사다. 한경닷컴...
[Biz스토리 (27)] 홈믹싱주 '맥키스' 탄생 스토리…“줏대 없는 술로 주류(主流)를 꿈꾸다” 2013-10-18 11:24:25
콘텐츠로 유통망을 뚫어보자는 역발상을 한 거죠.” 조 대표는 인기 개그맨 신동엽을 모델로 채용, 그의 익살스런 캐릭터를 살린 광고를 제작했다. 일단 콘텐츠가 재밌어야 널리 퍼질 수 있다고 본 것이다. 그의 전략은 적중했다. 광고 영상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졌고 소비자들이 직접 만든 패러디와 시음 방법에 대한...
대교 눈높이러닝센터 600호점 돌파 2013-10-17 12:49:47
회사측은 눈높이러닝센터가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기초학력을 높여주고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기 때문에 학생과 학부모들의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눈높이러닝센터에는 영어 랩(lab)실, 온라인 동영상학습, 가상실험 등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대교는 앞으로 학습서비스...
일본 간 '바이킹아일랜드' 사전등록 12000명 흥행 예고 2013-10-17 12:45:41
큰 의미가 있다. 회사측은 티저사이트를 통한 영상 및 각종 정보 공개와 더불어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활용한 적극적인 사전 캠페인을 전개해, 사전 등록자 12,000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을 예고하고 있으며, '윈드러너'의 뒤를 이어 일본 시장의 성공을 이뤄내고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지 시장에서 오랜...
"문자말고 카톡해"…카톡 플러스친구 이용자수 약 1.5배 2013-10-16 14:02:27
등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와 혜택, 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업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플러스친구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 최근에는 미디어에 투표하거나 사연 접수, 의견 전달용으로도 쓰인다. cj오쇼핑은 방송 중 플러스친구 채팅방을 통해 각종 의견과 문의를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