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월중 이사 늘어…부동산시장 회복기미 영향 2014-03-26 12:01:10
가장 작은 수준이다. 사망자 수는 2만3천400명으로 1년 전보다 2.1% 감소했다. 이는 2010년 1월의 2만2천명 이후 1월 기준으로 4년 만에 가장 작은 수치다. 같은 기간 혼인건수는 2만6천900건으로 전반적인 감소 흐름을 보였다. 이혼건수는 9천100건으로 1년전보다 3.2% 줄었다. speed@yna.co.kr(끝)<저...
대신증권 "삼성카드 1분기 순이익 예상치 밑돌듯" 2014-03-26 07:57:37
기간보다 2.1% 증가하겠지만, 예상치인 740억원에는 미치지 못할 것으로 추정했다. 최 연구원은 "1~2월엔 최대 결제일인 26일 이후 영업일수가 부족해 회수기간이짧다"며 "이 기간 연체율이 높아져 대손충당금이 820억원 정도로 증가해 순이익이감소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 연구원은 1분기의 대손충당금...
"삼성카드, 1분기 실적 예상 밑돌듯"-대신 2014-03-26 07:30:02
전년 동기보다 2.1% 많지만 시장 평균기대치(740억 원)는 8.1% 밑도는 금액이다. 최정욱 대신증권 연구원은 "1분기 대손충당금이 820억 원 수준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계절적 특성 탓에 영업일수가 적어 회수기간 부족으로 신규연체율이 상승하고 대손충당금도 증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고 말했다. 1분기 삼성카드의...
`기황후` 시청률 30% 힘들까? 또 하락…`신의 선물 14일` 시청률은? 2014-03-25 16:07:43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2.1 하락했지만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승냥(하지원 분)과 새 황후의 자리에 오른 바얀후드(임주은 분)의 첫 대면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자신의 일가를 죽음으로 몰고간 기승냥에게 분노한 당기세(김정현 분)가 그녀를...
`월화드라마 시청률` 기황후 1위, 밀회 vs 태양은 가득히 3·4위 다툼 치열 2014-03-25 14:29:11
방송분이 기록한 26.5%보다 2.1%P 하락한 수치지만 1위 자리는 지켰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신의 선물’과 KBS2 ‘태양은 가득히’는 각각 8.8%와 3.0%를 기록했다. 또 JTBC `밀회`는 시청률 3.8%(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태양은 가득히`를 앞질러 눈길을 끌었다. 월화드라마 시청률 결과를...
<전문가들, SKT 통신장애 보상 312억~1천231억 추산> 2014-03-24 09:13:28
비중은 2.1%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보상으로 SK텔레콤의 1분 실적 부진은 불가피하지만 2분기 이후 실적은 호전될 것으로 전망했다. 현대증권은 이번 사태로 인한 고객 이탈 가능성은 미미할 것이라며 SK텔레콤의목표주가 30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또 SK텔레콤 주가의...
간밤 미국 다우지수 108.88P↑ … 경제지표 호조로 반등 2014-03-21 06:47:42
컸다는 분석이다. 미국 부동산중개인협회(nar)는 지난달 기존주택 판매가 총 460만 채로 전월보다 0.4% 감소했다고 밝혔다.종목별로 아이패드용 오피스 출시를 앞둔 마이크로소프트가 2.7% 뛰었다. at&t는 3.4% 뛰며 통신주 상승을 주도했다. 야후는 2.1%, 페이스북은 1.8% 하락했다.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국제시세 떨어져 전기동 등 비철값 하락 2014-03-20 20:37:09
에틸렌(99.8% 이상)은 t당 전주 대비 2.1% 내린 173만6000원에 거래됐다. 프로필렌(99.6% pg중합용)도 t당 1.5% 하락한 161만6000원을 기록했다. 반면 스티로폼(1호 10×900×1.800㎜ 비중 0.03)은 원자재가 상승으로 장당 전주 대비 6.3% 올라 1700원에 거래됐다. 유도전등기(저압모터 0.75㎾ 4p 삼상전폐 고효율)도 한...
온라인 보험 시장, 매년 큰 폭으로 성장 2014-03-20 17:40:47
비해 2.1%포인트 많았다. 연령별로는 30대가 온라인을 가장 많이 이용, 30~40대 비율이 오프라인보다 높았다. 지역별로는 수도권 가입 구성비가 51.8%를 기록했다. 보험개발원은 "온라인 판매가 활성화되고 소비자의 가격민감도가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보험시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자동차 3대중 1대는 온라인보험 가입했다!...다이렉트보험 약진 2014-03-20 16:44:13
남성 구성비(74.5%)보다도 2.1%P 높았다. 온라인 자동차 보험은 30대와 40대의 가입 비율이 각각 29.7%, 32.5%로, 오프라인 자동차 보험의 30대(20.7%), 40대(30.5%) 구성비보다 상대적으로 높았다. 온라인은 수도권 가입 구성비가 51.8%로 비수도권 가입자 48.2%보다 약간 높았으나, 오프라인 채널은 비수도권 가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