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두순사건 피해자 "아빠… 다시 웃고 싶어요" 2013-10-31 18:32:50
<나영이의 부탁>이라는 제목으로 온·오프라인 서명 캠페인을 진행하여 50만 시민의 참여를 통해 ‘아동 대상 성범죄자 공소시효 폐지’ 법안 통과를 이끌어냈으며, 2008년 사건 이후 5년이 지난 현재까지 약 19만 명에게 성폭력·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서비스 지원 및 예방교육을 제공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사이퍼즈' 최강 클랜 가린다! '워오브클랜' 개막 2013-10-31 16:44:55
'워오브클랜'은 사이퍼즈 클랜들끼리 온오프라인 상에서 서로 실력을 겨루어 최강 클랜을 가려내는 대회로, 31일부터 11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 예선을 진행하며, 12월 7일 오프라인 본선 경기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은 사이퍼즈 클랜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엠리미티드, 서포터즈 `리밋피플`(Limit People) 2기 모집 2013-10-31 11:30:59
리밋피플이란 패션과 아웃도어, 익스트림 스포츠를 주제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엠리미티드만의 서포터즈. 평소 패션과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1월 17일까지 엠리미티드 공식 웹사이트(http://www.m-limited.co.kr)에서 지원서를...
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새로운 BI 공개 2013-10-30 16:48:13
bi는 블루사이드의 향후 계획되어 있는 온, 오프라인 행사를 시작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전세계 서비스를 앞둔 시점에서 좀 더 세계시장에 어필할 수 있는 bi의 필요성을 느껴 새로운 bi 제작을 진행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정통 후속작이라는 의미가 상대적으로...
성호영 규림 한의원 노현희 힐링라이프 한방 닥터멘토로 참여 2013-10-30 16:16:32
들에게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며 잘못된 성형 인식을 바로잡고, 올바른 성형 문화 정착을 위한 공익 캠페인이다. 노현희씨는 과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 4월 출범한 ‘힐링라이프캠페인’에서 훌륭한 ‘스타 멘토’로 맹렬한 카운슬링 및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배우 이보영, 에스테틱 화장품 AHC 전속모델 계약 2013-10-30 15:58:43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 주요 에스테틱, A.H.C 온라인샵(www.etics.co.kr), 홈쇼핑, 샤라샤라 오프라인...
'모두의마블' 태국에서 최고 온라인 게임 선정! 2013-10-30 12:45:16
경우 이용자의 온∙오프라인 투표와 게임의 최고 동접 수치 등을 종합 집계해 결정됐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은 친숙한 소재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구현한 게임성은 물론 최고 동접자와 12세부터 55세까지의 넓은 이용자 폭 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은...
'백약이 무효'…단속에도 주말 이동통신 번호이동 올들어 최고 2013-10-29 11:12:07
나온 것이다. 주말 번호 이동 시장이 과열된 것은 이동통신사들이 신작 스마트폰의 출시로 이후 구모델의 재고를 소진할 필요성이 있었던데다 기대작인 아이폰5s·5c가 출시됐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26~27일 주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할부원금 10만원 갤럭시s4와 17만원 갤럭시s4 lte-a,...
Tick-Tock.. 시간을 거스르는 오가닉 브랜드, A24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0-28 20:03:04
것이다. a24는 오프라인에 첫 선을 보이며 동시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프리미엄 매장에 샵인샵 형태로 오픈해 눈길을 끌었다. usda 인증을 받은 알로에 제품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게 한 것. 특히 구성 제품 중 미스트와 수딩겔은 단연 주목받는 품목이었다. 프리미엄 오가닉 알로에를...
"엄마아빠 난 커서 어떤 사람이 될까?" 키자니아, 다양한 체험 이벤트 2013-10-28 15:45:32
위한 방안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키자니아는 11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규 직업 11가지를 모두 체험한 어린이 전원에게 110키조, 5개 이상 체험한 어린이에게 20키조의 활동 격려금을 지급하는 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