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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세환 부산은행장,국민훈장 모란장 수상 2013-07-11 10:58:35
면제하며, 임산부 전용창구 방문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여성특화상품(‘아가소리 적금, 임산부 전용예금)’ , ‘아이사랑 자유적금’ 등)가입고객에게도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성세환 부산은행장은 “출산,양육의 문제는 사회전반적인 공감대 속에서 함께 해결해야는 문제”라 며 “부산은행은 정부의 출산,양육의...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결과를 토대로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과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형성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한국서비스대상 평가는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경영시스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미국의 말콤 볼드리지 국가품질상 평가 기준을 국내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는 다시 기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이러한 측면에서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연구는 우선순위 결정을 위해 ahp 기법을 사용해 기존의 연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를 한 점에서 우수 논문으로서의 참신성이 엿보인다는 평가가...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관한 의견을 직접 게시하며 고객의 행복을 위한 실천방안에 대해 임직원들과 답글을 통해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고 있다. 운송업계로는 처음으로 ‘고객행복경영-맵’을 제작해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가능케 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고객만족지수 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가입고객 방문서비스 및 완전 판매 정착 등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는 고객만족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며 “금융소비자보호 인프라 강화 등 본업에 충실한 품질경영업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건설, 아파트 입주민에 살균 클리닝 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30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한화생명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충실한 파트너로서 다양한 서비스제도와 인프라 확충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온 결과다. 업계 최초로 파이낸셜플래너(fp)가 고객을 방문해 사고보험금 상담은 물론 보험금 신청서류를 접수해 처리해 주는 ‘찾아가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운영하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독특한 서비스경영체계인 아름다운 기업지수 활동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실현 하는 데 심혈을 기울여 왔다. 특히 사내 고객만족 강사를 집중 육성해 내부 인적자원을 활용, 고객중심의 서비스 문화 전파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금호리조트의 아름다운 기업지수 활동은 내...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토털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위해 보험사, 외산 자동차 제작사, 신용카드사, 통신사 및 물류 회사 등과 업무 제휴 관계를 맺고 다양한 고객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스타자동차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불만고객과 공감하기 위한 여러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