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침울하던 유통업계, '월드컵' 반짝 특수…이어가기 '안간힘' 2014-06-18 14:01:51
더불어 온라인 쇼핑에서도 비슷한 상품의 판매가 많았다.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에 따르면 이달 즉석·냉동식품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5% 상승했다. 치킨너겟이나 햄버거, 만두 등의 제품 비중이 컸다.◆ 대형마트도 특수 바통 이어받기 노력 이마트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러시아전에서 승리하면 펼칠...
"잘싸웠다! 대한민국"…이마트, 긴급 월드컵 마케팅 펼친다 2014-06-18 11:21:53
웰메이드 튀김용 통새우(250g)는 30% 할인한 3480원에 판매한다.응원먹거리와 단짝인 수입맥주와 음료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프리미엄 아메리칸 라거 맥주 '밀워키 베스트 프리미엄’(355ml*6입) 을 15%가량 가격을 낮춰 국산 맥주가격 수준인 6600원에, 롯데칠성과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들을 골라담아 약 40%...
에일스톤, 맥주전문점에서도 판매…유흥시장 진출 2014-06-16 10:12:51
의견을 듣는 즉석 선호도 조사도 실시한다. 오비맥주는 에일스톤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를 통해 성별, 연령별 선호도 차이를 파악해 향후 마케팅 활동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와바의 경우 5월말부터 에일스톤을 시험 판매해왔는데 인기맥주 순위 상위에 오를 만큼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며...
레드캡투어, 동유럽 6개국을 한 번에 가볼까 등 2014-06-16 07:01:22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 횟수는 결제금액에 따라 100만원당 1회씩 준다. 지난 1일 이후 상품을 구매한 여행객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마감일은 종료 3개월 전 사전 공지된다.‘제31차 골프챌린지투어’ 개최하나투어는 다음달 5일 아마추어 골프대회인 ‘제31차 골프챌린지투어’를...
월드컵 응원 야식 메뉴는 역시 치맥!! 2014-06-12 16:00:00
최대 25%, 30% 할인 판매할 방침이다. 야식보다 아침식사 대용의 먹거리를 찾는다면 스쿨푸드의 마리와 떡볶이가 적당하다. 마리는 김밥을 고급스러운 형태로 재해석한 먹거리다. 오징어먹물마리부터 스팸마리까지 다양한 맛의 마리가 준비돼 있다. 떡볶이는 일반 빨간 떡볶이부터 흰색의 까르보나라떡볶이, 노란색의...
[월드컵 마케팅] 하나·외환銀 '오! 필승 코리아 예·적금'…"16강 진출 땐 우대금리" 2014-06-12 07:00:07
2014’는 넉 달이 채 되지 않아 8만6084개 계좌, 총 1649억원이 판매됐다.3년제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3.4%라는 비교적 높은 금리(1년제 연 2.9%)에 16강 진출 시 연 0.1%포인트, 8강 진출 시 연 0.2%포인트, 4강 진출 시 연 0.3%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고객들을 공략했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국가대표팀 a매...
LG전자, 포켓포토 누적판매 50만대 돌파 2014-06-11 11:01:00
트렌드를 만들었습니다. LG전자는 포켓포토 국내판매 50만대 돌파를 기념해 이번 주말부터 한 달간 `즉석카메라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즉석카메라 보상판매` 이벤트는 사용하던 즉석카메라를 가져오면 `14년형 포켓포토` 구매 시, 특별 할인을 통해 11만 9천원(정가 14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또...
신세계 센텀시티점, 식품관 새단장…세계·부산 맛집 한눈에 2014-06-10 14:42:18
즉석에서 조리해 판매하는 ‘컷 & 베이크 (cut & bake)’ 코너는 벌써 입소문을 탔다고 신세계 측은 전했다. 한편 센텀시티점 식품관은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식품관 20만원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조창현 신세계 센텀시티점장 상무는 "이번...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찌모네점' 오픈…259개 점포 운영 2014-06-10 09:01:14
운영을 통해 기저귀, 식용유 등 생필품을 최대 6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함으로써 최저 가격 이미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또한 고객 선호 100大 품목에 대해 edlp(every day low price) 운영을 위해 주 2회 경쟁사 가격조사를 진행하는 한편 주변 상권이 산업지역임과 동시에 거주지역 임을 감안해 ‘베이커리’...
‘나이트 플리마켓’ 린-엠씨더맥스-스윗소로우 참여, 훈훈한 현장 2014-06-09 10:54:44
카세트 테이프들을 전시하고 판매까지 하며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바자회에는 물품 판매를 비롯, 소속 가수들이 직접 바자회 현장에 참석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었다. 달콤한 목소리의 스윗소로우 송우진과 엠씨더맥스의 이수는 팬들이 원하는 메시지를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