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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스카이라이프, 반등…"가입자 기반 확대 지속" 2013-01-03 09:06:02
침투율이 꾸준히 상승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또한 kt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한 가입자 모집이 올해도 이어져 올레tv스카이라이프(ots) 중심의 가입자 모집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2%, 76.0%씩 늘어난 1499억원, 162억원으로 추산된다"며 "가입자...
"스카이라이프, 올해 가입자 증가 지속…주가도 기대"-한국 2013-01-03 08:06:26
침투율이 꾸준히 상승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또한 kt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한 가입자 모집이 올해도 이어져 올레tv스카이라이프(ots) 중심의 가입자 모집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2%, 76.0%씩 늘어난 1499억원, 162억원으로 추산된다"며...
르노삼성, 지난해 15만4천대 판매..37.5%↓ 2013-01-02 17:29:21
내수시장 회복의 견인차 역할을 했습니다. 수출 또한 QM5가 꾸준한 판매호조를 보이며 전달보다 23% 늘어난 3천421대를 판매해 수출물량에 기여했습니다. 이성석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글로벌 경기 침체로 인해 내수시장이 악화됐지만 뉴SM5 플래티넘 출시 이후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올해는 좀더 적극적인...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현지은행 석 달 걸릴 대출, 한국계는 일주일만에 'OK' 2013-01-02 17:21:08
콜센터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한국식 주식 마케팅 기법을 도입했다. 신 사장은 “한국경제tv를 모델로 해서 현지 증권방송도 만들 계획”이라며 작업 중인 스튜디오를 보여줬다.개인투자자를 집중 공략한 덕분에 이 회사는 10년째 온라인 주식거래 부문 업계 1위다. 거래 계좌 수는 7만2000개에 이르고, 오프라인 외국계...
[제22회 다산금융상] 삼성증권, 장기·해외채권 시장 활성화 기여 2013-01-02 16:47:06
자산관리 영업을 도입, 전 영업직원의 pb화와 전 지점의 pb점포화를 위한 노력을 경주해 왔다. 삼성증권은 만기 20년 이상의 장기채와 해외채권 투자를 선도하며 자본시장 위기 속에서 고객과 회사가 윈윈하는 모범을 만들었다. 또 ‘은퇴학교’라는 독특한 마케팅을 통해 은퇴자 자산관리시장의 저변을 확대했다. 새롭게...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거의 없다. 카드 결제를하면 요금을 깎아주는 등 마케팅 비용은 상당히 많다. 이통사는 카드 결제 덕에 결제 대금을 회수하는 데 드는 관리비용도 아끼고 있다. 그런데도 이통사들이 법정 최저수수료율인 1.5%를 고집하는 건 대형 가맹점으로서 `갑'의 지위를 남용하는 사례로 여겨진다고 금융당국은 지적했다....
[2013 대전망] 하나은행, 중기·영세사업자 지원 확대·저금리 예금유치 총력 2013-01-02 15:31:08
맞춘 차별화된 영업 전략도 펼친다는 구상이다. 예를 들어 대학교에 입점한 영업점의 경우 대학과의 거래 확대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등에 더 주력한다는 것이다.순이자마진(nim) 축소에 대응해선 비이자 수익인 수수료 수입 목표를 늘려 잡았다. 상품 교차 판매도 늘릴 계획이다. 단순히 급여통장을 유치하는...
[2013 대전망] 카드 수수료 내려 이익 年 1조 축소 2013-01-02 15:31:06
이익이 감소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마케팅 비용 규제도 이뤄져 마케팅비 사용에 대해서도 손이 묶인 상황이다. 이에 따라 카드업계는 한 단계 진화된 고객 만족 방안을 찾으면서 현장 영업을 강화하는 한편 관계사와의 시너지 극대화에 매진하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우량 고객 확보와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와의 협력을 ...
[2013 대전망] 보험 '역마진' 공포…생보 3.8% 성장 그칠듯 2013-01-02 15:31:05
연금부문은 노후대비 수요 증가, 마케팅 측면에서의 세제혜택 부각 등으로 16.1%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내수시장 부진, 보험료 인상의 어려움 등으로 2.8% 증가하는 데 그칠 것으로 예측했다. 윤성훈 보험연구원 동향분석실장은 “내년엔 민영건강보험의 수요 확대와 퇴직연금을 중심으로 한...
[2013 대전망] 삼성생명, 고객이익 중심 경영으로 도약 2013-01-02 15:30:58
구체적으로는 고객과의 접점인 현장 영업을 적극 지원하고 차별화된 상품,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특히 보장성 상품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로 급성장하고 있는 은퇴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 부회장은 “모든 경영의 문제와 답은 현장에 있고 사무실 책상에 앉아선 답을 찾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