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확인하고 1시간 이내에 고객 관련 문제를 해결해주는 ‘1시간 이내(within an hour)’ 서비스, 고객의 요구사항을 책임감 있게 해결하도록 상담원의 실명이 기재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약속실명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인증받아 운영 중인 ccm(소비자중심경영) 프로그램, 여성고객 안심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두 번째로 크다. 현재까지의 누적고객이 175만명에 이르고, 전국 23개 지점과 7개 채권센터의 전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 고객 니즈(needs)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과 정교한 risk management 시스템을 통한 빠른 심사 능력을 갖춘 게 이 회사의 강점이다. 아주캐피탈은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조직가치’와 ‘진심어린 서비스’를 생활과 문화로 실천하고 있다. 고객만족을 gs리테일의 존재 이유이자 사명으로 여기고 있다. 2007년 하반기부터 서비스 등 여러 개로 나눠져 있던 고객만족(cs) 관련 조직을 통합해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새롭게 출범시켰다. 부사장급 책임 임원을 두고 고객만족 활동을 강력히...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이대천 케이티렌탈 팀장은 업계 최고의 서비스품질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목표로 고객접점 프로세스 개선, 콜센터 안정화, 고객의 소리 관리체계 개선 등 사내 서비스문화 확산, 고객만족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대처하고자 ‘고객불만 사전예보제’를 운영하고 있다. 사내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전사 전화모니터링 시행 등 다양한 고객만족평가를 통해 고객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그 결과 롯데카드는 2008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부문 국가표준(ks)인증과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에 대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임원이 참석하는 ‘확대고객만족위원회’와 ‘챔피온데이’를 통한 고객중심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카드사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비자보호’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07-10 15:30:03
of guest·손님의 소리)를 열람하며, 고객만족(cs)혁신위원회를 통해 이를 경영자원화한다. 이렇게 손님의 소리를 적극 적용해 가족 상품력을 강화했다.고객참여형 ‘퍼레이드’, 어린이 전용 시설 ‘키즈토리아’, 국내 최초 캐릭터 토크쇼 ‘벨루가 토크 쇼’, 신비한 도깨비 마을 ‘언더랜드’가 그 예이다. 특히 2013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07-10 15:30:00
서비스대상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973년 설립한 롯데호텔은 롯데호텔의 전신인 반도호텔을 인수해 같은 부지에 첫 체인호텔인 롯데호텔서울을 1979년 3월 개관했다. 지난 40년 간 특급호텔을 운영해온 경험을 토대로 ‘2018 아시아 톱3 호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만족에 만전을 기해왔다. 롯데호텔은...
1577-1577 대리운전 이벤트 진행 “이수근과 사진 찍고 선물받자!” 2013-07-10 08:24:02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지역 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인 8월3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당첨자에게는 1577-1577 대리운전에서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1577-1577 대리운전은 일반 대리운전 서비스를 비롯하여 일일대리운전기사, 차량탁송서비스 등 다양한...
현대證, 최고 연 24% ELS 및 DLS 9종 공모 2013-07-09 11:04:24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단독] "착륙사고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