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아트론(141000), 반도체 및 평판디스플레이 제조 및 판매 기업 2015-11-27 13:46:31
기대 OLED 업황 분석 - 2014년, LG디스플레이 OLED TV 양산 시작 - LG디스플레이 OLED 10조 원 투자, 범정부 합동지원 OLED 특성 - LCD대비 색상 선명, 절전능력 우수 - 빠른 응답 속도로 잔상이 적어 동영상 구현 유리 - 롤러블, 투명디스플레이 등 디자인 변화 - 시간 지날수록 발광량, 절전 능력 감소 [자세한 내용은...
나만의 꿈을 실현할 공간, `광교 하이빌리지` 2015-11-24 15:30:06
편리한 교통도 강점이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교차지점에 자리했다. 동수원 IC, 광교 IC, 신대 IC를 이용해 서울 강남은 물론 수도권 광역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내년 2월 개통을 앞두고 있는 신분당선 연장선 경기대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신분당선을...
100세시대 인생은 생로병'요'사 2015-11-23 07:01:22
세계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로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는 나라다.하지만 기대수명이 연장된 만큼 노후에 대한 불안감도 커지고 있다.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자신의 건강 상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는 질문에서 ‘양호하다’고 응답한 경우는 10명 중 2명도 되지 않았다. 이는 oecd 회원국 평균(44%)에도 크게 못...
[서울~세종 고속도로 내년 착공] 하루 5800만원 출장비로 쓰는 세종시 공무원 2015-11-19 18:18:21
업무 보는 시간이 이전보다 급격히 줄고 전반적인 업무 처리 속도도 떨어진 이유다. 한국경제신문이 지난 7월 세종시로 이전한 지 1년 이상된 8개 경제부처의 과장급 이상 간부 124명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결과 ‘(세종시 이전으로) 정책품질이 떨어졌다’는 응답이 74.2%에 달했다.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생명,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 개설 2015-11-18 18:31:28
이상 장기 대기고객을 집중 관리해 평균 응답속도를 2초 이상 줄였다. 삼성생명 콜센터는 ‘내부 직원의 만족을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는 구호 아래 즐거운 일터 만들기에도 노력을 기울인다.△우수사원 해외 연수 지원 △마음건강 심리상담실 △헬스키퍼 △모성보호센터 운영 및 보육시설 연계지원...
"가전업계, 표면 질감 살리는 UV임프린팅 코팅 뜬다" 2015-11-17 18:52:19
디자인으로 가공이 쉬운 ‘쌍안정성 콜레스테릭 액정’과 응답 속도가 빠르고 시계가 좋은 ‘pdlc 방식’ 등이 대세”라며 “미국 젠텍스, 프랑스 생고뱅 등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만큼 국내 업체들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경기 화성에서 디스플레이용 코팅설비를 생산하는...
융합으로 장인 정신 발휘해야 2015-11-13 10:04:02
속도이다. 이러한 성장추세에 따라 국내 화장품 대표기업은 물론 제약회사에서도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에 대한 연구와 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된다. 효능 뛰어나 소비자 만족도 높아 이처럼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는 것은 뛰어난 효능 때문이다. 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한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LGERI 경영노트] 성큼 다가온 가상현실…차세대 키워드로 뜬다 2015-11-13 07:00:35
및 속도도 고려해야 한다. 게다가 가상현실이 사람에게 무해한지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제기되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는 현상을 야기할 수 있음에 우려를 표하고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상현실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는 여전히 존재한다. 가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가기 어려운 곳, 보고 싶지만...
고급車 브랜드 '제네시스'…글로벌 명차와 맞대결(종합) 2015-11-04 16:21:59
응답까지 받으며 무게감을 실었다. 위기에 처한 기아차[000270]를 반석에 올렸던 정 부회장이 이제는 현대차를 고급차 시장에서도 성공하도록 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반영돼 있다. 1967년 창립 이래 48년간 '현대'라는 단일 브랜드로 대중차 시장을 장악해 온현대차가 '제네시스'를 통해 고급차...
고급車 브랜드 '제네시스' 통일…글로벌 명차와 맞대결 2015-11-04 11:01:12
응답까지 받으며 무게감을 실었다. 위기에 처한 기아차[000270]를 반석에 올렸던 정 부회장이 이제는 현대차를 고급차 시장에서도 성공하도록 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반영돼 있다. 1967년 창립 이래 48년간 '현대'라는 단일 브랜드로 대중차 시장을 장악해 온현대차가 '제네시스'를 통해 고급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