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립적 펀드판매사 허용"...사모펀드도 활성화 2013-01-31 10:57:42
연구원도 "투자자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 판매채널의 혁신을 유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산운용사와 증권회사, 정책금융기관 등이 지배지분 없이 공동으로 출자해 설립이 가능하다"고 펀드슈퍼마켓 도입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 기존 투자자문업자와 달리 영국 독립재정자문가(FIA)처럼 고객의 금융투자상품...
유튜브, 2분기께 콘텐츠 유료화 나선다 2013-01-30 16:54:41
일정 금액을 받고 유료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광고 매출 외에 새로운 수익원을 만들기 위해서다. 콘텐츠 제작사들이 유튜브 내 신규 채널을 만들고 가입비를 받는 방식, 혹은 다른 사람보다 일찍 동영상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받는 방식 등이 될 것으로 월스트리트저...
'토종 가구' 자존심 한샘·리바트…온라인·해외서 진검승부 2013-01-30 16:36:05
등을 배치해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엌가구 대형전시장인 ‘한샘키친바흐전시장’은 11개, 부엌가구 대리점인 ‘한샘키친프라자’는 200개에 달한다. 리바트도 b2c 중심으로 사업 구조를 전환하고 있다. 건설경기의 영향을 덜 받고...
[BizⓝCEO] 어울림정보기술(주), 보안솔루션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이목집중 2013-01-30 15:33:42
기업 및 개인에게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며 ‘life in peace’란 슬로건 아래 안전한 e비즈니스 환경에 기여해 온 어울림정보기술(주)(대표 설진연, www.oullim.co.kr)이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발표와 대리점 모집을 앞두고 보안솔루션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울림정보기술은 국내 1세대 토종 네트워크...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동부화재, 업계 첫 원스톱 보상처리 도입 2013-01-30 15:32:59
손해보험 전 영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손해보험회사다.동부화재의 경쟁력은 고객 중심의 보험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있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입니다’로 잘 알려진 프로미카(자동차보험)와 ‘생활을 지키는 보험’을 모토로 한 프로미라이프(장기보험)가 대표적 예다. 자동차보험의 원조답게 ‘사고 발생시 10분 이내...
단기간 급성장한 소셜커머스‥진화 어디까지? 2013-01-30 10:45:00
‘핫’한 마케팅 채널로 자리 잡았다. 소셜커머스가 단기간에 급성장한 배경에는 무엇보다, 단체 구매가 기본이 되는 만큼 특정 상품의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 같은 여세를 몰아 최근까지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소셜커머스는 최근, 소비자와 수익을 나누는 시스템까지...
<새상품> 일렉트로룩스 '라인플러스 스팀다리미' 2013-01-30 09:42:15
열전달을 제공하는 43개의 히팅라인과 에나멜 코팅으로 내구성을 높인 글리씨움(Glissium™) 열판을 적용해 쉽고 빠른 다림질이 가능하게 해준다. 1천800W(와트)의 높은 전력으로 분당 75g의 풍부한 스팀 분사가 가능하며, 강력한 파워로 분사된 스팀이 옷감 깊숙이 스며들어 주름을 제거해 준다. '수직...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나비블랙, 안개 감지·노이즈 제거 기능 장착 2013-01-28 15:31:55
수준의 화질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풀 hd급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블랙 fxd700 마하’로 블랙박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 제품은 슈퍼 클리어링 기술을 채택해 자동 노출 조절 기능, 안개 감지 기능, 노이즈 제거 기능, 밝기 보정 기능 등을 갖췄다. 소니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1920×1080 크기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차량을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대고객 서비스 ‘4대 가치’를 만들었다.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고객의 목소리(voc)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만족(cs) 전담부서를 확대 강화했다.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연중 24시간 운영하고 사고 및 정비 채널 일원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선...
삼성 갤럭시 날개 달고 전세계 모바일 음악서비스 꿈 2013-01-27 17:06:48
성장하자 스마트폰에 클라우드 뮤직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를 찾았다. 그러던 중 2011년 좋은 콘텐츠를 찾던 삼성전자와 접촉할 수 있었다. 추이 ceo는 “삼성은 스마트폰을 통한 글로벌 채널뿐 아니라 tv pc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전 세계에서 팔고 있다”며 “특히 당시 갤럭시 판매량은 급격히 늘고 있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