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거리 불안 중국, 한국의 안심 이미지 산다 2014-06-27 12:51:35
한국기업이 선전을 펼지고 있는 가운데 중국에 진출한 식품기업 중에서 이승원 대표와 강준혁 대표는 실적이 바탕이 되는 `CJ제일제당`을, 박병욱 차장은 중국 뿐 아니라 다른 나라에도 진출을 하고 있는 `대상`을 대장주로 뽑았다. 출연자 - 김수산MC, 이승원 트리플플러스 대표, 박병욱 SK증권 서초PIB센터 차장, 강준혁...
신한은행-KOICA, 미얀마 농촌개발 사업 협력 업무협약 2014-06-27 10:39:27
기부프로그램인 `신한가족 만나기` 사업으로 향후 3년간 약39억원의 기부금을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사업의 주파트너 기관인 KOICA 양곤 대표사무소 남형권 소장은 "해외글로벌사업에 민간기업이 자발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민관협력 사회공헌사업으로 의미가 깊다"며...
와우넷, 교보증권과 증시 大전망 강연회서 유망주 공개 2014-06-26 11:36:01
12일에는 한옥석파트너가 각각 강의 한다. 한편 교보증권 ‘창조1호 서비스’ 란 선택 수수료 서비스인데 ‘2013년 한경 상반기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에 선정된 리서치센터가 추천하는 스몰캡 추천 주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추천 주는 스몰캡 팀이 직접 발굴한 강소기업(중소기업 중 기술력이나 경쟁력이 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4', 바르셀로나서 개최하기로 2014-06-26 10:48:05
파트너들의 편리한 사용을 도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안과 더불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한 보다 용이한 시스템 구축 및 성공적인 활용 방안을 제시하게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4'에는 아디다스, 넷플릭스, 바이엘 헬스케어 등 25여 개 세계적인 기업의 중역들이 참석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이해진 "나는 네이버 '공격형 윙'…기술개발과 새 시장 개척 전념" 2014-06-25 21:33:59
대해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은 네이버와 함께 성장해야 할 매우 중요한 파트너인 만큼 이 자리가 의미 있는 모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지난해 검색광고 분야에서 1조3519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 중 60% 정도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으로부터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버는 검색광고 외에...
타이어 재고 쌓이는데 공장 증설? 2014-06-25 18:25:31
큰 리스크가 아님에도 최근 주식시장에서 민감하게 반응한 것 아니냐는 의견이다. 하지만 넥센타이어의 경우 공장 증설에 있어서 자금동원의 부담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는 의견이다. 출연자 - 김수산MC, 강준혁 와우넷 파트너, 박병욱 SK증권 서초PIB센터 차장, 안병일 와우넷 파트너 월~금요일 저녁 7시30분~8시30분...
<코카콜라·P&G·웰스파고의 성공비결…"5A로 관리하라"> 2014-06-25 08:01:52
'탁월한 성과 창출하는 조직비결' 세미나 "성공하는 기업의 조직건강 관리비법은 ƋA' 입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25일 서울 세종대로 상의회관에서 스콧 켈러 맥킨지 시니어파트너를 초청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조직비결 세미나'를 열었다. 켈러는 코카콜라, P&G, 웰스파고의 조직...
[2014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퀸 연아'처럼…고객 마음에 바람을 일으키다 2014-06-25 07:10:07
은퇴 후에도 파트너…6년째 모델‘피겨 여왕’ 김연아는 2009년부터 2014년까지 6년째 삼성 스마트에어컨 모델로 활동 중이다. 삼성 스마트에어컨이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스타 1위에 오르는 동안 김연아는 세계 빙상의 퀸으로 등극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과 김연아가 함께 성장하면서 일군 파트너십은...
[머니&스포츠]'쌈바'에 쏠린 세계인의 눈… '월드컵 마케팅' 전격해부 2014-06-25 01:11:15
나뉜다. 가장 상위 클래스에 해당하는 공식 파트너는 각 업종별 6개 글로벌 기업뿐이다. 스포츠용품 아디다스, 음료 코카콜라, 전자 분야 소니, 항공 에미레이트, 금융카드사 비자카드, 자동차 부문은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이 차지했다.4년에 한번 당해 월드컵의 한해 마케팅 권한을 갖는 곳이 월드컵 스폰서니자. 이들은 ...
음악 플랫폼 멜론, 빅데이터로 '진화' 2014-06-24 21:28:24
가수들은 인증만 받으면 새로 개설된 ‘파트너센터’에 접속해 손쉽게 빅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로엔은 유망한 잠재 고객을 쉽게 발굴할 수 있도록 ‘팬 소비지수’도 개발했다. 기획사나 가수들은 이런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이용자는 좋아하는 가수들과 얘기를 나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