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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진단 금리동결 영향] 물가보다는 경기에 초점 2012-03-08 11:12:45
부분이지만 소비자 물가는 충분히 낮아졌지만 지난 2월 소비자 물가는 3.1% 나왔다. 충분히 낮아졌지만 기대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4%대에서 형성되고 있다. 이런 부분에서 우려가 있는 것 같다. 이런 부분들이 인상요인으로 분류될 수 있겠다. 인하요인은 대외 불확실성 부분이 여전하다는 것이다. 이런 문제가 진전되고...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있습니다. <인터뷰: 차연수 브랜드전략팀 수석부장-"소비자 저변 확대가 목표. 일상행활속에서 자연스런 스포츠 이미지로 저변 확대하고자 하는 게 주 목적이다."> 프로스펙스는 흥행보증 수표인 `피겨여제’ 김연아선수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앞으로 젊은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WOW-TV NEWS ...
설 이후 대형주에 관심 UP 2012-01-20 10:13:18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중국 관련주들 중국 소비자 물가에 계속 관심이 가고 있다. 지준율 인하 맞물리면서 관심을 가져야 되는데 여기에서 늘 나올 수 있는 소비 테마 우리 쪽에 대한 관심을 가져볼 만 하고 철강 쪽 이런 쪽에 투자설비 쪽에도 관심을 가져 볼만 하다. 관련된 종목들 4종목 정도 잡아봤다. 디스플레이...
롯데, 맥주시장 진출.. 성공 가능성? 2012-01-18 19:00:16
신제품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는 상당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는 겁니다. 또, 이번에 설립되는 공장은 하이트진로의 홍천공장보다 작은 규모로 연간 최대 생산규모가 40만KL 밖에 되지 않습니다. 연간 128만KL를 생산하는 오비맥주와 비교하면 1/3 수준 밖에 안 돼 생산량에서도 밀립니다. 공장 착공까지는...
SKT LTE의 `불편한 진실` 2012-01-03 18:13:21
소비자들을 유인하기 위한 하나의 홍보성 전략으로만 사용된 모양새입니다. 경쟁사가 별도 전용요금제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과는 대조적인 모습입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 관계자는 "콘텐츠 제작자 간 협의가 늦어지는 등 요금제 설계에 시간이 걸리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없는...
“보험 판매수수료, 내년 3월부터 이원화” 2011-11-17 18:19:03
정착률이 개선돼 소비자에게 돌아가는 서비스의 질도 나아질 것으로 보고 있지만 우려의 목소리도 높습니다. <인터뷰> 윤성훈 보험연구원 동향분석실장 "이럴 경우에 초기 설계사들에게 돌아가는 초년도 수수료가 감소할 수 있어 GA나 자본력 낮은 중소형사에게 부정적일 수 있다" 금융당국이 내년부터 판매 수수료를...
이익 기대감 `소재 관련주`가 최고 2011-11-07 19:03:08
중국 소비자물가(cpi) 발표가 있다. 시장은 5% 초반의 지수를 기대하고 있다. 소재 관련 정유 등이 실적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본다” 소재 업종은 수급 상황에서도 눈에 띕니다. 최근 한 달간 기관과 외국인이 정유업종을 2조원 내외로 사들였으며 철강과 화학 등 대부분의 소재 업종도 외국인이 순매수를 했습니다....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때문. 각 제품별로 생산과 판매, R&D, 마케팅 투자 등을 중국 현지시장에 맞게 신속히 결정한 것이 주효했습니다. <인터뷰: 안병국 락앤락 중국총괄 사장..."중국을 잡아야 세계 큰 시장을 잡는다는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
휘발유 2천원 돌파 `직전`..`정부 손놔` 2011-10-24 17:27:49
있는 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국제 유가 상승분이 현재 판매가격에 충분히 반영되지 않았고, 환율 움직임이 안정세를 보이지 않고 있어 상승 요인만 더욱 커지고 있는 상탭니다. 결국 기름값 인하에 가장 효과가 큰 유류세 정책에 손을 놓고 있는 사이 소비자의 주머니만 털리고 있습니다. WOW-TV NEWS...
내년부터 휴대폰 가격 표시된다 2011-10-20 17:24:12
동일한 휴대폰의 천차만별 가격. 덕분에 소비자들은 더 싼 곳을 찾아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한 통신사의 조사에 따르면 불투명한 가격정보로 인해 동일 모델이 소비자별로는 27만원, 매장별로는 무려 30만원 가까이 차이가 발생했습니다. 또 ‘공짜 휴대폰’이라고 해서 샀지만 매달 날아오는 영수증에는 통신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