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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7월 소매판매 발표,양적 완화 관련 시사점은" 2013-08-14 09:40:14
지속될 수 있다는 점도 앞으로의 소비경기에 대해 낙관적인 시각을 갖게 해주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최근 2개월 동안 양적 완화 규모 축소 우려감을 반영한 모기지 금리 상승으로 인해 미국의 신규 주택 가격에 증가세가 둔화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렇지만 미국 주택에 대한 잠재적인 수요를 고려한다면 주택...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책에 소개된 내용을 봐도 미샤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브랜드 임을 알 수 있다. 또한 미샤와 뷰티넷 회원 간의 오프라인 모임을 통하여 의견 차이를 좁히면서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서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만남의 결과 이후 ‘미샤 그리팅데이’의 시발점이 되면서 미샤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자리...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그 행보만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와 같은 든든한 응원에 힘입어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개념을 벗어나 의류 및 각종 패션잡화를 생산, 판매 유통하는 전문 패션기업으로까지 자리매김하기에 이르렀다. 온라인을 벗어나 플래그쉽 스토어의 오픈은 물론 롯데백화점 본점에까지 입점해 그...
글로벌 경제 주도권 선진국이 다시 '접수' 2013-08-13 16:53:00
74조달러(약 8경2473조원) 규모의 세계 경제 성장 기여도에서 신흥국을 앞질렀다. 2007년 중반 이후 6년 만에 처음이다. 선진국의 글로벌 국내총생산(gdp) 성장 기여도는 올해 2.01%포인트 올라 신흥국의 1.43%포인트를 능가했다. 또 올해 2조4000억달러(약 2677조2000억원)에 달하는 추가 경제 활동에서도 선진국 비중은...
(주)상신종합식품, ‘바른먹거리’ 우수기업 한국전문기자협회 인증 2013-08-13 14:45:54
바탕으로 돈가스 생산을 비롯하여 소비자요구에 따른 고품질의 제품생산에 주력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생산에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순살 돈가스 제조업체 식품 제조를 한다는 것은 다른 공산품 제조와 달리 국민의 보건위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과거에는 식품 업체들의...
"디플레 위험, 14년 만에 가장 높아" 2013-08-13 14:04:31
낮아지고, 이로 인해 소비와 투자가 줄어드는 상태인 디플레이션 위험이 14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는 `일본식 디플레이션 발생 가능성 점검` 보고서를 통해 우리나라가 경제성장률 하락과 원화가치 상승 등으로 인해 소비자물가가 9개월째 1%대 낮은 상승률이 이어지는 등...
일본 소비세 인상 논쟁 `재점화` 2013-08-13 11:05:41
계획입니다. 그러나 소비세 인상이 소비 위축으로 이어져 자칫 미약한 경제성장세에 찬물을 끼얹을 수 있다는 우려가 걸림돌입니다. 일본은 지난 1997년 소비세율을 3%에서 5%로 인상한 뒤 경기 위축을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 강등과 같은 부작용이 예상되는 만큼 선진국 가운데 가장 높은 부채 규모를 방관할...
"美 증시 숨고르기··외국인, 순매도 주춤 할 듯" 2013-08-13 11:00:25
가계소비도 3.1% 늘었다. 대신 부동산 경기는 안 좋았지만 투자로 보면 주거용, 상업용 부동산 1%, 0.4% 축소된 것이 어차피 이사는 지어져 있는 집에 따른 수요와 공급인데 이것은 민간 GDP 위축과 연결된 것으로 본다. 왜냐하면 소비는 평균을 다 넘어섰기 때문이다. 일본 경기는 지난 4분기부터 대대적인 양적 완화...
하나금융硏 "디플레 위험 14년만에 최고" 2013-08-13 10:15:27
지난달 소비자물가가 작년 동월보다 1.4% 오르는 데 그치는 등 1%대의낮은 상승률이 9개월째 이어지면서 디플레이션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연구소는 금융위기 여파에 따른 경제성장률 하락, 민간신용과 통화량 증가율의둔화, 원화가치 상승 등을 그 배경으로 꼽았다. 김영준 연구위원은 "일본이 1990년대...
마윈의 알리바바, '모바일 라이프' 화두 M&A 문어발 2013-08-13 09:32:58
심도 있는 합작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 생활 소비 키워드' 채널 확대 e커머스 부동 1위 알리바바는 모바일 생활 소비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채널 확대를 통해 e-커머스 시장에서의 확고히 위치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모, 딩딩왕 등에 대한 전략적인 투자가 이러한 이유에서이다. 2012년 말 당시 모모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