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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의 soul을 만나다]이명제 디자이너 "오더메이드의 부활, 책임질게요" 2013-11-24 09:56:54
결과를 쌓아가다가 나중에는 파리에서 맞춤복을 전문으로 하는 동양인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요. 오더메이드는 나라를 막론하고 정말 좋은 시장이거든요. 남성 맞춤복보다 여성 맞춤복은 희소성이 있어서 더 가치가 크고요. 파리와 일본 등지에 매장을 갖고 있는 우영미 디자이너가 롤 모델이에요." ★의상은 `해프닝`이...
[에트로 남성] 선과 색의 오묘한 조화…한땀 한땀 장인이 새긴 페이즐리의 아름다움 2013-11-22 06:58:05
실크, 캐시미어, 리넨, 면 제품들이다. 기성복(프레타포르테) 타입의 의류는 물론 맞춤복(오트쿠튀르) 형식의 제품도 만들었다. 여행을 통해 보고 익힌 창의적이고 독특한 색감이 주를 이뤘다. 1981년에는 처음으로 페이즐리 무늬를 활용한 컬렉션을 소개했고 1983년엔 스카프와 숄, 넥타이 등 남녀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디자이너 양해일 ‘댄디한 정조와 여인들’ 이색 패션쇼 개최 2013-09-25 14:25:01
기자]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맞춤복 브랜드 해일이 9월26일 수원 화성 행궁 광장에서 ‘수원 화성 포트리스’ 양해일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번 패션쇼는 문화관광 축제 제 50회 수원화성 문화제의 다양한 행사 중 하나로 전통과 현대 문화가 함께하는 행궁 광장 조성 이후 처음 열리는 패션쇼라는데 의의를 갖는다....
[천자칼럼] 아오자이 2013-09-09 17:54:41
이들이 입은 옷은 모두 맞춤복이다. 신체 특징에 꼭 맞게 디자인해야 하기 때문이다. 목과 팔뚝, 가슴, 허리, 엉덩이둘레 등 16곳을 측정해서 옷을 짓는데 보통은 하루이틀, 급하면 3~4시간에도 가능하다. 비용은 우리 돈으로 3만원부터 5만~7만원 정도이며, 원단의 질이나 실크 수에 따라 달라지기도 한다. 베트남 여행...
헤어별 맞춤 보습 케어로 헤어 건조증 극~복! 2013-08-28 14:18:18
복시켜준다고 설명했다. 르네휘테르의 오카라 레디언스 인헨싱 마스크는 UV필터 기능이 함유된 헤어 마스크 제품이다. 오카라 추출물과 하마멜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되고 자극받아 약해진 모발의 회복을 돕고 모발 컬러의 지속력을 높여 윤기 있는 머릿결을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풍성한 볼륨감으로 가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웨덴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 국내 첫 선 2013-08-20 14:35:02
기성복과 맞춤복 간의 결합을 추구하며 정교한 수작업을 통한 테일러링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된 적은 없으나 많은 연예인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크네 스튜디오의 의류, 데님,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여성 컬렉션을 전개해...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19 15:50:16
아크네 스튜디오는 기성복과 맞춤복 간의 결합을 추구하며, 정교한 수작업을 통한 재단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W컨셉과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가 9월 19일까지 국내 7개의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콜래보레이션 더블유 콘셉트 메이드 위드 스와로브스키 엘리멘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믹스&매치, 컬러와...
랄프 로렌 남성 플래그십 스토어, 홍콩 오픈 2013-07-09 14:46:51
숙련된 맞춤복의 대가들이 엄선된 최상급 원단을 일일이 손으로 재단, 재봉하여 완성하는 핸드메이드 수트다. 세련된 스포츠웨어, 댄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드레스 퍼니싱도 차별화된 고유의 디테일을 하나하나 세밀하게 살린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날렵하면서 대담하고 남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신사의 품격, 이탈리안 스타일로 완성하다 2013-06-28 17:46:41
명품 슈트의 참맛을 느끼기 위해선 맞춤복으로 입어야 한다. 신체 사이즈 측정부터 원단, 안감, 단추 선택에서 이니셜 처리와 같은 세밀한 부분까지 직접 대화하며 정할 수 있다. 주문 후 옷을 받기까지는 한두 달 정도 기다려야 한다. 신체 사이즈를 한번 재 두면 자료가 그대로 보관되기 때문에 이후엔 원단만 골라 여러...
나만의 옷, 맞춤형 제품 인기 2013-06-09 17:21:27
최근 맞춤옷 전문 브랜드인 ‘아뜰리에 러브’의 임시매장을 열고 1주일간 5000만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비슷한 30~5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기성복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30% 정도 싼 데다 제작 기간도 짧아 인기가 높다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모녀가 함께 매장에 방문해 맞춤복을 주문하는가 하면 아예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