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엔 '캠브리지'…우후죽순 해외 대학 브랜드 2023-04-13 17:40:41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캐주얼시장에서 각양각색의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이는 만큼 누구나 잘 아는 글로벌 유명 대학의 인지도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이 활성화되는 추세”라며 “프레피룩(미 동부 명문대생이 즐겨 입는 복장), 특히 로고가 있는 야구점퍼 등 대학 스포츠팀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일각에선...
"이재용도 풀매수, 400% 고수익 보장" 믿고 투자했더니… [조미현의 Fin코노미] 2023-04-13 16:18:43
사기 유형도 각양각색입니다. 피해자 B씨는 지난해 12월 주식리딩방 손실을 만회해주겠다며 전화를 통해 해외거래소 소속 직원이라는 C에게 코인을 추천 받았습니다. C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신분증과 명함을 제시하며 B씨를 안도시켰습니다. 그는 추천한 코인이 해외 가상자산거래소에 상장됐다며 시세 그래프까지...
‘소년판타지’, 본격적인 경연 무대 돌입…순위 지각변동에 객석 멘붕 2023-04-13 13:50:04
이날 ‘소년판타지’에서는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비주얼 미션이 그려져 기대를 모은다. 참가자들은 의상을 통해 무대의 콘셉트를 선택, 콘셉트에 어울리는 미션곡으로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퍼포먼스 능력까지 펼친다. 새 미션을 전달받은 참가자들은 스쿨룩과 마린룩, 동양미, 스포티룩,...
‘낭만닥터 김사부3’ 올드&뉴 돌담져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각양각색 개성만점 2023-04-12 11:50:04
‘낭만닥터 김사부3’ 올드&뉴 돌담져스 멤버들이 뭉친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4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영된 시즌1과 2020년 방영된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한...
베이비몬스터, 경연 앞두고 달콤한 휴식 만끽…끈끈 케미 빛났다 2023-04-12 09:30:04
자유롭게 흩어져 구경에 나섰다. 쇼핑 스타일도 각양각색이었다. 봄 스타일을 고민하던 루카는 정작 블랙 색상의 옷만 골랐고, 파리타는 귀여운 '마이웨이' 매력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아현과 치키타는 쇼핑은 뒷전으로 한 채 셀카 삼매경에 빠졌다. 반면 아사는 동생 라인인 하람과 로라의 애타는 부름에 끌려다...
‘청춘월담’ 이태선 종영 소감 “많이 웃고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23-04-12 07:20:24
분위기까지 각양각색 케미스트리로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했다. 이태선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청춘월담’은 오랜만의 작품이라 저에게는 정말 뜻깊은 작품이었습니다. 1년 동안 명진이로 살아가면서 덕분에 많이 웃고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라고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태선은 이어...
첫 방송 D-2 ‘보라! 데보라’, 유인나X윤현민X주상욱X황찬성이 뽑은 관전 포인트 & 본방사수 메시지 2023-04-10 15:10:04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과몰입 유발 현실 연애…각양각색 커플들의 다채로운 사랑의 온도 (ft. 관계성 맛집) 다양한 커플들이 선사할 다채로운 사랑의 온도는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제대로 유발한다. 전략적 윈윈이 통하는 커플이었지만 결혼이란 계약 앞에서 어긋나기 시작한 연애부터 혐관으로 시작해 자신들...
커맨더맨, 27일 정식 데뷔 확정…풍성한 콘텐츠로 꽉 찬 데뷔 스케줄러 오픈 2023-04-10 14:50:04
커맨더맨의 각양각색 개성이 느껴지는 그룹, 유닛 포토를 시작으로, 11일 오피셜 로고와 리릭 티저, 12일 앨범 프리뷰, 12일부터 15일까지 신예의 풋풋하고 당찬 매력이 오롯이 전해지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그리고 16일 데일리 포토, 17일 오디오 티저 공개를 비롯해 커맨더맨이 직접 참여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사고 또 산다"…'반복 매출'에 꽂힌 투자자들 몰리는 곳 [긱스] 2023-04-10 10:20:05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먹을거리부터 세차까지 '각양각색' 구독 상품스타트업 업계에 따르면 점심 식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의 누적 식수량이 350만 개를 넘어섰다. 위잇딜라이트는 서울 등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샐러드, 밥, 샌드위치, 면류 등 매일 2~3가지 음식을 구독 형태로 제공한다....
불붙는 편의점 '하이볼 3차 대전'…배달 앱·도넛 맛집과도 손잡았다 2023-04-07 17:34:19
각양각색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쏟아지는 바람에 소비자에게 피로감만 더하는 악수를 자초했다. ○글로벌 위스키 업체도 참전편의점들의 하이볼 마케팅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GS25에 따르면 올 1분기 하이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1% 급증했다. 특히 젊은 층의 선호가 두드러졌다. BGF리테일이 작년 11월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