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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제과회사도 휘청이는 중국서 '나홀로 고성장'…오리온 굴기 2015-12-02 17:32:39
있는 감자 스낵 ‘오감자’다. 오감자는 올 들어 11월까지 중국에서 212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국내 단일 제과 제품 중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한 것은 오감자가 처음이다.오감자의 인기 비결은 공격 경영과 함께 철저한 ‘현지화’로 요약된다. 오감자는 중국에서 다섯 가지 맛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오리온 `오!감자`, 中 연 매출 2,000억 돌파…국내 최초 2015-12-02 09:26:15
감자`는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독특한 모양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고급 스낵으로 인식되며 중국 대표 감자스낵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감자`의 중국 매출 2,000억원 돌파는 오리온의 독보적 스낵 노하우와 철저한 현지 맞춤형 전략으로 쌓아 올린 금자탑"이라며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
제2의 허니버터칩? 출시 되기도 전에 2030 SNS `강타` 2015-11-25 13:18:59
만에 5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감자스낵계의 태풍으로 우뚝 섰다. 이렇게 된 데는 제품 자체의 힘도 있었지만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 파워풀한 SNS 유저들의 흥미 유발도 큰 역할을 했다. `감자칩은 짭짤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달콤하고 부드러운 감자칩이라는 메시지가 2030세대들이 즐겨 보는 SNS에 유행처럼...
프링글스 1캔 먹으면 포화지방 하루 기준치 넘어 2015-11-24 19:03:32
감자 스낵 ‘프링글스 오리지널’(사진) 한 캔(110g)에 함유된 포화지방이 ‘하루 섭취 기준치’를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사단법인 소비자시민모임은 시중에 판매 중인 감자 스낵 21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프링글스 오리지널에 15.59g의 포화지방이 포함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발표했다....
감자스낵 나트륨, `달콤한 맛` 알고 보면 제일 짠순이?…반전 결과 `주목` 2015-11-24 18:41:48
감자스낵 나트륨 감자스낵 나트륨, `달콤한 맛` 알고 보면 제일 짠순이?…반전 결과 `주목` 감자 스낵의 나트륨 함양 조사결과 `달콤한 맛`과 `양파 맛` 제품이 `짭짤한 맛`보다 많은 나트륨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시중에 판매되는 감자 스낵 21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같은 브랜드 중...
오리온, 3분기 중국서 매출 20.3억 위안 달성 2015-11-16 18:10:55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오리온은 오!감자와 예감 등 스낵과 초코파이, 큐티파이 등 파이 제품이 성장세를 주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으로 오리온은 주력 카테고리인 감자 스낵과 파이에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화북지방의 강세를 넘어 상하이, 광저우 등 화남지방에서도 더욱 시장을 확대해 점유율을 높여...
오리온, 중국 제과시장 침체 속 '나홀로 성장'…시장 2위 굳히기 2015-11-16 14:49:46
제품이 주도했다. 스낵 카테고리의 경우 오!감자(현지명 야!투도우)와 예감(슈위엔), 스윙칩(하오요우취) 등 감자 스낵을 앞세워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6% 가량 성장한 8억8200만 위안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중국의 소득수준 증가로 스낵 시장 트렌드가 쌀이나 밀가루를 주원료로 한 제품군에서 감자 중심으로 변화한...
[댓글多뉴스] 오리온 중량은 올리고 가격은 그대로... 네티즌, "질소 과자 없어지는건가" 2015-11-05 19:13:28
감자스낵 포카칩의 무게를 10% 늘리면서 가격은 올리지 않았다. 지난달 역시 같은 방식으로 초코파이 중량을 11.4% 늘렸다.기업이 생산원가 상승을 자처해 소비자 이익을 늘린 보기 드문 경우. 오리온은 지금까지 8개 제품의 무게를 늘렸다. 회사의 국내 매출 가운데 약 60%를 차지하는 제품군이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설탕-밀가루-방부제 걱정...아이에게 줄 과자가 없어? 2015-10-16 09:11:01
때부터 이러한 간식거리를 건강한 스낵으로 챙겨, 자연적인 맛에 익숙해지도록 만들어야만 성장기의 식습관도 올바르게 잡을 수 있다. 우선 기억해야 할 것은 최대한 `덜 조리된` 간식이 좋다는 사실이다. 식재료의 질감과 속성이 최대한 살아 있는 간식을 주는 것이 좋다. `과일맛`, `채소맛` 과자나 음료보다는 진짜...
"허니버터칩 대박 뒤엔 '고통의 과자 파티' 있었다" 2015-10-13 18:44:16
달콤한 감자 스낵으로 출시 후 8개월 만에 매출 521억원을 기록했다. 그는 “허니버터칩의 유사품을 막을 수 없다면 우리가 가장 그럴듯한 ‘표절상품’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기획한 것이 허니통통”이라고 했다.신 사장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허니버터칩의 비밀’을 13일 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