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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CEO가 토론회 참석, 고객들과 직접 소통 2017-12-18 00:09:31
하고 있다.2002년 신용카드사 최초로 도입한 ‘고객 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 경영 전략의 핵심으로 꼽힌다. 고객 패널은 20~60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비롯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플랫폼 개선 등 서비스 전반의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올해는 디지털 관련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중...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2-06 15:00:02
고객만족도 TV홈쇼핑·인터넷쇼핑몰 1위 171206-0257 경제-0038 09:07 원전 해체시장 선점 나선다…울산시, 전문가 기술 교류장 열어 171206-0258 경제-0039 09:07 외국환시세(12월6일·KEB하나은행 1차 고시 기준) 171206-0259 경제-0040 09:08 [특징주] 삼성중공업, 실적 부진 전망에 급락 171206-0260 경제-0041 09:09...
신한생명, 소비자의날 기념 우수 직원·지점 선발 2017-12-06 10:05:39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경청하고 서비스, 상품 등 경영활동 전반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보호 관련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 및 강화하고 있으며, 품질지수제도를 통해 소비자보호 체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이밖에도 완전판매 우수자 인증제도와 미흡자에 대한 패널티제도를 운영하는...
[2017 한국의경영대상] 매년 'DB인 육성교육'… 현장·소통 중시 2017-12-04 19:50:12
‘고객패널제도’다. 패널들은 활동 기간 내내 책임감을 갖고 매서운 눈초리로 db생명의 개선점을 찾아낸다. 다른 회사와 비교하거나 창의적인 의견을 내놓는다. 주목할 부분은 업무 담당자들이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개선한다는 점이다. 패널들은 “의견이 빠르게 수용되고 회사에 발전에 도움을 주는 것에...
[54회 무역의 날] "한국 기업, 수출시장 다변화·제품 고급화로 보호주의 파고 넘는다" 2017-12-04 17:06:55
예정입니다.▶이재원 사장=케이맥은 디스플레이 패널 측정 및 분석 장비를 개발·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애플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채택으로 oled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패널제조사들은 물론 중국 또한 신규 설비 투자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투자 덕분에 케이맥은 지난해 사상 최대...
[제6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여신금융] 우리카드, 고객중심 조직 구축…민원 발생률 업계 최저 2017-11-27 19:59:07
나은 소비자보호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작년에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한 데 이어 올해는 ‘고객만족 3·3·3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는 회사의 조직·시스템·인사제도 등을 고객 중심 체제로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대내외 민원을 전수...
[2017 고객중심경영] 고객과 상생·소통… 디지털 금융 혁신 이끌어 2017-11-22 17:10:56
있다.2002년 신용카드사 최초로 도입한 ‘고객 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 경영 전략의 핵심으로 꼽힌다. 고객 패널은 20~60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비롯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플랫폼의 개선 등 서비스 전반의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올해는 디지털 관련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중점을...
스타유망주식[김학주의 honor club] 의료 수술용 로봇 등 신성장 구체화 `미래컴퍼니 김준홍대표` 2017-11-16 22:03:53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사에게 알맞은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 같은데요. 예를 들어 설명해 주실 수 있습니까? 김준홍 대표 :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당사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유일하게 가공/검사/레이저 기술을 통합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어떠한 요구에도 맞춰 토탈...
교보생명·삼성화재, 표준협회 지속가능성 평가 1위(종합) 2017-11-14 10:07:08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고객불만 예방에 힘쓴 점 등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삼성화재는 고객패널제도, 소비자보호위원회, 고객권익보호위원회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고객중심 활동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화재는 고객과 임직원, 주주, 투자자, 협력업체,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발전하기...
삼성화재, `지속가능성지수` 2년 연속 손보업계 1위 2017-11-14 09:53:18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삼성화재는 고객패널제도, 소비자보호위원회, 고객권익보호위원회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고객중심 활동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화재 CSR사무국 관계자는 "삼성화재는 단순히 재무적 성과를 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