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그니처 클로이, ‘더 타임 호텔’ 속 유일한 여성 생존자…반전의 성장캐 활약 2023-04-18 13:00:04
될 아이템을 먼저 구매했다. 본 게임에서도 특유의 차분함과 기지를 발휘했다. 하지만 계속되는 다른 팀의 집중 공격에 체크아웃 후보가 되고, 래원과 ‘침묵의 오트리오’ 게임을 치르게 됐다. 연습을 통해 룰을 습득한 클로이는 예상을 깨는 과감한 수로 초반 승기를 잡았다. 수비에 막혀도 공격이 가능한 전략을...
[스타트업 발언대] "큰 임팩트 낼 일 해보겠다 창업했죠" 2023-04-15 07:03:00
말처럼 최저가 판매 전략이 품질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일각의 우려를 일축했다. 레브잇은 또 친구나 지인 등 두 사람이 함께할 경우 더 싸게 살 수 있는 팀 구매 같은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올웨이즈에 적용하고 있다. 쇼핑하면서 즐기는 게임이나 이벤트 콘텐츠를 빠르게 늘려가는 것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강...
[단독] '한 병 4400만원' 초희귀 위스키, 편의점에서 판다 2023-04-14 15:02:56
만족하기 위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을 펼쳤다. 도난 등 보안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초고가 위스키 제품은 온라인 플랫폼 ‘와인25플러스’로만 구매할 수 있도록 했고, 수령은 가까운 GS25 편의점 어디에서도 할 수 있도록 했다. 김유미 GS리테일 주류기획팀 MD는 “오픈 첫날부터 위스키 애호가들의...
'스즈메의 문단속' 400만 돌파…'슬램덩크' 보다 빠르다 2023-04-08 13:08:08
"작품이 가진 힘이 이번 흥행을 끌어낸 것"이라고 평가했다. CGV 데이터전략팀이 개봉일부터 지난 5일까지 이 작품의 관객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연령대별 관객 비중은 20대가 38.3%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40대(22.5%), 10대·30대(각 14.7%), 50대 이상(9.8%)이 뒤를 이었다. 또 관객 100명 중 16명은 중복...
[인사] DB금융투자 등 2023-03-30 17:46:35
김창호▷부동산투자팀장 신윤수▷자산전략팀장 문홍철▷산업분석1팀장 김평모▷산업분석2팀장 한승재▷정보기술(IT)혁신팀장 형남근▷잠실지점장 김준우◎전보▷벤처솔루션2팀장 유경하▷영업부장 서경훈▷DB Alpha+ Club센터장 공우진▷인천지점장 한용환 ◈교육부▷주 미합중국대사관 공사참사관 강병구▷교육부 일반직 ...
광고대행사 원더맨 톰슨, 신임 대표로 광고 전문가 이광재 선임 2023-03-20 15:00:20
그리고 전문적인 비지니스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는 글로벌 종합 광고대행사다. 특히 소비자 구매 형태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드 컨설팅, 이커머스, CRM, CX, 데이터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제작을 통해 혁신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개발하는 '엔드 투 엔드(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고금리에도 신용등급 오른 건 이례적"…현대캐피탈에 무슨 일이 2023-03-17 11:19:17
차세대 전략사업을 지원하는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미국 등 14개국에 진출하면서 현대차 해외 판매를 지원하면서 급성장한 것으로 분석된다. 현대캐피탈의 총 자산(글로벌 합산)은 작년 9월말 기준 124조원에 달해 웬만한 지방금융지주보다 자산규모가 크다. 미국 법인인 현대캐피탈 아메리카(HCA)는 작년...
아이유 추리닝 만든 이 회사, 몸값 7000억 됐다 [Geeks' Briefing] 2023-03-14 17:00:03
3000여 종의 윙잇 프리미엄 간편식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을 거치며 시장성 검증도 마쳤다는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윙잇 Biz 가입 건수는 시범운영 기간인 6개월 만에 840여 곳에 달한다. 지난 2월 매출액은 전월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신당동에 '무신사 스튜디오' 들어온...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미리 체험하고 구매 여부를 결정해 현명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고, 기업은 SNS 등을 통한 제품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타트업 화이트큐브는 챌린지 플랫폼 ‘챌린저스’를 운영하고 있다. 제휴를 맺은 기업의 체험단 마케팅을 돕는다. 예를 들어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음료 ‘데미소다 청포도’를 홍보하기 위해...
포스코, 메타버스 기반 구축…디지털 전환 박차 2023-02-20 16:11:55
태스크포스(TF)팀을 꾸려 철강 산업과 기업 간 거래(B2B)에 특화된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번 사업은 포스코 마케팅본부를 주축으로 경영지원본부, 기술연구원 등 유관부서 등이 참여한다. 모회사인 포스코홀딩스의 미래기술연구원 인공지능(AI)연구소와 포스코ICT 등 포스코그룹 계열사도 함께한다. 포스코가 TF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