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트업은 혹한기를 어떻게 이겨낼까? [긱스] 2022-12-12 09:50:57
DJ의 만족도를 높이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해 비용의 효율화도 실현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선택과 집중으로 가능성이 높은 국가를 집중 공략했다. 현재 전체 이용자 중 절반 가량이 일본 사용자다. 일본 내 결제 금액 역시 전체 결제금액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성과는 나타났다. 스푼라디오는 올해...
금융계 '반란군' 핀테크, 혹한기에도 전성시대 지속되려면? [긱스] 2022-12-09 09:49:32
속에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생활에 필요하거나 재미 요소가 될 수 있는 게임, 통신, 의료헬스, 부동산 등의 비금융 서비스와의 융합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이러한 비금융 서비스를 기술적으로 또는 사업모델상으로 연결시켜 주는 핀테크 업체에 대한 M&A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3....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 2022년 SW산업 대통령 표창 수상 2022-12-06 08:21:15
동남아 국가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전수조사도 마무리 단계다. 이용균 대표는 "국내 대표 프롭테크(부동산 산업에 기술 결합) 기업으로 회사 구성원들을 대신해 SW산업 유공자 대통령 표창이란 뜻깊은 성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보유한 독보적인 데이터와 IT를 결합해 한층 고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2022 AI 양재 허브 스타트업 CEO]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물류 서비스 제공하는 ‘어크로스비’ 2022-12-06 07:51:14
보니 기본적으로 롱테일 비즈니스인데 개별 고객들의 매출 규모가 적고 신용도가 높지 않아 큰 기업에서는 서비스하기 어려운 구조입니다. IT를 통해 자동화 수준을 높이면 중대형 기업 대상 서비스를 롱테일로 확장할 수 있을 것이고 복잡한 해외 이커머스 진출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할 수 있다면 고객들과 함께 성장할 ...
에쓰-오일, 최적의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 ESG경영…미래 성장동력으로 글로벌 경쟁력 확보 2022-12-05 16:27:02
활용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하는 보너스카드를 비롯해 △주유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신용카드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 가득 주유소’ 제도 △고객서비스 컨설팅을 위한 ‘YES팀’ 등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장...
국민카드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2022-12-01 18:37:51
국민카드(사장 이창권·오른쪽 두 번째)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NSCI) 조사에서 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올랐다.
KB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2022-12-01 09:38:56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 발표하는 2022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전년에 이어 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대표적인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신용카드 서비스업 조사는 본인 명의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국민은행, 고객만족도 시중은행 1위 2022-11-29 18:40:53
이재근·오른쪽)이 29일 한국생산성본부의 ‘2022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시중은행 1위에 선정됐다. 국민은행은 시중은행 처음으로 16회에 걸쳐 NCSI 1위에 올랐다. 국민은행은 모바일 앱 KB스타뱅킹과 영업시간을 확대한 9To6뱅크 등을 통해 이용자의 금융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최고의 교육 콘텐츠로 밝은 미래를 앞당기다, 이케이㈜ 이희주 회장 2022-11-29 18:31:01
만족도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희주 회장은 “과거에는 그저 잘 먹고 잘살기 위한 수단 중 하나로 교육에 접근했지만, 지금 생각하는 교육은 미래를 위한 사명감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부모와 아이, 교사 모두가 교육을 통해 평등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즉 교육 불평등 없이 누구나 행복한 사회가...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6년 연속 1위 2022-11-29 14:25:07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6년 연속 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5회를 맞는 NCSI 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돼 국내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계량화한 고객 지수다.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매년 조사하고 있다. 신한은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