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 한라수, 브랜드 웹사이트 선봬…"소비자 접점 확대" 2024-09-24 09:44:26
△기능성 △안전성 △안정성 등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제주 용암해수(Our source) 페이지에서는 용암해수가 형성되는 과정과 취수, 검수 과정, 수질관리 및 친환경 패키징 등의 내용을 소개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제고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Store 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주 한라수 판매...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살 수 있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5일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를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래비티는 이해신 KAIST 화학과 석좌교수가 창업한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국제 임상기관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 받은 제품으로, 지난 4월...
식약처, 자외선 차단제 美 진출 지원 정보 제공 온라인 교육 2024-09-23 09:34:53
기능성)인 우리나라와 달리 미국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관리되고 있어 국가 간 제도 차이에 따른 관련 규정 및 FDA의 GMP 실사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다는 업계 측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해당 교육은 미국 자외선 차단제 관련 규정 안내, FDA GMP 실사 사례 소개 등 순서로 진행된다. 신준수 바이오생약국장은 "미국은 국산...
외식경기 침체…스무디킹·에그슬럿 줄폐점 2024-09-22 17:27:47
전달했다. 스무디킹은 1973년 미국에서 시작한 기능성 과일 음료 전문 프랜차이즈다. 국내에는 2003년 스무디킹코리아가 명동에 1호점을 개점하며 진출했다. 이후 2015년 신세계푸드가 2025년까지 10년간 스무디킹 한국 사업권을 획득해 운영해 왔다. 신세계푸드가 운영 종료를 결정한 것은 매출 부진 때문이다. 스무디킹의...
자주 안 먹어도 되고 기능은 여럿…진화하는 건강기능식품 2024-09-22 07:30:01
하루 한 번 섭취로 최대 12시간 기능성이 유지되는 '지속성 비타민C'를 지난 7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았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식약처가 일반 제품보다 천천히 녹는 '지속성 제품' 규정을 신설한 이후, 처음으로 허가받은 지속성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알피바이오는 설명했다. 바이오 소재 기업...
백화점 아웃도어 외국인들 북적북적…"북한산 등산 전 쇼핑한다" 2024-09-22 07:05:00
더 싸다는 점도 구매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도 "올해 외국인 고객의 아웃도어 매출이 177.9% 증가했다"며 "활동적인 여행을 즐기고 싶어 하는 젊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기능성 의류나 용품 구매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브랜드가 마리오 광장에서 기능성 티셔츠와 바지, 등산화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쿠팡 = 추석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선 고객을 위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자주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와...
[금주핫템] 디스커버리 베르텍스 바람막이·야놀자 곤지암 스키시즌권 2024-09-21 07:00:02
크롭 3L 자켓'은 기능성 고투습 3L 소재를 사용했으며 방풍,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다음 달 13일까지 곤지암리조트의 얼리버드 스키 시즌권을 단독 판매한다. 얼리버드 판매 기간 선착순 1천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프로-스펙스는 가을철을 맞아 '2LAYER(레이어) 러닝...
“3S 전략 먹혔다”…형지엘리트, 연 매출 1327억 ‘역대 최대’ 2024-09-20 16:59:43
‘윌비’도 전면적으로 재정비하며 기능성 의류 관련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키며 기업간거래(B2B)에서 기업·소비자간거래(B2C)로 고객층을 넓혔다. 현재 전국 200개 매장에 편집숍 형태로 윌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업 대상 대규모 수주 계약도 잇따르고 있다. 형지엘리트는 중국 대표 패션업체 빠오시니아오그룹...
진허드㈜-당뇨마켓, 업무협약 체결 2024-09-20 16:50:40
기능성 식품화를 위한 다양한 연구를 하여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 행복,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여 식품화 및 유통에 높은 가치와 브랜드 창조를 위한 유기미네랄 전문 선도기업이다. 특히 제이앤미네랄(주)의 당뇨마켓은 당뇨인을 위한 올바른 먹거리 선도기업을 표방하며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