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큰 별로 새롭게"…'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단장 2024-10-31 09:21:25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 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글씨체도 변화를 줘 가독성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주제로 이날 TV 광고를 선보인다. 다음...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서울대 손목시계 기획 제품도 판매한다. GS25는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 빼빼를 출시한다. 캐릭터별로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5가지 맛의 단품을 선보이며 차량용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무씨와 친구들 외에도 시나모롤x짱구,...
"11월이 돌아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4-10-31 09:10:19
서울대 마크가 그려진 서울대 초콜릿, 서울대 손목시계 기획 제품도 판매한다. GS25는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 빼빼를 출시한다. 캐릭터별로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5가지 맛의 단품을 선보이며 차량용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큰 별로 새롭게" 2024-10-31 09:04:21
24년 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했다"며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는 등 칠성사이다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칠성사이다는 2024...
노티드, 레드벨벳 1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 사전 예약 진행 2024-10-31 09:00:00
해당 제품 구매 시 레드벨벳 멤버들의 포토카드 5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노티드는 해당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레드벨벳이 그간 추구해온 ‘레드’와 ‘벨벳’이라는 콘셉트를 각각 담아 디저트를 기획했다. 스위트 베리 요거트 도넛은 화려한 레인보우 스프링클로 꾸며져 있으며,...
[2024 전남나주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재생에너지 발전소 관련 신기술을 개발하는 기업 ‘한국그리드포밍’ 2024-10-30 22:57:20
인도네시아 전시회 참여도 기획하고 있다”며 “국내외 공격적 마케팅 전략을 세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창업 후 강 대표는 “다양한 기술 개발과 사업 성과를 통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재생에너지 분야에서의 기술 혁신을...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친환경 원단을 개발하는 패션테크기업 ‘에프에스이노베이션’ 2024-10-30 22:51:15
이온가공 설비로 원단의 바깥면만 가공하는 편발수 제품이다. 겉면은 폴리에스터이고 안쪽 면은 흡습력과 항균력이 우수한 레이온·구리 원사로 편직한 원단이다. 이 원단을 바깥면만 발수 가공해 신체의 땀은 빠르게 흡수하고 외부의 습기는 차단하는 흡습·속건성이 우수하면서 항균성, 소취성의 부가 기능까...
제리와콩나무, 글로벌 K-뷰티 브랜드와 연이은 협력 2024-10-30 17:51:39
협업을 통해 양질의 광고 소재를 발굴하고 기획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한 고객사는 브랜드는 시딩 캠페인을 통해 독창적인 콘텐츠를 발굴했고, 이를 통해 개별 상품 기준으로 ROAS(광고비 대비 매출) 400%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콘텐츠의 글로벌 파급력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본의...
공공기관 이름 딴 '스바 떡볶이' 나왔다 2024-10-30 17:44:49
수 있다. SBA가 음식 협업 제품을 내놓은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작년 11월에도 수제버거 브랜드 바스버거와 협력해 ‘스바버거세트’를 출시한 바 있다. 김현우 SBA 대표는 “공공기관이 하는 사업은 소위 ‘노잼’이고 틀에 박혀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늘 고민한다”며 “스바 3종 세트도 그런 고민 끝에 나온...
카브루, 상큼한 라임의 리얼한 맛 '리얼 라임 하이볼' 출시 2024-10-30 15:29:30
4도로 기획됐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수 7~8도 과일 원물을 넣은 하이볼들에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며, 6월 출시 이후 300만캔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리얼 라임 하이볼’은 얇게 슬라이스 된 ‘라임 컷’과 ‘라임 농축액’을 넣어 라임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라임 특유의 새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