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NM 브랜드웍스 코리아, 미국 락포트 국내사업 독점 운영 2023-12-05 09:24:57
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브랜드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오덴세·레고트(리빙), 브룩스브라더스(남성패션), 피레넥스홈·브루클린웍스(라이프스타일)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오덴세와 브룩스브라더스는 브랜드웍스 코리아에 흡수된 이래 취급고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이상 성장하는 등 좋은...
이탈리아서 '최고 미남' 꼽히더니…"신부 되겠다" 파격 선언 2023-12-03 14:27:23
가장 잘생긴 사람'으로 선정됐던 20대 남성 모델이 가톨릭 신부가 되겠다고 선언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일(현지시간) 스카이 티지(Sky TG)24 등 이탈리아 매체에 따르면 피렌체 출신 에도아르도 산티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부가 되는 길을 따르겠다고 밝혔다. 산티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가장 잘생긴 남자 "신부 되겠다" 2023-12-03 13:46:03
21세 남성이 가톨릭 신부가 되겠다고 선언해 현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에도아르도 산티니는 2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동영상에서 "내게 주어진 소명을 느꼈다"며 "21살에 신의 뜻에 따라 사제가 되는 길을 택했다"고 말했다. 피렌체 출신으로 전직 수영 선수였던 그는 2019년 17세의...
추위·숏패딩이 살렸다…백화점 세일 오랜만에 '깜짝실적' 2023-12-03 06:15:01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매출이 23.1% 늘었다. 본격적인 추위에 패션 매출이 강세를 보였고, 세일 초반 사흘간은 신세계그룹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쓱데이'와 겹치면서 더 힘을 받았다. 스포츠(36.7%), 영패션(23.2%), 여성패션(22.0%), 남성패션(16.6%), 잡화(15.5%) 등의 매출이 고르게 증가한...
伊 '최고 미남' 뽑혔던 21세 남성, 사제의 길 택해 화제 2023-12-02 23:48:38
'최고 미남' 뽑혔던 21세 남성, 사제의 길 택해 화제 (로마=연합뉴스) 신창용 특파원 = 4년 전 이탈리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로 뽑혔던 21세 피렌체 남성이 가톨릭 신부가 되겠다고 선언해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에도아르도 산티니는 2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동영상에서 "내게 주어진...
[금주신상] 아모레 '비레디 생기립밤'·SPC던킨 '페리카나 치킨버거' 2023-12-02 07:00:05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했다. 1호 화사생기와 2호 내추럴생기 등 2가지 종류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삿포로맥주는 겨울 한정판 맥주인 '삿포로 겨울이야기'를 국내에 선보였다. 겨울이야기는 1988년 출시한...
롯데백화점 벽에 붙은 크리스마스 요정 '똔뚜' 만든 스타트업은?[Geeks' Briefing] 2023-11-28 17:07:04
남성 패션 플랫폼 틴커, 팁스 선정 틴커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팁스에 선정됐다. 3040 남성들의 '패션 실패'를 막기 위해 이성으로서의 여성들의 관점과 함께 상품의 메타데이터와 유저의 체형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스타일을 추천하는 플랫폼이다. 쿠팡 출신 김태억 대표와 지그재그 출신 멤버로 구성됐다....
여성 고객 50% 돌파…'女心' 잡는 마세라티 SUV 그레칼레 2023-11-28 16:07:28
대한 대화는 물론 전문가와 함께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얘기도 나눴다. 각자의 성공 스토리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 참석자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소비 패턴에 맞춰 준비된 진정성 있는 행사”라며 “품격 있는 행사장 분위기와 함께 고객의 이니셜이 새겨진 와인잔을 선물로 제공한...
가성비 태블릿 불티…블프 휩쓴 '대륙의 실수' 2023-11-28 10:16:56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남녀 구매 비중까지 바꿔놨다. 패션·잡화가 인기를 끈 지난해의 경우 여성(52%)의 구매 비중이 남성(48%)보다 다소 높았으나 올해는 남성이 70%로 수직 상승했다. 다른 이커머스 업체에서도 중국발 직구의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위메프가 이달 한 달간 지역별 직구 매출 증가율을 분석한 결과 중국...
'블랙프라이데이' 휩쓴 '대륙의 실수'…중국 디지털·가전 인기 2023-11-28 08:20:12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남녀 구매 비중까지 바꿔놨다. 패션·잡화가 인기를 끈 지난해의 경우 여성(52%)의 구매 비중이 남성(48%)보다 다소 높았으나 올해는 남성이 70%로 수직 상승했다. 다른 이커머스 업체에서도 중국발 직구의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위메프가 이달 한 달간 지역별 직구 매출 증가율을 분석한 결과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