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이드앵글, 무더위 날릴 여름 슬리브리스 아이템 선봬 2020-06-24 08:53:39
냉감소재까지 더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솔리드 컬러로 다양한 색상의 아이템과 코디가 용이하며 블랙, 라이트 블루 두 컬러이다. 이밖에 심플한 디자인에 청량감 있는 원사를 사용해 시원함은 물론 몸매 라인을 정리하는데 용이한 슬리브리스 여름 스웨터도 선보였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슬리브리스는...
역대급 더위에 깊어지는 피부자극 고민.. 즉각적 진정관리가 '핵심' 2020-06-19 10:44:58
선보인 신제품으로, 인공적인 냉감이나 끈적임, 가루 날림이 없는 스프레이형으로 산뜻한 여름철 피부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은 땀에 지친 여름피부의 진정관리나 야외활동 후 신속한 피부의 진정, 뜨거워진 피부 컨디션 변화로 생긴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가 필요할 때 수시로 뿌려 사용하면 된다. 땀이...
때 이른 무더위에 시원한 침구 판매 급증 2020-06-18 10:27:09
2주간 시원한 소재인 냉감 원단 제품 '접촉 냉감 시리즈'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82%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자주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열대야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토퍼, 베개, 이불, 패드 등 침구류가 있는데 패드는 매출이 235% 늘었고 겹이불은 339%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자주는 "이달 초부터...
다이텍연구원, 쿨마스크 출시 2020-06-16 17:56:16
다이텍연구원은 17일 연구원이 개발한 쿨 마스크 100만 개를 출시한다. 쿨 마스크는 봉제회사인 삼화라피네의 온라인 쇼핑몰 ‘헤이마르티니’를 통해 개당 2200원에 판매된다. 이 마스크는 양면 편직물 형태로 겉에는 냉감(아스킨) 소재, 안에는 흡한속건(에어로쿨) 소재를 사용했다.
집에서도 산에서도 남자도…레깅스 '코로나 국민복' 2020-06-16 13:49:18
원마일 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K2는 냉감 소재와 냉감 공법을 이중으로 적용한 ‘오싹(OSSAK)’ 레깅스를 내놨다. 코오롱스포츠의 레깅스 라인인 ‘로드랩 레깅스’는 어떤 곳에서 어떤 활동을 할지에 맞춰 입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성이나 압박감의 차이를 둬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까지 어울...
‘반려동물 더 덥다’…웰크론 세사퍼피, 여름용 기능성 제품 선보여 2020-06-08 09:40:36
있는 슈퍼 냉감 섬유를 사용한 반려동물 전용 여름시즌 제품이다. 평균 체온이 37~39도인 반려동물들은 비교적 추위에 강한 반면, 사람보다 더위에 취약하기 때문에 여름철 온도 관리가 중요하다. 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은 슈퍼 냉감 섬유를 사용해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원리로 반려동물의 피부에 닿았을...
탑텐, 구매 고객에 인견 내의 '쿨에어' 10만장 증정 2020-05-29 10:23:49
일괄형(SPA) 브랜드 탑텐은 29일 구매 고객에게 천연냉감 소재인 인견 내의 '쿨에어' 10만장을 다음 달 11일까지 증정한다고 밝혔다. 탑텐은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제적, 사회적 위축과 함께 다방면의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전 국민의 열을 식혀주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다시...
마스크 못 벗는 여름…옷은 COOL하게 입자! 2020-05-27 15:39:51
티셔츠는 몸에 닿으면 시원하게 느껴지는 냉감 소재로 제작한다. 안감엔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냉장 물질 가공을 했다. 바람이 잘 통하고 가볍게 제작했다. 남성용 오싹 폴로 티셔츠는 평소 출근용으로 입기에도 적합한 디자인이다. 땀이 많이 나는 등판엔 메시 소재를 사용했다. 여성들이 입기 좋은 오싹 레깅...
냉장고 같은 티셔츠·레깅스…유니클로 에어리즘의 마법 2020-05-27 15:26:38
것으로 예상했다. 패션업체들이 냉감 기능성 소재의 신제품을 주력상품으로 잇달아 선보이는 이유다. 일찌감치 기능성 이너웨어(속옷) ‘에어리즘’을 개발해 베스트셀러로 만든 유니클로는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어리즘은 이너웨어란 고정관념을 깨고 일상복으로까지 확장했다. 에어리즘은 ‘입지 않는 것보다...
'혼산' 덕분에 아웃도어 간만에 웃나 2020-05-26 15:04:10
있다. 냉감 기능성 소재 신제품을 줄줄이 쏟아내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2014년 7조1600억원 규모로 정점을 찍은 뒤 최근엔 2조원대까지 내려 앉았다. 매출 상위권 브랜드들도 해마다 매출이 20~30%씩 줄고 있다. 2030세대의 유입이 ‘제2의 아웃도어 전성기’로 이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