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가입자 30만명 돌파 2024-02-14 08:58:45
플랫폼 '셀리'(Selly) 가입자가 누적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셀리는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전 카드사 매출·입금내역은 물론 현금과 배달매출까지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매출 올리기·다른 가게 엿보기 등 가맹점 운영을 돕는 서비스도 탑재했다....
삼성생명,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초저위험 수익률 1위 2024-02-13 09:59:38
누적 수익률이 부문 전체 디폴트옵션 상품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일 공개된 고용노동부의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4분기 수익률 현황 공시에 따르면, ‘삼성생명 디폴트옵션 초저위험 원리금보장상품’의 연간 수익률은 전 금융권 초저위험등급 상품의 평균인 4.56%를 웃도는 5.25%로 선두를 기록했다....
삼성생명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초저위험 연수익률 5.25%, 1위" 2024-02-13 09:49:51
디폴트옵션 가입자의 88%가 선택해 가입자들의 가장 높은 상품군이다. 삼성생명은 저위험과 중위험등급에서도 '삼성생명 디폴트옵션 저위험 BF2'와 '삼성생명 디폴트옵션 중위험 BF2'가 6개월 기준 각각 3.64%와 5.23%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각각 공동 5위와 공동 3위에 올랐다. yulsid@yna.co.kr (끝)...
"세뱃돈 잘 굴려볼까"…자녀에 '든든한 목돈' 만들어 줄 방법 2024-02-11 20:14:38
2.5%이고, 가입자가 매일 적금을 납입할 때마다 0.1%포인트의 '매일 우대금리'가 붙는다. 적금 납입 일수에 따른 우대금리는 최대 3.1%포인트인 셈이다. 여기에 적금 납입 누적 횟수에 따라 최대 2.4%포인트의 '보너스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된다. 누적 5회를 달성하면 0.2%포인트, 10회 0.2%포인트, 15회...
'역대 최고 매출' KT, 기저효과 탓 영업이익은 2%대 감소(종합2보) 2024-02-08 11:17:54
늘어나며 같은 기간 매출이 2.8% 증가했다. 미디어 사업은 가입자당 평균 매출(ARPU)이 높은 인터넷TV(IPTV) 가입자가 증가로 매출이 재작년과 비교해서 2.3% 늘었다. 기업 인터넷·데이터 사업은 고객의 트래픽 증가에 따라 매출이 4.7% 성장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와 기업 사물인터넷(IoT) 사업에서 선전이...
통신 3사, '청룡의 해' 설맞이 이벤트·프로모션 운영 2024-02-08 09:31:20
등 할인쿠폰을 마련했으며, 구독상품 '우주패스' 가입자에게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 앱으로 치킨을 주문할 때 할인권을 제공한다. KT[030200]는 가족끼리 데이터, 멤버십 포인트 공유와 데이터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KT 패밀리박스' 앱에서 제휴 혜택을 마련했다. 문구 쇼핑몰 '1300K'와...
KT 연매출 26조 돌파 '역대 최대'…"B2B 5대 사업 성과" [종합] 2024-02-08 09:24:19
사업에서의 가입자 확대로 전년 대비 매출이 2.4% 증가했다. 지난해 금융, 부동산, 콘텐츠, 디지털 혁신(DX), 보안 등의 매출도 증가했다. BC카드는 본업인 결제 프로세싱 매입액 증대로 인해 연간 매출이 전년 대비 3.3% 늘었다. 케이뱅크의 2023년 말 수신 잔액은 19조1000억원 여신 잔액은 13조8000억원으로 각각 전년...
KT, 연결 기준 역대 최고 매출…영업익은 2.4% 감소(종합) 2024-02-08 08:47:53
늘어나며 같은 기간 매출이 2.8% 증가했다. 미디어 사업은 가입자당 평균 매출(ARPU)이 높은 인터넷TV(IPTV) 가입자가 증가로 매출이 재작년과 비교해서 2.3% 늘었다. 기업 인터넷·데이터 사업은 고객의 트래픽 증가에 따라 매출이 4.7% 성장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와 기업 사물인터넷(IoT) 사업에서 선전이...
KT 작년 4분기 영업익 2,656억원…75.4% 증가 2024-02-08 08:25:33
반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가 확대되며 전년비 매출이 2.8% 증가했다. 미디어 사업은 IPTV 가입자 유치로 매출이 2.3% 늘었다. 지니TV의 OTT 편의기능과 AI큐레이션 기능 탑재 등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KT는 앞으로 고객 니즈를 맞춘 요금제와 셋톱박스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기업서비스 사업에서는 AICC(AI고객센터),...
위기 넘긴 스푼라디오, 2년 연속 흑자 기록 2024-02-07 16:41:15
더 확장했다. 스푼라디오의 글로벌 가입자 수는 2023년 5월 기준 한국과 일본, 대만 3개 국가에서 2천만 명 이상을 달성했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는 3000만을 기록해 오디오 소셜 플랫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스푼라디오는 2016년부터 오디오 소셜 플랫폼 스푼을 운영해왔다. 크리에이터와 청취자 간 쉽고 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