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 현대百 판교점 가보니…사라 제시카 파커, 부럽지않다 2015-08-20 15:37:45
첫 선을 보인 점도 특징이다. 식품관 동선 등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은 프랑스 파리 르 봉 마르쉐 백화점을 설계한 인터스토어 사가 맡았다. 김영태 현대백화점 사장은 "서울의 중심인 강남이란 대세 상권을 거스른다는 것은 쉽지 않다"면서도 "강남에도 없는 '이탈리', '매그놀리아',...
현대백화점, '수도권 최대' 판교점으로 경기남부 진출 2015-08-20 13:55:47
프랑스 의류 및 잡화 브랜드 '이치아더', '로프트디자인바이' 등을 들여왔고, 세계 3대 침대 브랜드 영 ?'사보이어'도 판교점에 우선 입점시켰다.1층에는 '오메가', 'iwc', '브라이틀링' 등 7개 해외 고가 시계 브랜드를 모아 별도의 구역을 운영한다.◇ 스마트 쇼핑...
[BH 7월5주차 화장품 신상]소중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 2015-08-01 09:22:15
주스, 렌틸콩 등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자극 및 불균형을 해소한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화이의 클렌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별적인 클렌징 피부 컨설팅을 설계해주는 것이 특징, 개별 고객 피부에 맞춘 클렌징 제품을 추천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피부...
파리의 심장에 들어선 꼬달리 플래그십 2015-07-28 08:21:22
잔에서 착안한 디자인의 중앙의 `뷰티 배럴 바`에선 꼬달리의 핸드&네일 크림을 활용해 손의 피로를 풀어주는 핸드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뷰티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또 신제품을 비롯한 꼬달리의 주요 제품들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부띠끄에는 꼬달리를 대표하는 제품인 `뷰티엘릭시르`로 만든 뷰티...
꼬달리, 루브르 박물관에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 2015-07-27 15:42:17
디자인 됐다. 특히 이 부티크에서는 손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핸드 마사지 등 뷰티 케어 서비스와 함께 꼬달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꼬달리의 상징적인 제품인 `뷰티엘릭시르`로 만들어진 뷰티 타워도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유기농 야채, 과일과 허브로 저온압착 시킨 `프렌치 디톡스` 주스도 판매할...
'뉴요커의 주스' 스내플, 국내 상륙한다 2015-07-15 09:54:57
병뚜껑을 수집하는 문화도 형성됐다.스내플은 차와 주스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차는 복숭아, 녹차, 라즈베리, 레몬, 주스는 딸기 키위, 망고, 프룻 펀치, 애플 등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7월 중순 이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되며 점차 유통망을 넓혀갈 예정이다.이번에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스내플에는 최근...
[시원한 여름 가전] 원액기부터 주스카페까지…휴롬, '건강주스'의 대명사 되다 2015-07-15 07:01:33
매출 5년만에 10배스와로브스키와 디자인 협업…휴롬 셀럽, 4월 출시후 3만대 돌파 [ 김희경 기자 ] 여름철 무더위가 찾아오고 메르스 등의 영향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최근 휴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도 이 때문이다. 휴롬은 자사 원액기로 직접 짠 ‘휴롬주스’로 좋은...
[신상품 시식회] 이번 주 '강추 신상품' 팔도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015-07-05 09:56:42
진하지만 과일주스만큼 진한 맛은 아니다. 알로에 베이스지만 알로에보다는 함께 들어간 과일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진다. 사과&복숭아 맛보다는 크랜베리&블루베리 맛이 개성 있는 편. 하지만 이 음료가 표방하는 ‘이너뷰티’를 생각하는 여성들이 선택하기엔 조금 투박한 패키지가 아쉽고 운동할 때 마시자니...
‘락리바이벌’ 락스피릿 멘토, ‘플랫팜(Platfarm)’ 이효섭 대표와의 만남 2015-06-08 18:10:00
스피릿 멘토 인터뷰, 미래의 먹거리를 디자인 하는 기업 ‘플랫팜 (platpalm)’ 이효섭 대표와의 만남을 공개한다. 서울대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kaist 에서 ict 융합기술인 문화공학 전공한 흔히들 말하는 모범생에서 먹거리 비즈니스에 도전하게 된 그의 도전 이야기를 소개한다. 그는 platform of the farm 을 모토로...
매일유업, 100% 주스 `썬업(sunup)` 브랜드 리뉴얼 2015-06-05 09:08:41
매일유업의 100% 주스 `썬업`이 과일•야채 중심으로 건강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강화한다는 전략 하에 BI와 디자인을 새롭게 교체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23년 전, 대한민국 최초의 냉장 주스 브랜드로 출시된 `썬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맛있는, 합리적인, 믿을 수 있는, 새로운`이라는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