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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캐릭터 들어간 '굿즈'로 돈벌 수 있을까…여기선 됩니다 [긱스] 2022-07-06 14:04:26
플랫폼을 이용하면 디지털 이미지만으로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할 수 있다." 사업모델을 구상한 계기는. "원래 맞춤형 상품 주문제작 플랫폼을 운영했다. 그런데 물건을 사는 분들이 어느 순간부터 각 다른 주소지로 개별 배송을 해달라고 했다. 그때 ‘이분들이 우리한테 물건을 사서 다시 파는 거구나’를 알았다. 그래서...
국민은행, 씨티은행 고객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 출시 2022-07-01 16:35:20
고객을 위한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은 한국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 제휴은행으로 선정된 국민은행이 한국씨티은행 신용대출 이용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전용 상품이다. 신청 고객은 재직 및 소득 서류 없이도 편리하게 대환이 가능하다. 모바일 대환 서비스를 제공해...
"당신이 숨긴 암호화폐,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 안다…테라도 추적 가능" 2022-06-28 14:36:42
특히 디파이는 정부를 통한 고객정보확인(KYC) 절차가 없어 자금세탁 창구로 쓰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디파이(탈중앙화금융)도 추적할 수 있다”는 게 체이널리시스 설명이다. 현재 체이널리시스가 추적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주소는 전체의 78%에 달한다. 레빈 창업자는 “누가 어느 주소로 얼마나 입금했는지,...
KT-중소SO, 지역 균형발전·콘텐츠 발굴 위해 '맞손' 2022-06-21 09:00:02
▲ 디지털 인프라 공동 구축 ▲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 및 보급 ▲ 디지털 미디어 기술력 공유 ▲ 플랫폼 소프트웨어 협력 ▲ 지역의 다양한 콘텐츠 공동 개발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 행사에는 KT 측을 대표해 강국현 커스터머부문장(사장), 김훈배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박효일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이...
"우체국에서도 은행 업무 볼 수 있다"…은행대리업 제도 도입 추진 2022-06-16 17:40:01
다시 가속화되고 있다. 하지만 고령층 등 디지털 취약계층은 여전히 단순 업무도 대면서비스를 선호하는 등 비대면·온라인 대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금융위는 은행 지점 외 대안이 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하는 내용을 담은 `은행권 오프라인 금융접근성 제고 방안`을 마련했다. 이...
전국 우체국서 주요 은행 '입출금 업무' 연내 가능해진다 2022-06-16 17:00:00
= 4대 주요 시중은행 고객들이 연내 우체국 지점에서 입출금 등 단순 금융업무를 볼 수 있게 된다. 여행사나 항공사에서 은행의 소액 환전업무를 볼 수 있게 하는 은행대리업 제도 도입도 추진된다. 16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국민·신한·우리·하나 등 4대 시중은행과 우정사업본부, 금융결제원은 이날 명동 은행회관에서...
OK저축은행, 총자산 15조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도약 2022-06-15 15:07:15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일반 예적금 상품도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최대 연 3.3% 금리를 주는 ‘OK정기예금’이 대표적이다. OK저축은행은 오프라인 창구의 디지털 전환도 추진 중이다. 영업점 창구에서 수기 대신 터치 스크린을 활용하는 디지털 창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 다.종이문서를...
은행 업무, 평일 저녁·토요일에도 볼 수 있다던데…어디서 가능? 2022-06-14 13:52:37
2가지로 나뉜다. 이브닝플러스는 대면 창구와 디지털 창구를 혼합한 형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대면 창구와 디지털라운지의 디지털데스크를 동시에 운영하고, 이후부터 오후 8시까지는 디지털데스크를 가동한다. 디지털데스크에서는 본점 디지털영업부 직원과 화상통화를 통해 △ 예·적금 신규 가입 △신용·전...
신한은행 "평일 저녁·토요일도 지점에서 은행업무 보세요" 2022-06-14 11:13:31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디지털라운지 디지털데스크 창구를 통해 화상상담 방식으로 신규 예·적금, 신용·전세대출 상담·신청, 신고 업무 등을 제공한다. 이브닝플러스 서비스는 15일부터 서울 여의도중앙점과 강남중앙점에서, 토요일플러스 서비스는 우장산역점에 처음 도입된다. 디지털데스크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
AI음성봇 통해 대출하고 헬스케어 앱으로 고객 건강관리 2022-06-01 15:06:17
관계자는 “디지털 신기술을 확대 적용해 효율성과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상담 창구에서 종이 문서 없이 고객이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창구시스템’도 개발 중이다. 기존 종이 문서를 과감하게 없애는 디지털 기반의 페이퍼리스 환경을 구축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