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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중국에 밀려 명품 시장서 매력 상실 중" 2023-03-08 11:32:55
등 많은 럭셔리 브랜드들은 팬데믹 기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중국 본토인들을 위해 중국에서 매장을 늘려나갔고, 하이난과 마카오는 중국 당국의 면세 지역 확대 움직임 속에서 중국인들의 인기 여행지가 됐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로레알의 니콜라 이에로니무스 CEO는 로이터에 "홍콩은 중국인들이 찾을 수 있는...
봇물 터진 중국의 보복소비…"K패션 매장 발디딜 틈 없다" 2023-03-07 18:17:32
같은 럭셔리 기업과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외식기업도 올해는 중국 시장 확대에 전력을 기울일 태세다. 치열해지는 경쟁중국에 주력하는 기업 입장에서 문제는 코로나19 창궐 후 중국 내 영업환경이 크게 바뀌었다는 점이다. 2010년대 내내 중국 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경쟁 상대는 해외 기업이었다. 중국 소비자 사이에선...
"화장하는 中 잡는다"…케링그룹, 럭셔리 뷰티사업 가속 2023-02-27 17:58:22
코티 영향력 아래에서 진행된 화장품 개발이 더딘 점이 실망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코티와 라이선스 계약을 끝내고 그룹 차원에서 뷰티 사업을 전개하는 방식에 관해서는 “모든 옵션이 열려 있다”고 답했다.럭셔리 뷰티 시장 급성장 케링이 현시점에서 뷰티 법인을 신설한 건 세계 2위 럭셔리 뷰티 시장 중국까지...
발렌시아가 립스틱·보테가베네타 마스카라?…'신상' 명품 뷰티가 온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2-27 13:57:52
옵션이 열려있다"고 답했다. ◆커지는 럭셔리 뷰티 시장 케링그룹이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에 맞춰 뷰티 법인을 신설한 건 고가 화장품 시장이 커지는 가운데 외출이 많아지며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 역시 늘어날 것이란 판단에서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전세계 럭셔리 뷰티 시장 규모는 2019년 519억...
돌아온 립스틱 전성시대…마스크 해제·봄 날씨로 매출 '쑥' 2023-02-26 06:00:05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따뜻해진 날씨로 색조 화장품 수요가 늘자 립스틱 페어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1∼12일 4년 만에 립스틱 페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23일 롯데의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40% 증가했다. 이번 립스틱 페어에는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발렌티노 뷰티, 맥...
에이블씨엔씨, 지난해 영업이익 101억원…美·日시장 통했다 2023-02-20 10:54:26
영향으로 화장품 업계가 부진한 가운데 미국, 일본 등으로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했다고 설명했다. 주력 국가인 미국 법인 지난해 매출은 코로나 사태 당시인 2020년 대비 연평균 74.3%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과 럭셔리 백화점 삭스피프스에비뉴 온라인 등에 입점하며 성장의...
SSG닷컴, 루이비통 뷰티 화장품 판다 2023-02-13 11:56:17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이 루이비통 브랜드 화장품 판매를 시작한다. SSG닷컴은 오는 14일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연다.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LVMH의 화장품·향수 부문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LVMH P&C)'가 운영한다. LVMH P&C에는 프레쉬, 베네피트,...
SSG닷컴, '루이뷔통모에헤네시 뷰티' 공식 스토어 오픈 2023-02-13 08:15:31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LVMH의 화장품, 향수 부문인 LVMH P&C가 운영한다. LVMH P&C에는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인기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있다. SSG닷컴은 지난해 9월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하기도 했다. SSG닷컴은 LVMH 뷰티 공식스토어에서...
신세계인터, 작년 영업익 사상 첫 1,000억원 돌파...전년비 25% ↑ 2023-02-08 15:08:58
수익성이 개선됐다. 화장품의 경우 자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뽀아레`의 인지도가 높아지며 매출이 전년 대비 182% 증가했다. 향수와 스킨케어 브랜드인 `로이비` 매출도 82% 늘었다. 이밖에 자주도 파자마와 언더웨어, 친환경 생활용품 등 전략 상품 육성으로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한섬, 내수 소비 불확실…목표가 4.5만→3.3만"-신한 2023-02-08 08:22:09
한섬 화장품 브랜드의 백화점, 면세 점포 출점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해외 수입 패션 브랜드도 최소 3개 이상 신규 출시되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했다. 박 연구원은 "소비 경기가 악화될 때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들은 중저가 캐주얼 브랜드들보다 선방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를 감안하면 한섬 나름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