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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매운동' 여파…일본제품 국내 매체광고비 76% 급감 2019-10-10 15:18:15
매체광고비 76% 급감 미디어오딧코리아 7∼8월 광고비 분석…금융 광고는 '0원'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일본의 대(對)한국 수출규제 '횡포' 이후 제품 불매, 여행 자제 등의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본 제품의 국내 광고비도 급격히 줄어들었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10일 미디어 매니지먼트...
英정부, '노 딜' 갈등속 대대적 브렉시트 대비 홍보전 2019-09-02 10:30:35
연간 총광고비보다 많은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서는 정부가 설정한 브렉시트 시한까지 채 2개월이 안되는 기간에 이렇게 막대한 자금이 집행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도 나온다. 영국이 막대한 세금을 투입해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는 것은 브렉시트가 임박했음에도 불구하고, 영국 국민들이...
코바코 "9월 광고 경기 활기 띨 전망…추석 특수" 2019-08-26 11:50:37
활기를 띨 것으로 전망된다고 26일 밝혔다. KAI는 조사 대상 600개 기업 중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업종별로는 주류 및 담배(136.4), 미용용품 및 미용서비스(126.7),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4.0), 의류 및 신발(122.2), 정보처리장비(122.2),...
셀러마케팅캠퍼스 `최강의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 출간기념 북 콘서트 개최 2019-08-05 16:42:06
방법을 알아본다. 제4부에서는 광고비를 아끼는 인터넷 마케팅으로 바이럴 마케팅과 SNS, 언론홍보를 통한 다양한 방법과 효과적인 광고 매체 구성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고 있다. 제5부에서는 성공적인 쇼핑몰을 만드는 체크 포인트와 사업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셀러마케팅캠퍼스는 창업, 마케팅 교육...
홍콩 민주파 활동가들, 옛 '식민지 모국' 영국 상대 광고 캠페인 2019-07-25 10:43:37
등장한 디지털 동영상의 광고비를 지원했다. 이 디지털 광고는 영국 정부에 대해 홍콩 시민의 인권과 자유를 억압한 책임이 있는 자들에 대해 제재를 가할 것을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디지털 광고에는 마거릿 대처 전 영국 총리가 1984년 중국과 맺은 홍콩반환협정에 서명하는 장면도 나온다. 홍콩반환협정에는 홍콩...
2Q 예상 순이익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 왜? 2019-07-01 09:31:06
수익선 개선의 원인은 광고주의 광고비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또한 인수한 자회사(데일리앤코)의 전기간 매출 인식 및 인기브랜드가 탄생했기 때문이다.◆에코마케팅, 비디오 광고 시장 성장에 따른 실적 up에코마케팅의 올해 2분기 실적 상승의 주요 원인은 온라인 동영상 광고시장이 전년동기대비 38%로 크게 성장함에...
'동영상 광고'에 삼성전자보다 돈 많이 쓴 기업은? 2019-06-25 07:49:19
아모레퍼시픽(7억5053만원), lg전자(7억4856만원)가 뒤를 이었다.매체별로는 유튜브 광고비가 약 313억1000만원으로 전체 동영상 광고 집행비의 37.1%를 차지했다. 페이스북(24.2%)과 인스타그램(12.5%), 네이버(5.1%) 순이다. 지난해만 해도 방송 매체들이 매체별 집행금액 순위권에 들었지만 올하는 티빙과 옥수수, 풀빵...
동영상 광고 시장 1년 새 41.4% 성장…월별 광고비 '역대 최대' 2019-06-25 07:11:01
매체별 집행금액을 보면 유튜브 광고비가 약 313억1천억원으로 5월 전체 동영상 광고 집행비의 37.1%를 차지했고, 이어 페이스북(24.2%), 인스타그램(12.5%), 네이버(5.1%) 순이었다. 작년 5월에는 TV조선(5위), SBS[034120](6위), 채널A(10위) 등 방송 매체가 매체별 집행금액 '톱10'에 들었으나 올해는 그 자리를...
코바코 "7월 광고경기 강보합세 전망…통신 등 업종 강세" 2019-06-19 09:29:56
600개 기업 중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업종별로는 '통신'(133.3)과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1.6), '문화 오락 용품 및 관련 서비스'(114.6) 등이 강세를 보였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9.3)의 KAI가 높았다....
2Q 예상 영업이익 증가율 1위 광고주는 에코마케팅 2019-05-22 14:00:05
매체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에코마케팅, 본업의 성장이 실적 견인에코마케팅의 본업인 광고 매출액은 최근 2년간 연평균 29% 성장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과가 입증되면서 월 광고비 5000만 원 이상을 쓰는 광고주 수가 매년 증가한 것이 주 요인이다. 에코마케팅은 동영상 매체를 디폴트로 여기는 디지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