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보내기 위한 내 피부의 자세 2013-12-18 09:29:04
립 맥시마이져 글로스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립 맥시마이져는 감각적이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해양 성분에서 추출한 볼륨 충전제로 탄력효과를 더하고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선사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쿨링 성분과 민트&바닐라 향이 입술에 달콤함을...
응답하라 1994 !…그땐 이런 차가 있었지 2013-11-29 21:02:15
맥시마, 도요타 캠리, 혼다 레전드, 포드 토러스, 벤츠 e300 등이다. 주변의 방해공작에도 삼성은 그해 일본 닛산과 자동차 기술도입계약을 끝내고 자동차 사업을 밀어붙였다. 결국 1995년 4월 부산 신호공단 55만평 부지에 자동차 공장 기공식을 열었다. 그렇게 싸워 이겼는데, 결국 르노에 넘겨주고 말았다. 승용차 판매...
[현장에서] '11월 출시' 신형 제네시스 미리 봤더니… 2013-10-25 07:43:53
모양이 '닛산 맥시마' 같다", "실내 인테리어가 bmw와 비슷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자는 디자인만 보면 1세대 모델보단 훨씬 나아 보였다. 하지만 독창성은 여전히 부재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현대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유럽의 고성능 세단과 일정부분 닮은꼴이었기 때문. 현대차는...
'엔低 쇼크'…도요타·혼다 美 판매 6% 늘 때 현대차 2% 줄었다 2013-05-02 17:17:31
10.7%(4400달러) 낮춘다. 센트라 주크 무라노 로그 맥시마 등도 값을 내렸다. 이번에 가격을 내린 7개 가운데 3개가 일본에서 수입하는 모델이다. 엔저를 등에 업은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닛산은 올해 1~4월 미국에서 작년보다 3.2% 증가한 40만6000여대를 판매했...
日 자동차, 미국서 공격적 마케팅…닛산 7개 모델 가격인하 2013-05-02 06:26:38
맥시마 등도 값을 내렸다.앞서 카를로스 곤 최고경영자(ceo)가 3년 내 미국 자동차 점유율을 10%로 끌어올리기로 하면서 경영진은 판매를 늘려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려 왔다.자동차 시장 조사기관인 오토데이터에 따르면 닛산의 현재 미국 시장 점유율은 8.6% 수준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bky@hankyung.com 기사제보...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품 2013-04-23 18:29:49
맥시마이져입니다. 이번 제품은 입술을 도톰해 보이도록 만들었다고 하네요. 사용 2주만에 입술은 부드러워지고 수분함량이 높아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스쁘아에서는 T존의 모공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플로리스 T존 코렉터`를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T존 관리를 가능케 해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