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다행`, 12주 연속 月 예능 동시간대 1위…장윤정♥도경완 `흥행 견인 부부` 등극 2022-05-24 08:40:06
도경완 덕에 해산물 파티 2탄이 그려졌다. 지난주 먹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꽃게탕, 골뱅이 무침, 소라구이, 노래미회를 준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먹방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도경완이 장윤정을 위해 회를 뜨는 모습은 시청률을 8.9%(닐슨, 수도권 가구)까지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토밥좋아’ 노사연 “현주엽, 와이프처럼 고기 예쁘게 다룬다” 2022-05-19 11:50:06
자르는 대가 손길에 반한다. 이에 현주엽은 "기름만 먹거나 살코기만 먹으면 맛이 없다. 항상 섞어서 자른다"고 설명하고, 히밥은 "주엽 오빠는 다 계획이 있다"며 먹방 메이트를 향한 무한한 신뢰를 보낸다. `고기 대가` 현주엽과 그의 뒤를 쫓는 김종민의 먹방은 21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 `토밥좋아`에서 볼 수...
OTT 오리지널 드라마 ‘오피스쿠킹’ 제작발표회 성료 2022-05-16 14:18:00
경태윤, 제작 획기획·방필름, 투자 미디움)이 제작발표회와 함께 그 시작을 알렸다. ‘오피스쿠킹’의 제작을 진행한 획기획은 13일 미디움 타운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열고 앞으로의 전 캐스팅 공개와 편성 계획, 마케팅 방향 등을 설명했다. ‘오피스쿠킹’은 승승장구하며 잘나가던 스타트업이 갑작스러운 화재로 인해...
아리랑TV, 스페인어 온라인채널 '아리랑 에스빠뇰' 론칭 2022-05-11 16:27:35
에스빠뇰)’ 스페인어 온라인채널에서는 K-Pop, 먹방, 여행, 한국어 학습 등 다양한 장르의 한국 문화 콘텐츠 VOD 서비스와 함께 24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온라인채널은 전통 미디어에 비해 지역 및 언어 권역별 시청자층에 맞춤형 콘텐츠로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영국, 프랑스, 중국, 독일...
‘안다행’, 2049 시청률 月 전체 1위+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 `우뚝`…추억+팬心 자극 2022-05-10 08:40:07
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맛깔난 먹방으로 보는 이들까지 배부르게 했다. 시청률 1등 공신 `빽토커` 박준형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박준형은 과거 1세대 아이돌들의 라이벌 구도는 물론 비밀 연애, 활동 비하인드 등을 전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아간 연예계...
블랙 입은 디저트…죽음의 상징, 달콤한 유혹으로 2022-05-05 16:06:01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말처럼 맛은 혀가 아니라 뇌가 판단한다. 먹고 싶은 색, 입맛 없애는 색 따로 있다붉은색은 식욕을 돋우고 달콤함을 연상시키는 반면 푸른색은 음식에서 쓴맛을 느끼게 한다. 붉은색 육회와 푸른색 육회를 상상해보라. 찰스 스펜스 옥스퍼드대 심리학 교수의 실험에서 적나라한 반응이 나온다....
‘안다행’, 月 예능 전체 시청률 1위+9주 연속 동시간대 1위…‘향수+웃음+공감’ 동시 사냥 2022-05-03 08:20:08
`예비 국민 남편`의 자질을 인정받았다. 토니안은 독특한 수제비 반죽법을 공개하며 시청률을 상승시키는데 한 몫했다. 마침내 전복 탕수, 수제비가 들어간 연포탕, 해삼 초무침을 완성한 네 사람은 `명품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생 끝에 맛깔난 한 상을 차려낸 이들은 다음 식사 메뉴까지 미리...
`안다행`, 5주 연속 月 예능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우뚝`…박명수→조나단 맹활약 2022-04-05 07:50:04
서울은 외국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토종 한국인 입맛을 자랑했다. 또 맛깔난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빽토커` 파트리샤의 활약도 눈부셨다. 오빠 조나단과 함께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파트리샤는 조나단을 향한 끊임없는 폭로와 현실 남매 반응으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붐,...
치킨에 '로제 소스'를?…BBQ가 선보인 신메뉴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4-02 15:35:03
치킨을 즐겨 먹지만 퍽퍽한 닭가슴살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라면 반길만한 메뉴다. 가격은 2만2000원으로, 기존의 황금올리브 치킨(1만8000원) 보다 4000원 비싸다. 신메뉴 3종 중 가장 반응이 좋은 메뉴는 콘버터와 레드착착 시즈닝이 더해진 크런치 버터치킨이었다. 파인애플과 마요네즈를 섞어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은가은. ‘미스트롯’ 1, 2 출연자 중 브랜드평판 1위 2022-04-01 07:50:05
기대된다. 은가은은 방송활동이외에도 본인 유튜브 내 ‘은가은의 `소`먹방 코너를 통해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있는 등 긍정적인 활동을 보여주며, 시간이 갈수록 연예인으로서 진가를 보이고 있다.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3위를 차지한 은가은의 브랜드는 참여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