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리 준비하는 5월, 가정의 달 선물 리스트 2020-04-29 15:26:00
아비브 껌딱지 시트 마스크 얼굴과 팩 사이 빈틈없이 착 붙는 일명 ‘껌딱지 팩’.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하고 피부 결을 깨끗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어성초 성분을 함유했다. 영양 가득한 앰풀 제형으로 붙이면서 쿨링감과 산뜻한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 1일 1팩으로 관리하며 피부...
아모레퍼시픽그룹, 코로나19 여파에 1분기 영업이익 67%↓ 2020-04-28 09:39:38
말레이시아 멀티브랜드숍 채널에 입점했다. 북미 시장에서도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X 넷플릭스 콜라보` 세포라 전용 상품 출시, 설화수 미국 세포라 입점 등에 힘입어 지난해 1분기보다 26% 증가한 2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서의 채널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맞춤형 화장품...
1시간에 60명씩 관람…식지 않은 청약 열기 2020-04-26 17:04:24
위해 관람객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도 해야 한다. 또 모델하우스 현관에서 관람객의 체온을 측정하고 모델하우스 내 에어샤워기로 전신 소독을 한 뒤 열 감지카메라를 통과해야 한다. 30분 단위로 내부 방역도 한다. 분양 상담석도 가림막을 두고 상담사와 관람객 사이에도 투명 플라스틱 막을 설치했다. GS건설은 한...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 코로나19 위기 아동 위해 ‘1억 유로’ 긴급 모금 2020-04-24 11:39:10
중심으로 전국 112개 기관 3,286명을 대상으로 마스크20,500개와 손 소독제 665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코로나19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여러 지원을 통해 코로나 확산이 줄어들고 안정화를 찾고 있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코로나 확산세가 여전히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지 않...
대세는 복합 콤플렉스형 지식산업센터… 북유럽 모티브 `현대 스칸센알토 갈매` 분양 눈길 2020-04-23 09:49:41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며 방문 예약제도를 시행하여 방문객이 한 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주기적으로 방역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열화상 카메라와 전신 소독 게이트를 설치하고 비접촉 체온계를 사용해 유해 바이러스의 유입에 대비하고 열이 있는 방문객들을 철저히 가려내는 등 안전한 견본주택 운영에 적극 힘쓸...
팔레트의 시대...아이섀도 팔레트가 '대세' 2020-04-06 11:06:16
제품은 가성비가 좋아 여러 차례 품절될 정도로 인기라고 합니다. 팔레트는 한 번 장만해두면 두고두고 계절에 상관없이 쓸 수 있죠. 아이섀도와 블러셔, 립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입니다. 게다가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요즘에는 눈화장에 공들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소비를 자제하는 코로나19 시대에...
화장품에 내려앉은 봄,,소비 위축에도 꽃내음 나는 신제품 출시 잇따라 2020-03-31 17:00:03
사람들이 마스크, 장갑 등으로 무장을 한 채 바람을 쐬러 슬슬 나서는 모양새입니다. 물론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해야하겠지만, 금세 지나가버릴 봄을 놓칠세라 잠깐씩 나들이를 나서는 사람들까지도 말리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화장품에도 봄이 내려앉았습니다. 소비심리는 크게 위축됐지만 화장품이야말로...
[르포] '마스크 대란' 속 생산공장 가보니…"24시간도 모자라" 2020-03-28 14:24:49
나선다. 이웅기 과장은 "현재 우리 회사가 생산한 마스크가 토코피디아에 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올라와 있다"며 "유통업자들이 중간 차익을 노리는 사례가 많아 직접 판매로 시장의 무분별한 가격 인상을 통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의 마스크 가격은 15배 넘게 뛰었다. 평균 한 박스에 2만 루피아(1천700원)에...
라라베시, 감염예방 전문브랜드 `수간호사` 출시 및 美FDA수출승인 신청 2020-03-23 15:54:23
어떤 공간, 사물에 하나의 세니타이저로 멀티 사용할 수 있어 바이러스를 보다 손쉽게 예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개발사 케이비퍼시픽 진원 브랜드 디렉터는 "감염예방전문 `수간호사` 브랜드는 의약외품 세니타이저를 시작으로 우리 삶에 있어 감염예방에 놓치고 있던 살균제, 마스크등 필수 적 제품들을 개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랑드보떼, 신제품 선보이며 브랜드인지도 높인다. 2020-03-23 13:16:21
출시된 `무아브멜팅 콜라겐 마스크팩` 은 일회용 마스크팩 중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를 보이며 기획 시, 의도했던 코슈메디컬 제품에 한층 다가선 모습이다. 2020년 봄, 릴랑드보떼는 흐름을 이어 기초제품 및 그간 꾸준히 관심을 갖고 시도해왔던 이너뷰티 라인업을 커리어에 추가하여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