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 올해 '사람과 환경 중심의 행복.스마트 축산 구현'에 2500억 투입 2020-02-13 10:54:27
802억원을 투자한다. 축산업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는 경기한우 명품화, 축종별 맞춤형 육성, 가축재해보험 가입 지원 등 555억원을 투자해 14개 사업을 추진한다. 자연친화적 축산환경 조성을 위해서는 해충악취 저감, 퇴액비살포 지원, 가축행복농장 인증·지원 등 7개 사업에 381억 원을 투입하기로 했다. 사료생산...
이른 설에 백화점 설 선물세트 판매 부진…막판에 몰릴 듯 2020-01-19 06:05:01
'현대 한우구이 국 세트' 2천개가 완판됐고, 굴비(14.9%)와 프리미엄 소포장 선물세트(14.3%)도 잘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구체적인 매출 수치를 밝히지 않았지만 다른 백화점과 비슷한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백화점 경우 고가 프리미엄 제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 1층이 식품관으로…신세계의 파격 2020-01-12 16:08:35
1층에 식품관을 들였다. 백화점 1층은 그동안 해외 명품과 화장품 브랜드 공간이었다. 매장 구성의 파격적인 변화다. 신세계는 영등포점 리빙관 1층(사진)과 지하 1층에 총 4620㎡ 규모의 식품 전문관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핸드백 등 잡화를 팔던 매장을 식품관으로 바꿨다. 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쌓아 두는 ‘...
백화점 1층에 들어선 식품관…신세계 영등포점 업계 첫 시도 2020-01-12 06:00:03
들였다. 일반적으로 백화점 매장 1층이 해외 명품 브랜드나 화장품 등 화려한 매장으로 고객의 눈길을 끄는 역할을 해온 점을 고려하면 매장 구성에 파격적인 변화를 준 셈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영등포점 리빙관 1층과 지하 1층에 1천400평 규모의 식품 전문관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리빙관 1층에 위치한 식품관은...
고객 입맛이 최우선…수출하는 횡성축협한우 2020-01-08 15:36:08
1995년 한우명품화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대한민국 최고 한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당시 들쭉날쭉하던 품질의 한우가 많던 시절 고품질의 일정한 맛을 내는 명품 한우브랜드는 고객으로 하여금 신선한 충격을 받게 했다.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양질의 한우에 열광했다. 그 결과 횡성축협한우는 전국 최고의...
부산 롯데백화점,지역 선물상품 확대 2020-01-07 10:01:22
봉화 한약우, 경주 천년 한우, 창녕 우포 인동초 한우, 거제 황제한우, 대구 친환경 과일 브랜드 자연마을, 마산 2대 빵집 코아양과, 포항 최초 베이커리 시민제과 등 지역의 우수 브랜드 선물세트를 추가로 구성했다. 김대환 롯데백화점 영남지역 MD팀장은 “2020년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설...
[호텔소식] ‘선택의 폭이 넓다’ 풍성한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 2020-01-07 09:20:39
선별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인증 프리미엄 한우, 정성을 다해 실속과 건강까지 챙긴 한우 냉동 세트까지 지난해보다 2배가 넘는 종류의 육류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다. 뛰어난 가성비의 10만원 이하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전통 방식으로 빚은 기순도 명인의 장 실속 세트, 아카시아꿀, 야생화꿀, 밤꽃꿀로 구성된 허니...
편의점 설 선물도 '프리미엄' 시대…천삼·초고가 와인 등장 2019-12-30 10:17:35
명품 잡화 22종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쥐 캐릭터가 담긴 순금 코인과 황금 열쇠는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홈 트레이닝 운동기구와 스피커 등 다양한 소형 가전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저렴한 실속형부터 고가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생활용품과 가공식품 등은 1∼2만원대 초저가로...
백화점 내년 설 선물세트 '프리미엄' 강화…본 판매 시작(종합) 2019-12-23 11:49:52
또 냉장 한우 선호 경향을 반영해 냉장 한우세트만 역대 최대 규모인 4만6천개를 내놓았다. 35cm 참굴비 10마리로 구성한 '현대 명품 참굴비 수(秀)' 세트(350만원)를 150세트 한정 판매하며, '특화 소금 굴비'는 1천200세트를 내놔 지난 추석보다 물량을 세 배 늘렸다. 고급 과일인 샤인머스켓도 처음으로...
겨울왕국 피규어·오픈박스 달력…유통사들, 연말 선물 수요 잡아라 2019-12-12 16:01:14
해외 시계, 보석, 명품 향수, 가방 등의 매출 비중도 10.4%로 가장 높았다. 롯데백화점이 해외 명품, 보석 관련 행사에 나선 이유다. 롯데백화점은 연말 선물로 많이 팔리는 향수 상품전을 연다. 대표 상품은 ‘티파니앤코 티파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시그니처 스카이라인’이다. 오는 29일까지 에비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