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스케이프, 25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디너 ‘저니 투 더 오리엔트’ 진행 2022-03-10 18:00:05
바나나잎 쌈밥 등 메인 요리 5종 그리고 딤섬 셰프의 스페셜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각 세션마다 한국 전통주를 베이스로 한 오리엔탈 무드의 창의적인 칵테일 페어링이 준비되어 요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이색적인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의 후원으로 진행되어...
전세계 휩쓴 K파이…"한 줄 세우면 지구 5바퀴" 2022-02-16 09:45:03
총 26종이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오리지널과 바나나 등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중국에서는 딸기맛이 전년 대비 58% 성장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고, 식감을 차별화한 `찰초코파이`와 `초코파이 바나나`가 호평을 받았다. 베트남에서는 복숭아, 요거트 등 시즌 한정판 제품을 바탕으로 젊은 세대를 공략한 것...
창업문턱 낮춘 감성커피…10년 이상 운영 고려한 맞춤형 지원 2022-01-26 15:33:22
중요한 포인트는 신메뉴 개발이다. 맛의 품질은 지키면서도 변화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재빠르게 잡아야 하는 식음료업계는 신메뉴에 민감하다. 감성커피는 기본 커피메뉴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계절별 메뉴와 협업 메뉴를 끊임없이 개발하며 다양한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는 취향에 따라 커피의 맛과...
유통혁신 실험실 된 편의점 [이슈플러스] 2022-01-20 17:35:07
주로 구매하는 가공유 판매량이 이를 증명하는데요. 바나나맛우유, 딸기우유 등이 대표적입니다. 코로나19가 터진 2020년 판매액(4,014억 원)이 전년(4,393억 원) 대비 9% 줄어들었는데, 학생들의 등교가 중단되면서 편의점 방문도 급감했기 때문이란 분석입니다. 문경선 유로모니터 연구원 인터뷰 확인하시죠. [문경선...
YBM전화화상, ‘2022년 영어결심 지원 프로젝트’ 실시 2022-01-10 12:21:56
선착순 10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무료 수업을 2회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원어민과 총 3회의 무료 수업을 받게 된다. YBM전화화상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외국어 회화 실력을 높이고자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컨티넨탈, 파인다이닝형 2022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선봬 2021-12-27 10:00:08
녹차 산딸기 케이크, 딸기 바나나 푸딩 등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는 물론, 명란 아보카도 구이, 비키니 샌드위치, 관자와 콜리플라워 퓨레 등 11가지의 티푸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생딸기와 따뜻한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를 함께 제공한다. 홈파티나 특별한 날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마트 아니었어?…"와인 한잔에 1000원" 술에 진심인 '이곳' [현장+] 2021-12-23 21:00:02
않아도 다양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수산·축산물 코너도 오프라인 점포가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수산물 코너는 제품의 수산물의 신선함을 강조하기 위해 매장에 파노라마 수족관과 계단형 수족관을 설치해 생물을 진열했다. 매장 가운데 위치한 참치회 전문매장에선 그...
롯데마트 잠실점, 미래형 매장 '제타플렉스'로 리뉴얼 2021-12-20 06:00:03
점포보다 30% 이상 많은 식품을 취급하고 진열 길이도 30% 늘렸다. 과일 코너에서는 바나나와 토마토, 베리(Berry)류의 상품 구색을 강화해 바나나 12종, 토마토 22종, 딸기 11종을 갖췄다. 진열 방식도 '스위트'(Sweet) 코너에는 바나나, 메론, 수박 등을, '시트러스'(Citrus) 코너에는 오렌지, 파인애...
소주파, 슬라이스 족발…맥주파, 매운 새우깡…와인은 치즈 많이 사 2021-12-17 17:08:33
특징도 나왔다. 맥주와 함께 콜라나 생수, 바나나맛 우유 등 마실거리를 함께 사는 비율도 소주 못지않게 높았다. 한 종류의 술만 사기보다 여러 종의 주류를 곁들여 사는 경우도 적지 않았다. 소주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장수막걸리, 청하 같은 술을 같이 찾는 경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와인 구매자들은 발렌타인,...
더에스엠씨그룹, 메타 파트너 어워즈 2021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수상 2021-12-15 15:53:52
히어로’에서 빙그레 ‘바나나맛 씻고바유’ 릴스 및 인플루언서 파트로 더에스엠씨그룹이 선정됐다. 이 콘텐츠는 상반된 음원을 기반으로 레트로한 콘셉트를 활용해 챌린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 캠페인이다. 릴스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를 제작할 때는 어떤 인플루언서인지 프로파일링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