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경종 HS애드 디렉터 "이날치 광고로 5억뷰…'조선 펑크'의 힘이죠" 2020-12-07 17:38:57
밴드 이날치와 현대무용 단체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가 협업한 이 캠페인은 유튜브 등 SNS에서 총 조회수 5억 뷰를 넘겼다. 지난달 한국광고총연합회의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 한국광고PR실학회의 ‘올해의광고PR상’ 등 국내 광고 관련 상을 휩쓸었다. 같은 달 세계관광기구가 후원하는 ‘관광혁신서밋’에서...
SKT '탈통신' 조직개편…"AI·마케팅 회사로 도약" 2020-12-03 15:27:21
드림어스컴퍼니 전략그룹장 (여성임원) ◎ 이관우 Cloud Application 그룹장 ◎ 홍승태 RPA 추진담당 ◎ 김태완 전략제휴담당 ◎ 권영상 정책협력실장 ◎ 이규식 Competency그룹장 ◎ 이재환 T map Mobility Co. Mobility전략그룹장 ◎ 박승진 SK브로드밴드 서비스혁신그룹장 ◎ 김병무 SK인포섹 성장사업본부장 ◎...
"AI가 모든 사업의 플랫폼 역할"…SKT, 조직개편 단행 2020-12-03 15:02:17
겸 드림어스컴퍼니 전략그룹장(여성임원) ◎ 이관우Cloud Application 그룹장 ◎ 홍승태RPA 추진담당 ◎ 김태완 전략제휴담당 ◎ 권영상 정책협력실장 ◎ 이규식 Competency그룹장 ◎ 이재환 T map Mobility Co. Mobility전략그룹장 ◎ 박승진 SK브로드밴드 서비스혁신그룹장 ◎ 김병무SK인포섹 성장사업본부장 ◎ 안정은...
정동하, 녹음실 사진 공개…신곡 준비 중 ‘기대 UP’ 2020-12-03 12:10:11
지난 2일 오후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세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하는 녹음실에서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사진과 함께 “신곡 준비. 아득한 시간 속에 살고 있는 나날들. 열심히, 그리고 차분히 새 노래를 준비...
한국관광공사 '2020 관광혁신 어워드' 수상 2020-12-02 14:53:02
밴드 '이날치밴드'와 현대무용단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출연한 영상은 6개월도 안 돼 조회 수 4억 회를 기록했다. 서울과 부산, 전주 등 주요 도시의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한 영상은 판소리 스타일의 음악과 자유분방한 춤사위로 단숨에 해외 팬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광혁신 어워드는 고객경험,...
3억뷰 한국 홍보 영상, '혁신성' 세계에서 통했다 2020-12-02 11:47:56
밴드 이날치와 댄스팀 앰비규어스컴퍼니 협업으로 주목받은 한국관광공사의 한국 홍보 영상 '한국의 리듬을 느껴요'(Feel the Rhythm of KOREA)가 해외에서도 '혁신'을 인정받았다. 지난달 25~27일 스페인 세비야에서 개최된 관광혁신서밋(Tourism Innovation Summit)에서 한국관광공사 제작 홍보영상이...
[마켓인사이트]배지수 지놈앤컴퍼니 대표 “마이크로바이옴 산업,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 2020-12-01 16:56:09
지위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놈앤컴퍼니는 총 200만주를 공모한다. 구주매출 19만3740주가 포함돼 있다. 공모가 밴드는 3만6000~4만원이며 총 공모금액은 720억~800억원이다. 상장 직후 예상 시가총액은 4750억~5278억원이다. 다음달 7~8일 수요예측을 거쳐 공모가를 확정한 뒤 14~15일...
아기상어가 쏘아올린 72억뷰…판소리·호러 만화에도 '지구촌 중독' 2020-11-27 17:29:54
옛것으로 새 가치를 창출했다. 글로벌 컴퍼니로 도약한 스마트스터디의 자산가치는 1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추산된다. “이질적 요소 잇는 반도 문화가 근원”‘아기상어’뿐 아니라 국악 한류를 일으키고 있는 밴드 이날치의 ‘범 내려온다’도 옛것을 재해석한 곡이다. ‘아기상어’는 북미 구전 동요를, ‘범 내려온다’...
비주류 K콘텐츠의 진격…지구촌 강타한 한류 2020-11-27 17:25:51
전망이다. 국악 밴드 ‘이날치밴드’와 현대무용 단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출연한 한국관광공사의 한국 홍보 영상은 6개월도 안 돼 조회 수 4억 회를 기록했다. ‘수궁가’를 재해석한 판소리 스타일의 ‘범 내려온다’와 이에 맞춰 선보인 자유분방한 춤사위가 외국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는 평가다. CJ...
한국관광공사 광고영상, '올해의 광고PR대상' 선정 2020-11-27 10:37:08
팝 밴드 '이날치'와 독특한 춤사위를 보여준 현대무용그룹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도 덩달아 큰 인기를 끌었다. 관광공사 광고 영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 부문 대상작으로 선정됐고, 해외집행광고 부문과 공공광고 공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