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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뽕 따러 가세' 송가인, 억척 아내 사연에 분노의 발차기…종편X지상파 전체 1위 2019-09-06 08:04:01
딸 등 3대가 줄줄이 등장했다. 시부모님은 “며느리가 아니고 딸”이라며 며느리 자랑에 열을 올렸고, 며느리 역시 “부모님만 생각하면 힘이 난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신청자의 딸은 “여자로써 누려야 할 것들을 못 누리고 살아 잘해드려야겠단 생각이 든다”고 울먹여 감동을 자아냈다....
'올레드로 만든 대자연'…LG전자, IFA서 '환상·혁신' 체험존 2019-09-05 21:52:21
3대가 차례로 말렸다가 펼쳐지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이어 전시장 오른쪽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8K'와 'LG 나노셀 8K' 등 8K 해상도의 초고화질 TV와 씽큐 AI(인공위성) TV, 엑스붐 AI 씽큐 스피커, 게이밍 모니터 '울트라기어', 프리미엄 세탁기 '트윈워시' 등 혁신 가전·TV가 차례로...
[IFA 2019] LG전자 "주거 공간에 새로운 가치 담는 인공지능" 2019-09-05 10:00:01
6대가 설치됐다. 화면이 본체 속으로 들어갔다 본체 밖으로 펼쳐짐을 반복하면서 모래파도, 일몰 등 다양한 영상을 보여준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백 라이트가 필요없어 두께가 얇고, TV를 보지 않을 땐 화면을 말아 넣을 수 있는 사각 형태의 폼팩터다. ▲ 새로운 가치 담은 주거공간 ‘LG 씽큐 홈’ 인공지능...
'엄마 콜라겐' '아빠 홍삼'에 빠진 1020 2019-08-25 18:30:13
홍삼’은 옛말이다.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10~20대가 늘고 있다. 비타민 등 ‘기본템’뿐만 아니라 3~4년 전만 하더라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성분으로 만든 해외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 채널이 다양해진 데 더해 젊은 층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가세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전성기를 맞고 있다....
"'한국과 페미니즘' 특집 다룬 日문예지 인기에 긴급 증쇄" 2019-08-22 11:02:57
알렸다. '문예'는 30~40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남성 독자도 많다고 한다.편집장인 사카가미 씨는 "도쿄 의대의 부정 입시 등으로 일본에서도 페미니즘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페미니즘은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성도 흥미를 갖는 테마가 되고 있다"고 산케이에 말했다. 지난해 일본에선 사립대인 도쿄의대가...
경기 부진에 차량공유 이용 증가…車 안사는 30~40대 2019-07-31 17:10:47
50대가 자동차업계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50대가 올 상반기에 구매한 차량은 14만3542대(19.7%)로 모든 연령대에서 가장 많았다. 50대가 40대를 제치고 1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60대 이상이 구매한 차량은 8만2336대로 전년 동기 대비 2.9% 늘었다. 은퇴한 베이비붐 세대(1955~1963년생)가 다양한...
상반기 일본차 판매 역대 최대…수입차 5대 중 1대 2019-07-31 11:28:34
늘었다. 베이비붐 세대가 은퇴하며 다양한 수요에 맞는 차량 구매를 늘린 것으로 풀이됐다. 법인·사업자 구매는 20만6천458대로 작년 동기보다 0.5% 늘어나며 전체에서 비중이 28.3%로 1.8%포인트 높아졌다. 차량 소유개념이 점차 약해지고 공유차량 활용이 늘어나면서 역대 최대 비중을 기록했다. 상반기 전체 자동차...
"그녀들의 일상이 궁금해"…女스타 '단독 리얼리티' 쏟아진다 2019-07-26 17:25:24
등 20대가 꿈꾸는 삶을 실현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이에 앞서 설리는 지난해 말 본명(최진리)을 내건 리얼리티 ‘진리상점’을 운영했다. 자신만의 매력이 담긴 팝업스토어를 열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뚜렷한 활동 없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만 근황을 전했던 그가 솔직하고 당당한...
메인비즈협회,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의 소비 영향' 주제로 제 89회 굿모닝CEO학습 조찬 세미나 개최 2019-07-08 12:41:28
대가 소비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강의한다. 한국사회는 밀레니얼세대, z세대, 영포티(x세대), 뉴식스티(베이비붐세대) 등 빅 4세대로 나뉘어지며,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크다.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는 소비주도, 비즈니스 패러다임 변화뿐 아니라 기업의 인재로서도 반드시 이해해야...
한일 급랭에도 BTS 오리콘 이틀째 점령…외교 갈등, 한류 영향은 2019-07-05 14:18:27
달리 '한류 3.0' 시대는 유튜브 세대인 10~20대가 소비 트렌드를 이끈다는 점에도 주목했다. '한류 2.0' 시대부터 소비 연령대가 10대로 내려와 비교적 정치 갈등에 민감하지 않다는 점이다. 미묘 편집장은 지난해 11월 방탄소년단 멤버의 광복 티셔츠 논란을 예로 들며 "당시 이들 공연에 모인 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