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악동뮤지션 수현, 뷰티 유튜브 채널 30만 돌파 2017-06-21 16:40:19
뷰티 유튜버’임을 밝힌 악동뮤지션 수현. 특히 지난 1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친오빠인 악동뮤지션 찬혁을 화장해주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열정을 드러냈는데 지난 3일 드디어 자신만의 뷰티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첫 번째 영상 ‘생초보 수현이의 아무말 대잔치 데일리 메이크업 뚜둔!’을 통해 제품의...
[ 사진 송고 LIST ] 2017-06-08 17:00:01
뷰티 한류를 한눈에' 06/08 15:06 서울 윤태현 '뷰티 한류 체감하러 왔어요' 06/08 15:06 서울 김인철 LTV·DTI 앞길은… 06/08 15:07 서울 사진부 '2017 중장년 전문인력 채용박람회' 개막식 06/08 15:08 서울 정하종 간담회에 쏠린 관심 06/08 15:08 서울 임채두 "유전자변형 유채...
'해피투게더3' 황승언, 섹시 화보 찍는 진짜 이유 2017-05-12 08:47:13
데뷔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서 통통 튀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뷰티 프로그램 fashionn ‘팔로우 미’의 두 시즌을 mc로 활약하며 트렌디한 패션 센스와 뷰티 노하우를 전수한 바있다....
[SNS 풍향계] 실패를 딛고 일어선 #서현역_브러시_아저씨의 성공스토리 2017-04-21 16:38:51
있을 정도였고, 뷰티 크리어에터들의 콘텐츠에도 서현역 브러시 아저씨의 콘텐츠가 자주 등장했다. 또 `서현역 브러시 아저씨`가 너무 유명해지면 제품이 다 팔릴까봐 걱정하던 팬들이 암호처럼 #서쪽현자라고 부르면서 아저씨는 `서쪽현자`라는 새로운 별명도 얻었다.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서현역 아저씨는...
[1사1병영] "내 모든 창업 아이디어는 군대에서 나왔다" 2017-04-19 19:32:10
제1차 찾아가는 진로 멘토링'최인혁 레페리 뷰티 엔터 대표 "책 많이 읽고 군대 선임과 동업" 올해 방문부대 20곳으로 확대…또래멘토가 진로·해외진출 상담 [ 이미아 기자 ] “흔히 ‘군대에서 보내는 시간은 가장 쓸모없는 시간’이라 하죠. 그런데 전 그게 이해가 안 갔어요. 제게 군대는...
'이유있는 천연사랑' 케미포비아에 빠진 韓사회 2017-04-01 11:24:03
것 또한 뷰티 브랜드들의 최근 추세다. SK플래닛 11번가 주방세제담당 이규훈 매니저는 "지난해 유해물질 검출 이슈로 인해 최근 친환경 및 천연 제품을 찾는 고객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며 "주방세제의 경우 저자극, 친환경 원료이며 세척력도 우수한 제품 위주로 판매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 '가습기...
쇼핑하러 가서 '웹툰' 본다?…온라인몰 쇼퍼테인먼트 변신 왜 2017-03-26 09:30:00
온라인몰이 웹툰이나 잡지 형식의 스토리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모바일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선 재미있고 생생하게 이야기를 전달하는 스토리텔링이 효과적이라는 판단에서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몰은 스토리로 제품을 설명하는 형식의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고...
판 커진 헬스·뷰티숍…이마트, 올리브영에 도전 2017-03-02 18:19:12
화장품 판매를 강화해 헬스앤드뷰티스토어를 표방하는 브랜드들이 등장했다. 이들도 당시 성장하던 미샤, 더페이스샵 등 화장품 전문점과의 경쟁에서 밀려 자리를 잡지 못했다.2~3년 전부터는 cj, 신세계, 롯데 등 대기업들이 이 시장에 공격적으로 달려들고 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화장품과 식품 등을 구입할...
온라인 마케팅 기업 `빅앤트피아이에스`,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으로 비용 줄이고 효과 높였다! 2017-02-13 15:09:24
모바일 사용자의 증가는 신문 지면 광고, 잡지 매거진 광고, 라디오, TV광고 등 오프라인 마케팅광고주를 온라인 광고 마케팅으로 이동하게 하면서 모바일 사용자가 주로 사용하는 SNS채널인 인스타그램 홍보, 블로그 체험단, 페이스북 광고 등 온라인 광고 마케팅에 집중되면서, 온라인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한 관심이...
[SNS 풍향계] 콘텐츠와 커머스 두마리 토끼 잡은 <집꾸미기>의 성공비결 2017-02-03 16:56:40
가운데 1위다. TV광고나 잡지에서 볼 수 있는 럭셔리한 인테리어 정보가 아니라 1인, 2인 가구가 저렴한 비용으로 한껏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집꾸미기 노하우를 주로 소개한다. 집세를 내기도 벅찬 현실을 위로하는 듯한 정보들은 자연스레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고, 미디어 기능은 커머스로 확대됐다.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