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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분양 시작...루시아 갤러리 19일 오픈 2024-01-17 17:12:27
브랜드 제품들이 욕실에 시공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멀티 피트니스부터 골프 파티룸, 웰컴라운지 등 다양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될 예정이고, 최상층 루프탑 공간에는 인피니티풀과 풀카바나 등이 배치된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가 들어서는 청담동은 고급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는 부촌이자, 해외...
편의점 5만5천개 시대…일본 브랜드 사라지고 '대형4사 체제' 2024-01-14 07:15:00
중…신흥국 진출에도 공들여 편의점 대형 4사는 앞다퉈 PB(자체 브랜드) 상품과 다양한 업종과 협업상품을 출시하거나 밀키트 등 간편식, 와인·위스키 등 주류 제품을 늘려가며 무한 변신 중이다. 특히 온라인에서 예약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도록 해 매장 방문객을 늘리는 'O4O'(Online for Offli...
'제로의 힘' 나홀로 잘나간 롯데웰푸드 2024-01-11 16:20:19
주목하고 있다. 인도에 투자나 증설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고 올해 기준으로 투자 성과가 가시화 될 수 있는게 롯데웰푸드가 될 것으로 보이고..] 수익성 좋은 제로 브랜드와 해외 매출이 늘어남과 동시에 원가 부담은 오히려 낮아지고 있습니다. 과자의 주요 원재료인 밀 가격은 부셸 당 610달러로 2022년 최고점 대비...
"김치찌개가 5500원" 인기 폭발…'초저가'에 손님 몰린다 2024-01-10 14:20:24
국물 밀키트 상품 4종도 이달 말까지 할인한다. 다른 편의점들도 마찬가지다. 세븐일레븐은 자체브랜드(PB) '굿민'을 통해 달걀, 콩나물, 두부 등 식재료를 시중가 대비 10∼20% 싸게 팔고 있다. 달걀(15구) 3900원, 콩나물(300g) 1000원, 두부(300g) 1800원이다. CU도 지난달 1900원짜리 '득템 찐만두'를...
컬리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주먹밥·붕어빵 등 최대 30% 할인 2024-01-10 11:19:44
국물 밀키트도 준비됐다. 겨울방학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게임팩,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 'KS365'(컬리세이프 365) 수면양말과 패딩 거실화 등 겨울철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담요, 전기요, 발난로, 온열마스크도 판다. 아울러 컬리는 이달 11일부터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어...
컬리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붕어빵 등 최대 30% 할인 2024-01-10 08:39:17
소고기로 유명한 '뚝심' 진한 갈비탕 등 따뜻한 국물 밀키트도 준비됐다. 먹거리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게임팩,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 'KS365'(컬리세이프 365) 수면양말과 패딩 거실화 등 겨울철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아울러 컬리는 이달 11일부터 '...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시장의 디지털화에 앞장서는 ‘수유전통시장 사업협동조합’ 2024-01-03 23:08:59
디지털 전통시장사업의 핵심사업으로 조합 자체브랜드 상품을 개발했다. 현재 냉장 밀키트 5종을 개발해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수유전통시장의 자체브랜드명을 ‘당당한셰프’로 정하고 상표권을 등록했습니다. 의미는 당일 제조 당일 판매하는 밀키트라는 의미의 약어로 ‘당당’을...
'노지 스마트팜' 실험 나선 CJ프레시웨이 2024-01-03 17:56:48
등 가공식품, 자체브랜드(PB) 밀키트 등을 공급하면서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다. CJ프레시웨이가 ‘스마트 농업 계약재배’ 사업에 나선 건 지난해부터다. 농산물 가격 변동 폭이 최근 몇 년 사이 확대되자 안정적 식재료 공급처를 마련하는 게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년 글로벌 물류 대란과 이상...
"감자튀김 빠진 버거 세트 안돼"…파격 도전 나선 CJ프레시웨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1-03 15:35:50
농산물 원물과 소스 등의 가공식품, 자체브랜드(PB) 밀키트 등을 고객사에 공급하면서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다. 유통업체인 CJ프레시웨이는 작년부터 ‘스마트농업 계약재배’ 사업을 추진하며 직접 재배를 시작했다. 농산물 가격 변동 폭이 최근 몇 년 사이에 확대되자 안정적인 식재료 공급처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해졌기...
"팔면 팔수록 수수료 늘어나"…'쿠팡의 늪'에 빠진 중소 셀러들 2024-01-02 18:12:15
잘 팔리는 브랜드만 남기고 마트가 강점이 있는 신선식품에 더 집중하는 식으로 경영 전략을 바꾸고 있다”고 설명했다. “많이 팔아줄게” 유혹에 넘어가힘의 균형이 쿠팡으로 급속히 쏠리면서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같은 대형 납품 제조사조차 쿠팡과 갈등을 빚었다. 한 식품 제조사 관계자는 “CJ제일제당 내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