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몰, 추석 전 물가잡기 총력 2013-08-23 14:07:41
있는 ‘아놀드파마 블루플라워 쿨매트 중형’(1만3900원)을 비롯해 ‘키친아트 벨라지오 후라이팬 20cm’(6900원)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폭염 더위를 식혀줄 ‘하계용 일자망사작업조끼V4’(4900원)는 64% 할인된 특가에 판매 중이다. ‘우리집 시원한 썸머브레이크’ 코너에서는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8-20 18:33:48
캔 뷰티 콘테스트의 피날레를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7개국(한국, 홍콩, 타이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 필리핀) 24명의 결선 진출자들은 약 2시간에 걸쳐 자신의 아름다움과 재능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최종 우승의 영광은 필리핀의 파티마 사킬라봉에게 돌아갔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속건조를 다스려주는 촉촉 아이템은? 2013-08-01 16:18:53
강화로 7시간 후까지 두피와 모발을 가볍고 산뜻하게 케어 해준다”고 전했다. 록시땅의 아로마 수딩 컨센트레이트 마스크는 민감해진 두피를 회복시켜주는 두피 전용 마스크다. 두피 진정 효과가 좋은 캔데이아 나무 추출물과 보습 능력이 뛰어난 살리시릭산이 함유돼 손상되고 민감해진 두피를 순하고 부드럽게 집중...
직접 요리하고 맛보는 호주의 이색 캠핑요리 2013-07-24 11:16:14
용, 꼬치용으로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다. 특유의 냄새가 있고 다소 질기긴 하지만 다른 고기에 비해 콜레스테롤 함량이 2%정도로 낮아 건강에도 좋고, 호주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내보는 데에는 그만이다. (사진=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솔로 이코노미 시대 下]도시락·1인용밥솥·나홀로 여행까지…"1인 가구 특성 맞춰 상품 내놔야" 2013-07-18 10:00:29
블루베리, 콩류 등 관련 상품들의 매출도 덩달아 오르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 '톡톡 튀는' 1인용 아이디어 등장…1인용 피자에서 나홀로 떠나는 여행까지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는 나홀로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여행 시즌이 되면 1인 전용 여행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싱글족 전용 여행 상품은 기존 여러...
유통업계 `리뉴얼` 바람 2013-07-17 09:37:51
`블루비앙카` 등 3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지만 정체성 유지를 위패 패키지 디자인 변화는 최소화 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음용식초 1위 제품인 `홍초` 리뉴얼을 출시했습니다. 리뉴얼 출시 된 `홍초`는 열대지방에서 나는 붉은 꽃의 허브식물 히비스커스를 원료로 추가해 기능성을 더했습니다....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공기통조림도 놀란 e스포츠 2013-06-19 09:49:30
'블루마린'과 세계 최초로 상품화된 물인 '에비앙'과 같이 비싼 브랜드 상품들이 속속 나오면서 '물도 사먹는 것'이라는 인식이 생기기 시작했다. 물도 이제 돈을 쓰는 게 아깝지 않은 하나의 음료수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게임과 e스포츠와 관계도 비슷하다. e스포츠는 분명 이름에 '스포츠'가...
"밍밍한 맥주와 한판" 에일맥주 공습 2013-06-11 17:07:03
‘블루걸’을 역수입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대형마트서 돌풍 기존 에일맥주의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 김교주 세븐브로이 이사는 “지난 1분기 대형마트 시장에서 세븐브로이ipa의 점포당 하루 평균 판매량은 6.7캔으로, 유럽계 경쟁제품(평균 4캔)을 제치고 프리미엄 맥주 코너에서 1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현빈 김수현 한지혜 정용화...이들의 화환, 다른 점은? 2013-05-30 13:12:43
기저귀 등이다. 팬들과 화환 업체들도 이 점에 착안했다.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의 팬 ‘DC정용화갤러리’ 회원들은 5월 개최된 씨엔블루 콘서트 ‘블루 문 월드 투어 라이브 인 서울(Blue Moon World Tour Live In Seoul)’를 축하하기 위해 콘서트에 분유 화환 300캔을 보내 화제가 됐다. 이 분유들은 정용화의...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최성기 비락 사장 "컵밥 중국 수출 시작…즉석식품으로 제2의 비락 신화 달성" 2013-05-29 15:30:44
성공이 자리잡고 있다. 비락은 2010년 칡즙과 블루베리, 산수유, 복분자, 야채사랑365 등 건강음료 5종과 밥알 없는 전통식혜를 출시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에 캔이나 페트병에 담긴 음료는 유통기한이 1년에서 길게는 2년까지 가능한 상온음료인 반면 ‘테트라탑’을 사용하는 냉장음료는 45일 안팎이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