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갓세븐 '하드캐리' MV 조회수 1억뷰 돌파…통산 6번째 억대 기록 2020-05-31 14:54:47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어섰다. 갓세븐의 정규 2집 '플라이트 로그 : 터뷸런스(FLIGHT LOG : TURBULENCE)'의 타이틀곡 '하드캐리'는 31일 오전 11시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갓세븐은 '딱 좋아(Just right)', '니가 하면', '네버 에버(Never...
G-DRAGON, 2020 2020-05-29 15:21:00
함께 직접 노래를 쓰고 발매하기도 하며, 때로는 유명 패션 매거진의 메인 모델로 나서 영향력을 나타내기도 한다. 2016년부터는 자신의 시그니처 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을 론칭해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나이키(nike)’와의 협업 제품인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멜론의 '음악 다양성' 실험…실시간 차트 없애고 주제별 감상 강화 2020-05-28 15:21:26
누구나 멜론이 제작하는 영상과 오디오, 매거진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음악 관련 정보를 폭넓게 접할 수 있다. 국내 유수 교육기관의 영어를 포함한 제2 외국어 등 어학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멜론의 접근성 무한 확장 멜론은 주요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 수요에 부합하는 기능과 서비스를 계속 확장하고...
‘핫 루키’ 문강은x김지훈x김예찬, YG케이플러스 미래는 우리가 책임진다 2020-05-28 13:08:16
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웹 드라마에 캐스팅돼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예찬은 소년미와 남성미가 함께 공존하는 모델이다. 귀여우면서도 훈훈한 비주얼로 현재 광고, 룩북, 매거진 등에서 활동 중이다. 트렌디한 느낌과 감각적인 스타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사진제공:...
모델 문강은-김지훈-김예찬, 슈퍼 루키 등극 예고 2020-05-28 08:37:30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웹드라마에 캐스팅되며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김예찬은 소년미와 남성미가 함께 공존하는 모델로 귀여우면서도 훈훈한 비주얼로 현재 광고, 룩북, 매거진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히고 있다. 트렌디한 느낌과 감각적인 스타일로 국내뿐만 아니라...
“쇼핑도 동영상으로”…라이브 커머스 시대 2020-05-25 17:37:56
‘비디오 매거진’을 내놨습니다. 콘셉트 별로 마련된 1분 길이의 동영상에 다양한 상품이 등장하고, 태그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12월 내놓은 `100LIVE`는 6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가 20배 넘게 늘었고, 1회 방송에서 억 단위 매출을 올리기도 하는 등 가파르게 성장 중입니다....
'미스터트롯' 이대원, 6월 중순부터 미스터T 활동 시작…조영수와 인증샷 공개 2020-05-25 08:06:00
미스터트롯‘ 출전 모습을 비롯해 매거진 화보, 방송 활동 모습 등 다양한 자신의 광고물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대원의 소속사 측은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며 “25일 오전 KBS1 ‘아침마당’ 출연이 예정돼 있고 26일에는 MBC every1 ‘비디오 스타’에 출격한다....
동영상 보면서 쇼핑한다…현대백, `비디오매거진` 선봬 2020-05-24 15:32:52
비디오매거진’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비디오매거진은 시즌별 인기 상품을 골라 구성했으며, `더현대닷컴`에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자동으로 재생된다. 영상 속 모델이 입고 있는 상품마다 태그를 달아 상품 이름 등에 대한 설명을 표시했고, 태그를 클릭하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돼 구매 페이지로 연결된다. 영상을...
이젠 '라이브커머스'다…백화점, 영상콘텐츠 강화로 MZ세대 공략 2020-05-24 11:23:09
대폭 확대한 것이다. 롯데백화점은 포토그래퍼와 비디오그래퍼도 팀에 합류 시켜 영상 콘텐츠 강화에 특히 힘을 기울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엘롯데 애플리케이션(현 롯데온)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 '100Live'을 시작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도 새로운 영상 콘텐츠 개발을 위해 마케팅 부서인 영업전략실...
"동영상 보면서 구매한다"…현대백화점, '비디오매거진' 출시 2020-05-24 06:00:03
"동영상 보면서 구매한다"…현대백화점, '비디오매거진'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백화점은 이달 25일부터 상품 정보와 구매 기능을 함께 담은 동영상 콘텐츠 '비디오매거진'을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비디오 매거진은...